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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해부실험 : 본질의 본질을 발견하는 6가지 소비원소
발행연도 - 2019 / 지음: 황성욱 / 휴먼큐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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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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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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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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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455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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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911888743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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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198p. 21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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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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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누구나 ‘마케팅’을 외치지만 누구나 ‘성공적인 마케팅’을 하지는 못한다. 문제의 본질, 소비자가 선택하는 ‘진짜 이유’를 제대로 발견하고, 6가지 소비원소로 인간 내면에 숨어 있는 욕구를 파악해 솔루션을 도출하고, 그 솔루션에 우리만의 가치를 담아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것, 그 과정을 충실히 밟을 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탄생할 수 있다.
목차
시작하며: 미켈란젤로가 마케팅을 한다면?
본질의 본질을 찾아서
1.우리는 왜 본질을 보지 못할까?
2.어떻게 본질에 다가갈 수 있을까?
3.본질, 그런데 어디까지 봐야 할까?
4.왜 동인이 중요할까?: 방향성
5.왜 동인이 중요할까?: 다양성
6.동인을 이루는 것은 무엇일까?
성취, 친교, 권력 × 회피, 추구
1.3개의 잠재 욕구: 성취, 친교, 권력
2.소비의 방향성 정의: '회피'와 '추구'
3.6가지 잠재 소비욕구로 솔루션 찾기
6가지 소비원소
1.도약욕구: 성취욕구 + 추구성 소비
2.안도욕구: 성취욕구 + 회피성 소비
3.애정욕구: 친교욕구 + 추구성 소비
4.존중욕구: 친교욕구 + 회피성 소비
5.주도욕구: 권력욕구 + 추구성 소비
6.순응욕구: 권력욕구 + 회피성 소비
소비자 가치 구조 만들기
1.외형가치: 솔루션이 구체화되며 생긴 표면적 가치
2.혜택가치: 본질적 쓰임새와 관련된 가치
3.핵심가치: '우리다움'을 결정하는 가치
4.소비자 가치 구조에 솔루션 담기
마치며: 소심한 반전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2 |
20대 | 2 |
30대 | 0 |
40대 | 1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1 |
2020년 | 0 |
2021년 | 2 |
2022년 | 2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