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MZ를 설득하려면 그들의 본질부터 이해해야 한다. 이 책은 MZ세대인 저자가 말하는 MZ세대의 본질을 다루고 있다. 지금까지 기성세대가 알려주는 ‘MZ’를 공부했다면 이제부터는 실제 MZ세대가 해석한 MZ세대의 본질을 이해하고 MZ세대를 설득하기 위한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받을 시간이다. 과연 MZ는 누구일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문화마케팅전략론 문화마케팅전략론 2013 / 지은이: 윤홍근 / 청람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2015 / 윤홍근 지음 / 지식의날개
마케팅의 정석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마케팅의 정석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2018 / 지음: 은종성 / 책길
(매출 100배)파워콘텐츠 마케팅 = Power contents marketing (매출 100배)파워콘텐츠 마케팅 = Power contents marketing 2015 / 이광성, 이기용 [공]지음 / 생각비행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2021 / 지은이: 이동훈, 김세환 / 한국경제신문
위닝 컬러 위닝 컬러 2022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2022 / 지음: 이석원 / 미문사
마케팅은 구독이다 마케팅은 구독이다 2021 / 지은이: 이성길 / 새로운제안
마케터의 글쓰기 : 초보 마케터를 위한 지금 바로 써먹는 글쓰기 필살기 마케터의 글쓰기 : 초보 마케터를 위한 지금 바로 써먹는 글쓰기 필살기 2022 / 지음: 이선미 / 앤의서재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020 / 지음: 이수민 / 갈매나무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미니멈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Minimum(미니멈)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2017 / 지음: 이용찬 / 마일스톤
카드뉴스 마케팅 카드뉴스 마케팅 2016 / 지음: 이은지 ; 황고운 [공] / 생각비행
마케터로 사는 법: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마케터로 사는 법: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2022 / 지음: 이주은 / 21세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밤은 책이다 밤은 책이다 2012 / 이동진 글·사진 / 위즈덤하우스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도슨트 정우철의 미술 극장: 언택트 미술관 여행 도슨트 정우철의 미술 극장: 언택트 미술관 여행 2021 / 지음: 정우철 / EBSBOOKS:
팔리는 나를 만들어 팝니다: 영리한 자기 영업의 기술 팔리는 나를 만들어 팝니다: 영리한 자기 영업의 기술 2020 / 지음: 박창선 / RHK(알에이치코리아)
부의 통찰 부의 통찰 2022 / 지음: 부아c / 황금부엉이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슈퍼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슈퍼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2021 / 지음: 팻 플린; 옮김: 이영래 / 알에이치코리아
나이 드는 게 두렵지 않습니다 나이 드는 게 두렵지 않습니다 2021 / 지음: 요코테 쇼타 ; 옮김: 윤경희 / 중앙books :
죽은 숙녀들의 사회 : 유럽에서 만난 예술가들 죽은 숙녀들의 사회 : 유럽에서 만난 예술가들 2018 / 지음: 제사 크리스핀 ; 옮김: 박다솜 / 창비
영어 문장의 결정적 패턴들 영어 문장의 결정적 패턴들 2021 / 지은이: 서영조 / 사람in
영웅이 되고 싶어 영웅이 되고 싶어 2016 / 글: 플로렌스 패리 하이드 ; 그림: 척 그로닝크 ; 옮김: 지호 / 키즈엠
입소문 전염병 : 저절로 매출이 올라가는 불변의 법칙 입소문 전염병 : 저절로 매출이 올라가는 불변의 법칙 2022 / 지음: 간다 마사노리 ; 옮김: 최윤경 / 한국경제신문i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지음: 시어도어 레빗 ; 옮김: 최윤희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리마케팅하라!: 인사이트를 얻기 위한 최적의 마케팅 공부 리마케팅하라!: 인사이트를 얻기 위한 최적의 마케팅 공부 2022 / 지음: 박노성 / BM성안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2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3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