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화려한 설득이 아니라 담백한 설명만으로 고객이 지갑을 열고 결제하게 만드는 세일즈 화술을 소개한다. 고객을 끌어당기는 말투와 결정을 부르는 표현 등 가장 분명한 해결책과 더불어 실제로 따라할 수 있고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세일즈 고수들의 화술팁을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사게 만드는 법칙 :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사게 만드는 법칙 :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2020 / 지음: 혼마 다쓰헤이; 옮김: 최예은 / 매일경제신문사 :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2019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유정식 / 흐름출판
스토리의 과학: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스토리의 과학: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2021 / 지음: 킨드라 홀; 옮김: 이지연 / 윌북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2015 / 지은이: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10대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10대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 2021 / 지음: 황지영 / 휴머니스트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2017 / 지음: 황현진 / 비즈니스북스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2016 / 재키 후바 지음 ; 이예진 옮김 / 처음북스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2020 / 감수: 히라노 아쓰시 칼 ; 옮김: 조사연 / 더퀘스천 :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유엑스리뷰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 용어 480 : 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한다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 용어 480 : 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한다 2019 / 지음: 노가미 신이치, 옮김: 오시연 / 길벗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2016 /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지음 / 김앤김북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버드 100년 전통 말하기 수업  : 인생을 바꾸는 말하기 불변의 법칙 하버드 100년 전통 말하기 수업 : 인생을 바꾸는 말하기 불변의 법칙 2018 / 지음: 류리나 ; 옮김: 이에스더 / 리드리드출판
핑크펭귄 핑크펭귄 2017 / 빌 비숍 지음 ; 안진환 옮김 / 스노우폭스북스
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 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 2020 / 지음: 짐 로저스 ; 옮김: 전경아 / 리더스북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양희은이 차리는)시골밥상 (양희은이 차리는)시골밥상 2011 / 양희은 [저] / 반찬가게
Music of the ghosts Music of the ghosts 2018 / Vaddey Ratner / Touchstone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2005 / 조서환 ; 추성엽 [공]지음 / 위즈덤하우스
승자의 언어  : 결국 원하는 것을 얻는 사람들의 15가지 도구  승자의 언어 : 결국 원하는 것을 얻는 사람들의 15가지 도구 2023 / 지음: 세스 프리먼 ; 옮김: 우진하 / 리더스북 :
모바일 트렌드 2019 모바일 트렌드 2019 2018 / 지음: 커넥팅랩 / 미래의창
Big pig Big pig 2006 / Malachy Doyle ; John Bendall-Brunello / Simon & Schuster
Let the dead speak Let the dead speak 2017 / by: Jane Casey / HarperCollins Pub
In the Tall, Tall Grass In the Tall, Tall Grass 2003 / Denise Fleming / Henry Holt and Company
설득은 마술사처럼 : 청중을 사로잡는 마술사의 7가지 비밀 설득은 마술사처럼 : 청중을 사로잡는 마술사의 7가지 비밀 2019 / 지음: 데이비드 퀑 ; 옮김: 김문주 / 21세기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2
10대0
20대1
30대4
40대10
50대4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8
2019년4
2020년1
2021년1
2022년2
2023년3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