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뉴노멀 시대를 맞아 격변하고 있는 영업 시장에서 세일즈맨이 선택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세일즈 방식인 ‘세일즈 글쓰기’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에서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를 유도하려면 말이 아닌 글로 다가가야 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의 정석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마케팅의 정석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2018 / 지음: 은종성 / 책길
(매출 100배)파워콘텐츠 마케팅 = Power contents marketing (매출 100배)파워콘텐츠 마케팅 = Power contents marketing 2015 / 이광성, 이기용 [공]지음 / 생각비행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2021 / 지은이: 이동훈, 김세환 / 한국경제신문
위닝 컬러 위닝 컬러 2022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2022 / 지음: 이석원 / 미문사
마케팅은 구독이다 마케팅은 구독이다 2021 / 지은이: 이성길 / 새로운제안
마케터의 글쓰기 : 초보 마케터를 위한 지금 바로 써먹는 글쓰기 필살기 마케터의 글쓰기 : 초보 마케터를 위한 지금 바로 써먹는 글쓰기 필살기 2022 / 지음: 이선미 / 앤의서재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020 / 지음: 이수민 / 갈매나무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미니멈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Minimum(미니멈)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노자 마케팅 : 도덕경으로 배우는 새로운 생각법 2017 / 지음: 이용찬 / 마일스톤
카드뉴스 마케팅 카드뉴스 마케팅 2016 / 지음: 이은지 ; 황고운 [공] / 생각비행
마케터로 사는 법: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마케터로 사는 법: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2022 / 지음: 이주은 / 21세기북스
로컬의 신神 로컬의 신神 2023 / 지음: 이창길 / 몽스북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2019 / 지음: 이호정 / 라온아시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공간의 미래 : 코로나가 가속화시킨 공간 변화 공간의 미래 : 코로나가 가속화시킨 공간 변화 2021 / 지음: 유현준 / 을유문화사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인디 워커: 이제 나를 위해 일합니다 인디 워커: 이제 나를 위해 일합니다 2021 / 지음: 박승오, 홍승완 / 열린책들
저, 감정적인 사람입니다 : 이성을 넘어 다시 만나는 감정 회복의 인문학 저, 감정적인 사람입니다 : 이성을 넘어 다시 만나는 감정 회복의 인문학 2023 / 지음: 신종호 / 21세기북스
여름의 겨울: 아들린 디외도네 장편소설 여름의 겨울: 아들린 디외도네 장편소설 2020 / 지음: 아들린 디외도네; 옮김: 박경리 / 아르테
마음을 사로잡는 인간경영 마음을 사로잡는 인간경영 2014 / 월터 딜 스콧 지음 ; 박정규 옮김 / 돋을새김
기다리는 집값폭락은 오지 않는다 기다리는 집값폭락은 오지 않는다 2020 / 지음: 장철수 / BM황금부엉이: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2013 / 다마키 신이치로 지음 ; 이랑 옮김 / 중앙북스
(알면 보이고 보이면 돈이 되는) 상권의 비밀 : 상권분석 전문가가 알려주는 상가 투자 절대원칙 (알면 보이고 보이면 돈이 되는) 상권의 비밀 : 상권분석 전문가가 알려주는 상가 투자 절대원칙 2022 / 지음: 이홍규 / 새로운 제안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2015 / 아오키 다케시 지음 ; 이아랑 옮김 / 인스토리
영업은 처음입니다 영업은 처음입니다 2018 / 지음: 이혜경 / 이담북스
어린이의 꿈 세계 : 꿈분석을 통한 아동심리치료 어린이의 꿈 세계 : 꿈분석을 통한 아동심리치료 2012 / 저: 브랜다 말론 ; [공]역: 유미숙, 김미경, 신미 / 학지사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구글처럼 생각하라= Think like Google: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구글처럼 생각하라= Think like Google: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20 / 지음: 이승윤 / 넥서스:
미치도록 팔고 싶다 : 억대연봉 안서현의 놀라운 세일즈 성공스킬 미치도록 팔고 싶다 : 억대연봉 안서현의 놀라운 세일즈 성공스킬 2019 / 지음: 안서현 / 이코노믹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1
40대4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4
2022년1
2023년0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