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재미뿐만 아니라 교육적 효과와 심리 치유 기능도 뛰어난 보드게임, 누군가 믿을 만한 사람이 추천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너무 어렵지 않으면 좋겠어.’ ‘우리 아이 발달단계에 도움을 주면 더 좋을 텐데….’ 이런 부모와 교사들의 바람과 기대를 모두 담아 책으로 출간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안토니오 콘테 = Antonio Conte 안토니오 콘테 = Antonio Conte 2022 / [공]지음: 선수 에디터스, 박찬우 / 브레인스토어(bs)
르브론 제임스 = Lebron James 르브론 제임스 = Lebron James 2023 / [공]지음: 선수 에디터스, 손대범 / 브레인스토어(bs)
(보리 어린이) 놀이 도감  : 김종만 선생님이 들려주는 145가지 놀이 (보리 어린이) 놀이 도감 : 김종만 선생님이 들려주는 145가지 놀이 2017 / 지음: 김종만 ; 그림: 김혜원 / 보리
카지노실무영어 = Casino English 카지노실무영어 = Casino English 2002 / 지음: 양일용 ; Robert J. Dickey / 백산출판사
뇌가 젊어지는 문해력 퀴즈: 어른을 위한 취미 교실 시니어 퀴즈북 뇌가 젊어지는 문해력 퀴즈: 어른을 위한 취미 교실 시니어 퀴즈북 2023 / 지음: HRS 학습센터 / 가위바위보
게임 : 행위성의 예술  게임 : 행위성의 예술 2022 / 지음: C. 티 응우옌 ; 옮김: 이동휘 / Workroom(워크룸프레스)
게임 : 행위성의 예술  게임 : 행위성의 예술 2022 / 지음: C. 티 응우옌 ; 옮김: 이동휘 / Workroom(워크룸프레스)
인생 보드게임  : 재미가 배움이 되는 시간  인생 보드게임 : 재미가 배움이 되는 시간 2023 / 지음: 박윤미 , 정인건 / 나무의마음
(집중력, 창의력, 사고력을 기르는) 엄마표 두뇌발달 보드게임  : (집중력, 창의력, 사고력을 기르는) 엄마표 두뇌발달 보드게임 : "우리 스마트폰 대신 보드게임할까?" 2018 / 지음: 한발두발놀이터협동조합 / 예담friend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2019 / 지음: 이동연 ; 윤태진 ; 이경혁 ; 이정엽 ; 임태훈 ; 천정환 ; 홍현영 ; 신현우 ; 강신규 ; 나보라 ; 박근서 ; 양기민 / 문화과학사
(모두를 위한 놀이)디지털게임의 재발견 (모두를 위한 놀이)디지털게임의 재발견 2012 / 김겸섭 지음 / 들녘
게임 시나리오 개론 게임 시나리오 개론 2006 / 저: 김종혁 / 사이버출판사
공학도에서 게임 산업 CEO까지  : 엔씨소프트 김택진의 도전과 성취 공학도에서 게임 산업 CEO까지 : 엔씨소프트 김택진의 도전과 성취 2008 / 지음: 김택진 ; 서울대학교 기초교육원 / 생각의나무
(현업 기획자 마이즈가 알려주는)게임 기획 스쿨 : 기초부터 시작하는 게임 프로젝트 입문서 (현업 기획자 마이즈가 알려주는)게임 기획 스쿨 : 기초부터 시작하는 게임 프로젝트 입문서 2022 / 지음: 김현석 / 초록비책공방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 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민의 시작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 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민의 시작 2019 / 지음: 남기덕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지막 레벨 업: 윤영주 장편동화 마지막 레벨 업: 윤영주 장편동화 2021 / 지음: 윤영주 ; 그림: 안성호 / 창비
순례 주택: 유은실 소설 순례 주택: 유은실 소설 2021 / 유은실 지음 / 비룡소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카민 갤로 지음 ; 유영훈 옮김 / RHK
작별 곁에서 작별 곁에서 2023 / 지음: 신경숙 / 창비
잠수네 초등 3, 4학년 공부법 잠수네 초등 3, 4학년 공부법 2016 / 이신애 지음 / RHK알에이치코리아
그림으로 보는 모든 순간의 과학 그림으로 보는 모든 순간의 과학 2022 / 글: 브라이언 클레그 ; 그림: 애덤 댄트 ; 옮김: 이종필 / 김영사
14살부터 시작하는 나의 첫 돈 공부  : [청소년]  : 돈을 제대로 알면 진로와 사회가 보인다고?  14살부터 시작하는 나의 첫 돈 공부 : [청소년] : 돈을 제대로 알면 진로와 사회가 보인다고? 2024 / 지음: 가켄 편집부 ; 만화: 카나 ; 일러스트: 모도로카 ; 옮김: 이현욱 / 뜨인돌
당신은 사건 현장에 있습니다. 2 당신은 사건 현장에 있습니다. 2 2023 / 글: 모데스토 가르시아; 그림: 하비 데 카스트로; 번역: 엄지영 / 중앙books
풍덩, 공룡 수영장 풍덩, 공룡 수영장 2022 / 글: 이정아; 그림: 김혜원 / 주니어김영사
고양이 난로 : 갸르릉 친구들 고양이 난로 : 갸르릉 친구들 2020 / 지음: 이인호 ; 그림: 노예지 / 샘터 :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19 / 저자: 데이비드 재그노 ; 역자: 추성호, 성진, 감나무 / 영진닷컴
나를 움직인 문장들 나를 움직인 문장들 2023 / 지음: 오하림 / 샘터사
만화가·일러스트레이터가 된다면? 만화가·일러스트레이터가 된다면? 2020 / 글: 스튜디오 덩크; 외 그림: 야나기바 기리코; 옮김: 강방화 / 웅진주니어:
Hurry! hurry! Hurry! hurry! 2007 / by Eve Bunting ; illustrated by Jeff Mack. / Houghton Mifflin Harcourt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02, 천호의 부활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02, 천호의 부활 2019 / 글: 하지강 ;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03, 견황의 후회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03, 견황의 후회 2020 / 글: 하지강 ;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당구초짜 300가기  : 선수만이 알고 있는 당구의 비법전수 당구초짜 300가기 : 선수만이 알고 있는 당구의 비법전수 2016 / 김원상 지음 / Osung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6, 죽은 자들의 부활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6, 죽은 자들의 부활 2020 / 지음: 진서;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4, 하늘신들의 세상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4, 하늘신들의 세상 2020 / 지음: 하지강;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80일간의 퀴즈 여행 80일간의 퀴즈 여행 2018 / 지은이: 알렉산드라 아르티모프스카; 옮긴이: 김영선 / 보림
(이세돌의)어린이 바둑 교과서. 4, 바둑돌을 공격하는 요령 (이세돌의)어린이 바둑 교과서. 4, 바둑돌을 공격하는 요령 2011 / 이세돌 지음 / 키즈조선
가장 쉬운 독학 이세돌 바둑 첫걸음 : 바둑분야 BEST 1위 가장 쉬운 독학 이세돌 바둑 첫걸음 : 바둑분야 BEST 1위 2021 / 이세돌 지음 / 동양북스
바둑 한판 어때? 바둑 한판 어때? 2017 / 글: 전기현 ; 그림: 이봉기 / 파란정원
챔피언이 되기 위한 50가지 도전 챔피언이 되기 위한 50가지 도전 2021 / 지음: 피에르도메니코 바칼라리오, 마시모 프로스페리 ; 그림: 안톤지오나타 페라리 ; 옮김: 윤서진 / 썬더키즈
(셜록홈스의)추리논리 퀴즈 (셜록홈스의)추리논리 퀴즈 2019 / 지음: Dr. 개러스 무어; 그림: 마가리다 에스테베즈; 옮김: 브론테살롱 / 빨간콩
(똑똑한 두뇌 게임) 체스 왕  (똑똑한 두뇌 게임) 체스 왕 2020 / 글: 케이티 데이니스 ; 그림: 더 보이 피츠 해먼드 ; 옮김: 송지혜 / Usborne KOREA(어스본코리아) :
처음 배우는 바둑책. 1-5 처음 배우는 바둑책. 1-5 2004 / 오가와 토모꼬 지음 ; 이남교 옮김 / 넥서스주니어
Spot the mouse on the move : packed with things to spot and facts to discover! Spot the mouse on the move : packed with things to spot and facts to discover! 2016 / Sarah Khan ; illustrated by Joelle Dreidemy / QEB Publishing
누구나 게임을 한다  :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고찰 누구나 게임을 한다 :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고찰 2012 / 제인 맥고니걸 지음 ; 김고명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