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실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와 라이브러리를 통해 Python을 익히고자 하는 독자를 위한 책. Python 3.3버전으로 중심으로 변화된 환경에 걸맞는 새로운 내용으로 꾸며졌다. 또한 책속의 예제코드는 사이트상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임동혁의 게임으로 배우는) Java programming  : 게임을 즐기면서 배우는 자바 입문서 (임동혁의 게임으로 배우는) Java programming : 게임을 즐기면서 배우는 자바 입문서 2010 / 임동혁 저 / 북스홀릭
(Escort) 자료구조와 STL  : IT 전문가로 가는 길 (Escort) 자료구조와 STL : IT 전문가로 가는 길 2013 / 장문석 지음 / 언제나 휴일 출판사
(Spring, Hibernate, MyBatis를 활용한) all-in-one JAVA 애플리케이션 개발  :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핵심 기술 기반 (Spring, Hibernate, MyBatis를 활용한) all-in-one JAVA 애플리케이션 개발 :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핵심 기술 기반 2014 / 저: 전병선 / Wowbooks(와우북스)
(JSPStudy의) Java 프로그래밍 입문 (JSPStudy의) Java 프로그래밍 입문 2015 / 공저: 정동진, 김영진, 최주호 / 앤써북
자바+안드로이드를 다루는 기술  : 안드로이드 입문자가 알아야 할 자바 기초는 따로 있다! 자바+안드로이드를 다루는 기술 : 안드로이드 입문자가 알아야 할 자바 기초는 따로 있다! 2014 / 지음: 정재곤 / 길벗
(The) C++ Standard Library (The) C++ Standard Library 2013 / 지음: 니콜라이 조슈티스 ; 옮김: 한정애 / 에이콘출판
(소스 코드로 배우는) 비주얼베이직 프로그래밍  = Visual Basic 2013 programming (소스 코드로 배우는) 비주얼베이직 프로그래밍 = Visual Basic 2013 programming 2014 / 저자: 조호묵, 김성진 / 가메출판사
(예제 중심의) 파이썬 3  = Python 3  :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예제 중심의) 파이썬 3 = Python 3 :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2014 / 지음: 최용 / Infinitybooks
핵심 자바 핵심 자바 2014 / 지음: Cay S. Horstmann ; 옮김: 최선웅, 오경수, 윤현주, 이찬수, 이헌길, 황석형 / 한티미디어
오브젝티브- C 2.0 오브젝티브- C 2.0 2013 / 로버트 클레어 지음 ; 정기훈 옮김 / 정보문화사
리팩토링  : 코드 품질을 개선하는 객체지향 사고법 리팩토링 : 코드 품질을 개선하는 객체지향 사고법 2012 / 마틴 파울러 지음 ; 김지원 옮김 / 한빛미디어
파이썬 병렬 프로그래밍 : threading, multiprocessing, PP, Celery, asyncio 모듈 이해와 활용 파이썬 병렬 프로그래밍 : threading, multiprocessing, PP, Celery, asyncio 모듈 이해와 활용 2016 / 지음: 얀 팔라흐 ; 옮김: 이문호 / 에이콘
C# Programmer's Refference : .NET V1.0 C# Programmer's Refference : .NET V1.0 2002 / Grant Palmer 저 ; 이현남 역 / 정보문화사
(파이썬을 이용한) 클린 코드를 위한 테스트 주도 개발 (파이썬을 이용한) 클린 코드를 위한 테스트 주도 개발 2015 / 지음: 해리 J.W. 퍼시벌 ; 옮김: 김완섭 / Bjpublic(비제이퍼블릭)
(쉽게 배워서 빨리 써먹는) 스칼라 프로그래밍 (쉽게 배워서 빨리 써먹는) 스칼라 프로그래밍 2013 / 케이 호스트만 지음 ; 서광열 옮김 / 비제이퍼블릭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으름도 습관이다 : 무기력과 작심삼일에서 벗어나 내 삶의 주도권 되찾기 게으름도 습관이다 : 무기력과 작심삼일에서 벗어나 내 삶의 주도권 되찾기 2017 / 지음: 최명기 / 알키
아, 보람 따위 됐으니 야근수당이나 주세요 아, 보람 따위 됐으니 야근수당이나 주세요 2016 / 지음: 히노 에이타로 ; 옮김: 이소담 / 오우아
(즐거운 프로그래밍 경험)모두의 파이썬 : 20일 만에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즐거운 프로그래밍 경험)모두의 파이썬 : 20일 만에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2016 / 이승찬 지음 / 길벗
노후를 위해 오피스텔에 투자하라  : 단기 차익에 매몰되지 말고 풍요로운 50년을 설계하라 노후를 위해 오피스텔에 투자하라 : 단기 차익에 매몰되지 말고 풍요로운 50년을 설계하라 2017 / 지음: 강승태 / BM황금부엉이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014 / 지은이: 웨슬리 천 ; 옮긴이: 오현석 ; 서형국 / 에이콘출판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2016 / 지음: 마헤시 벤키타찰람 ; 옮김: 이정문 / 에이콘출판
(최강 차트 분석) 일목균형표 매매기법 (최강 차트 분석) 일목균형표 매매기법 2010 / 이동웅 지음 / 위즈덤하우스
파이썬 프로그래밍으로 지루한 작업 자동화하기 파이썬 프로그래밍으로 지루한 작업 자동화하기 2017 / 지음: 알 스웨이가트 ; 옮김: 트랜지스터팩토리 / 스포트라잇북
나는 스캘핑매매로 1년에 1억 번다 나는 스캘핑매매로 1년에 1억 번다 2003 / 최원철 저 / 청아
(C언어로 쉽게 풀어쓴)자료 구조 (C언어로 쉽게 풀어쓴)자료 구조 2005 / 천인국 저 / 생능출판사
(그림으로 배우는) HTTP & Network Basic (그림으로 배우는) HTTP & Network Basic 2015 / 우에노 센 지음 ; 이병억 옮김 / 영진닷컴
Python과 Pygame으로 게임 만들기  : 그래픽, 애니메이션, 사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Python과 Pygame으로 게임 만들기 : 그래픽, 애니메이션, 사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2014 / 지음: 알 슈베이가르트 ; 옮김: 김세희 / 정보문화사
나만의 Python game 만들기  :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프로그래밍 가이드 나만의 Python game 만들기 :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프로그래밍 가이드 2014 / 지음: 알 슈베이가르트 ; 옮김: 김세희 / 정보문화사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200제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200제 2017 / 지음: 장삼용 / 정보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1
30대8
40대6
50대5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2
2018년3
2019년1
2020년0
2021년3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