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5~6세
84. 의성어 사용하기
85. 상황에 맞는 얼굴 표정 말하기
86. ‘무엇으로’를 묻는 질문에 대답하기 Ⅱ
87. 필요한 도구와 기구 말하기 Ⅱ
88. “∼하는 중이다.” 표현하기
89. 다양한 물건의 용도 말하기
90. 오른쪽(손)과 왼쪽(손) 표현하기
91. 반대말 말하기 I
92. 같은 종류 말하기
93. 상황에 맞는 인사말 하기
94. 여덟 가지 색 표현하기
95. 다른 그림 말하기
96. 가전제품 말하기
97. 네 가지 맛 표현하기
98. ‘옆’ 말하기
99. 상황에 적절한 말하기
100. 그림에 없는 한 부분 말하기
101. “더 많다.” 말하기
102. 크기 순서대로 말하기
103. 다른 종류 말하기
104. 빈 문장 말하기
105. “∼하고 싶다.” 말하기
106. 과거 시제로 말하기
107. 높이 순서대로 말하기
108. “∼하려고 한다.” 표현하기
109. “깨끗하다.”와 “더럽다.” 표현하기
110. 길이 순서대로 말하기
111. 그림 보고 문장 만들어 말하기
112. ‘왜’라는 질문에 대답하기
113. 그림에 적합한 장면 말하기
114. 작은 순서대로 말하기
115. 두 가지 상황을 순서대로 말하기
116. 간단한 질문하기
117. ‘그리고’ 사용하기
118. 생일 축하 노래 부르기

6~7세
119. 화폐 단위 말하기
120. 복수형으로 말하기
121. 그림에서 이상한 부분 말하기
122. “좁다.”와 “넓다.” 표현하기
123. 여러 가지 문구 용품 말하기
124. 채소 이름 말하기
125. 최상급 말하기
126. 각 직업 말하기
127. 다양한 도형 이름 말하기
128. 단수형과 복수형 말하기
129. 가게에서 파는 물건 말하기
130. 몇 번째인지 말하기
131. 전화번호 말하기
132. 상황이 일어난 이유 말하기
133. 의태어 사용하기
134. “두껍다.”와 “얇다.” 표현하기
135. 계절 말하기
136. 반대말 말하기 Ⅱ
137. “부드럽다.”와 “딱딱하다.” 표현하기
138. 간단한 수수께끼 풀기
139. “굵다.”와 “가늘다.” 말하기
140. 제시된 낱말 듣고 연상하여 말하기
141. 형용사 사용하기
142. 짧은 말 전달하기
143. 문제가 생겼을 때 요청하기
144. 「엄지 어디 있소」 노래 부르기
145. 네 가지 촉감 말하기
146. 다음에 무슨 일이 생길지 예측하여 말하기
147. ‘그래서’ 사용하기
148. ‘그런데’ 사용하기
149. 앞에 어떤 장면이 있었을지 말하기
150. ‘∼할 수 있을 텐데’ 말하기
151. 세 장면 연결하여 말하기
152. 첫 번째, 가운데, 마지막 위치 명 말하기
153. 첫소리가 같은 사물 말하기
154. 단위 명칭 말하기
155. 각 직업의 역할 말하기
156. 친숙한 운동 종목 말하기
157. 네 장면 연결하여 말하기
158. 끝소리가 같은 사물 말하기
159. 주소 말하기
160. 생일 말하기

부록
관찰표-표현언어편(Ⅱ)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왼쪽 뇌를 깨워 주세요  : 지적 장애아를 치료하는 3가지 방법 왼쪽 뇌를 깨워 주세요 : 지적 장애아를 치료하는 3가지 방법 2013 / 지음: 스즈키 쇼헤이 ; 옮김: 이중목 / 책보출판사
고속학습  : 발달이 느린 아이를 위한 초간단 인지 학습법 고속학습 : 발달이 느린 아이를 위한 초간단 인지 학습법 2015 / 지음: 김성희 / 지식과감성#
내일을 기다리는 아이 : 자폐스펙트럼 장애를 이겨낸 소년의 1000일의 희망의 기록 내일을 기다리는 아이 : 자폐스펙트럼 장애를 이겨낸 소년의 1000일의 희망의 기록 2013 / 박랑규, 안동현 [공]지음 / 이랑
괜찮아 ADHD : 살피고 질문하고 함께하는 300일 여행 괜찮아 ADHD : 살피고 질문하고 함께하는 300일 여행 2019 / 박준규 지음 / 씽크스마트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통합미술활동 지도서 : 컬러가 있는 미술 이야기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통합미술활동 지도서 : 컬러가 있는 미술 이야기 2012 / 이영숙 외 지음 / 창지사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2, 수용언어 편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2, 수용언어 편 2018 / 지음: 임경옥 / 학지사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3, 표현언어편(Ⅰ)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3, 표현언어편(Ⅰ) 2018 / 지음: 임경옥 / 학지사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4, 표현언어편(Ⅱ)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4, 표현언어편(Ⅱ) 2018 / 지음: 임경옥 / 학지사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5, 신변처리편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5, 신변처리편 2018 / 지음: 임경옥 / 학지사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6, 소근육운동편(Ⅰ)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6, 소근육운동편(Ⅰ) 2018 / 지음: 임경옥 / 학지사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7, 소근육운동편(Ⅱ)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7, 소근육운동편(Ⅱ) 2019 / 지음: 임경옥 / 학지사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8, 대근육운동편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8, 대근육운동편 2019 / 지음: 임경옥 / 학지사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9, 사회성편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9, 사회성편 2020 / 지음: 임경옥 / 학지사
배변 훈련 : 발달장애아를 위한 배변 훈련 가이드 배변 훈련 : 발달장애아를 위한 배변 훈련 가이드 2016 / Frank Cicero 저 ; 정경미, 신나영 공역 / 학지사
ADHD·자폐 아이를 성장시키는 말 걸기 ADHD·자폐 아이를 성장시키는 말 걸기 2023 / 지음: 혼다 히데오 ; 옮김: 왕언경 / 이아소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3], 제로 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3], 제로 편 2019 / 지음: 채사장 / 웨일북
경계선 지능 아동의 정서사회성 경계선 지능 아동의 정서사회성 2021 / 지음: 정하나 [외] / 이담Books :
엄마, 고마워요! 엄마, 고마워요! 2013 / 정해왕 글 ; 박현주 그림 / 국민서관
언어발달지도  = Language development and guidance  : 옹알이부터 문장완성까지  : 알기 쉽고 가르치기 쉬운 부모와 교사를 위한 가이드 언어발달지도 = Language development and guidance : 옹알이부터 문장완성까지 : 알기 쉽고 가르치기 쉬운 부모와 교사를 위한 가이드 2016 / 지음: 장희정 / 창지사
오늘 마음 어때? : 느긋 샘의 마음튼튼 상담소 오늘 마음 어때? : 느긋 샘의 마음튼튼 상담소 2019 / 글: 윤다옥 ; 그림: 정문주 / 한겨레아이들
0~5세 언어 발달 엄마가 알아야 할 모든 것 : 옹알이에서 소통까지, 언어 지능 깨우는 엄마표 언어 육아 0~5세 언어 발달 엄마가 알아야 할 모든 것 : 옹알이에서 소통까지, 언어 지능 깨우는 엄마표 언어 육아 2020 / 지음: 정진옥 / 코리아닷컴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 2 , 수용언어 편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 2 , 수용언어 편 2017 / 저: 임경옥 / 학지사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 3 , 표현언어편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 3 , 표현언어편 2017 / 저: 임경옥 / 학지사
쿠슐라와 그림책 이야기 쿠슐라와 그림책 이야기 2015 / 지음: 도로시 버틀러 ; 옮김: 김중철 / 보림출판사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9, 사회성편 발달지체 영유아 조기개입. 9, 사회성편 2020 / 지음: 임경옥 / 학지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아교육과정 내의 장애영유아를 위한)개별화교육프로그램 (유아교육과정 내의 장애영유아를 위한)개별화교육프로그램 2013 / 조윤경, 장지윤, 유연주 [공]저 / 공동체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통합미술활동 지도서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통합미술활동 지도서 2013 / 이영숙외 공저 / 창지사
경계선 지능을 가진 아이들: 느린 학습자와 발맞춰 걷기 경계선 지능을 가진 아이들: 느린 학습자와 발맞춰 걷기 2018 / 지음: 박찬선, 장세희 / 이담Books
트라이앵글의 심리: 피해자, 가해자, 방관자의 마음으로 읽는 학교폭력 트라이앵글의 심리: 피해자, 가해자, 방관자의 마음으로 읽는 학교폭력 2018 / 지음: 이보경 / 양철북
학교에서 길을 잃다  : 아이들의 문제행동은 왜 방치되는가?  : 우리는 그 아이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가? 학교에서 길을 잃다 : 아이들의 문제행동은 왜 방치되는가? : 우리는 그 아이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가? 2017 / 지음: 로스 W. 그린 ; 옮김: 신동숙 / 지식프레임
당당엄마 특수교육 : 미국 특수교사가 전하는 엄마를 위한 응용행동분석 당당엄마 특수교육 : 미국 특수교사가 전하는 엄마를 위한 응용행동분석 2013 / 최진혁, 박혜숙 [공]지음 / 시그마프레스
헬렌켈러는 어떤 교육을 받았는가? : 앤 설리번의 기록 헬렌켈러는 어떤 교육을 받았는가? : 앤 설리번의 기록 2020 / 편역: 장호정 / 라의눈
특수교육 교과교육론 특수교육 교과교육론 2008 / 한국특수교육교과교육학회 편 / 교육과학사
특수교육학  = Special education 특수교육학 = Special education 2009 / 김영욱, 김원경, 박화문, 석동일, 이해균, 윤점룡, 정재권, 정정진, 조인수 / 교육과학사
다문화사회와 다문화교육 다문화사회와 다문화교육 2010 / 권순희 ; 박상준 ; 이경한 ; 정윤경 ; 천호성 [공]저 / 교육과학사
특수교육학개론  = Introduction to special education 특수교육학개론 = Introduction to special education 2011 / 정동영 ; 김미선 ; 김정연 ; 김형일 ; 김희규 ; 남윤석 ; 박선희 ; 박중휘 ; 서은정 ; 오세웅 ; 이경면 ; 이옥인 ; 이필상 ; 전보성 ; 정해동 ; 진흥신 지음 / 교육과학사
다문화교육의 이해와 실천 다문화교육의 이해와 실천 2013 / 김천기, 노상우, 박휴용, 이정애, 임은미 공저 / 교육과학사
다문화 사회와 글로벌 리더 다문화 사회와 글로벌 리더 2011 / 추병완 지음 / 대교
동요로 만나는 세계의 어린이 동요로 만나는 세계의 어린이 2011 / 김용희, 박선경 지음 / 대교
다문화 시대의 어린이 역사교육 다문화 시대의 어린이 역사교육 2011 / 최용규, 민윤, 이향아, 이광원 지음 / 대교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