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학 4년간 배우는 마케팅 이론이 이 한권에 녹아 있다!《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500페이지가 넘는 마케팅 원론 책을 보면 한숨부터 나온 적이 있는가? 강의를 듣는다고 해도 도무지 따라갈 수 없는 생소하고 어려운 용어들에 질리지는 않았나? 어차피 전공을 할 것도 아닌데 내가 왜 이러고 있지, ‘나는 누구 여긴 어디?’ 공부를 하긴 해야 하는데 한권도 독파하지 못하고 깨끗하게 책장에 꽂혀 있는 마케팅 관련 서적이 한권이라도 있다면 이 책으로 시작하면 된다. 이 책은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기본 중의 기본인 마케팅 믹스의 STP, 4P(MM) 프레임워크를 공부하고 SWOT 분석, 3C 분석, 코틀러의 시장지위에 따른 마케팅 전략, DAGMAR 이론, 홀리스틱 마케팅, 하워드-세스 모델, 엔드리스 아일 등을 거쳐 최신 디지털 마케팅인 트리플 미디어, AIDMA/AISAS, 리스팅 광고, SEO/SEM, 애드 네트워크, DSP, 플래시 마케팅, 서브퀄 모델, 다이렉트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마케팅의 핵심을 폭 넓게 배울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다.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에서는 어렵기만 했던 마케팅 이론과 용어들을 그림을 곁들여 설명하기 때문에 마케팅을 처음 공부하는 초심자에게 쉽고 빠르며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본문 상황 속 대화들을 따라가다 보면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어느새 마케팅 개념을 이해한 자신을 발견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2019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유정식 / 흐름출판
스토리의 과학: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스토리의 과학: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2021 / 지음: 킨드라 홀; 옮김: 이지연 / 윌북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2015 / 지은이: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10대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10대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 2021 / 지음: 황지영 / 휴머니스트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2017 / 지음: 황현진 / 비즈니스북스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2016 / 재키 후바 지음 ; 이예진 옮김 / 처음북스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2020 / 감수: 히라노 아쓰시 칼 ; 옮김: 조사연 / 더퀘스천 :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유엑스리뷰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 용어 480 : 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한다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 용어 480 : 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한다 2019 / 지음: 노가미 신이치, 옮김: 오시연 / 길벗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2016 /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지음 / 김앤김북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 2020 / 지음: VOC경영연구회 / KMAC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2014 / 지음: 마이카 솔로몬 ; 옮김: 유영훈 / 두드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2022 / 지음: 신현암, 전성률 / 흐름출판
미루는 습관 버리기 : 지금 당장 시행하라 미루는 습관 버리기 : 지금 당장 시행하라 2015 / 지음: 윌리엄 너스; 옮김: 조은경 / 팬덤북스
재능은 어떻게 단련되는가 재능은 어떻게 단련되는가 2018 / 지음: 제프 콜빈 ; 옮김: 김정희 / 부키
악플 전쟁: 이규희 장편동화 악플 전쟁: 이규희 장편동화 2013 / 글: 이규희; 그림: 한수진 / 별숲
간판 없는 맛집 : 노포의 밥집, 그 집에는 뭔가 다른게 있다 간판 없는 맛집 : 노포의 밥집, 그 집에는 뭔가 다른게 있다 2022 / 엮음: 안병익, 식신 / 이가서
독점의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 create a category 독점의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 create a category 2016 / 김재영 지음 / 한스미디어
(1인자를 만든 2인자)유방의 참모들  : 유방을 한고조로 만든 18인의 필승 전략 (1인자를 만든 2인자)유방의 참모들 : 유방을 한고조로 만든 18인의 필승 전략 2015 / 오치규 지음 / 위즈덤하우스
SNS로 마케팅하라 : 돈이 되는 소셜미디어 SNS로 마케팅하라 : 돈이 되는 소셜미디어 2019 / 지음: 박희용 / 정보문화사
젊은 부자의 수수께끼: 부자는 너처럼 안해 젊은 부자의 수수께끼: 부자는 너처럼 안해 2020 / 지음: 김정수 / 중앙경제평론사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페이스북 마케팅  :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 페이스북 페이지 & 페이스북 광고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페이스북 마케팅 :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 페이스북 페이지 & 페이스북 광고 2016 / 종유진, 최규문 지음 / 한빛미디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2018 / 지음: 이동화 / 예문사
내 주머니 속의 도로시 내 주머니 속의 도로시 2013 / 글: 김혜정 ; 그림: 배슬기 / 주니어김영사 :
관계를 망치는 사람들을 위한 심리 처방전 관계를 망치는 사람들을 위한 심리 처방전 2022 / 지음: 후션즈 ; 옮김: 정은지 / 리드리드출판
나에 관한 기억을 지우라 : 잊혀질 권리 vs 언론의 자유 나에 관한 기억을 지우라 : 잊혀질 권리 vs 언론의 자유 2016 / 구본권 지음 / 풀빛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경영학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경영학 2021 / 감수: 히라노 아쓰시 칼 ; 옮김: 조사연 / 더퀘스천 :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2021 / 지음: 송희구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1
30대1
40대6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2
2023년7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