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캣콘매직은 사업의 성공에 있어 가장 결정적 요소로 작용하는 고객을 확보하는 과정에서 고객과 어떻게 승부해야 하는지 또한 그러한 고객과의 승부에서 어떻게 하면 반드시 이길 수 있는지 매우 자세하고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해 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이야기로 배우는 세일즈와 마케팅의 모든 것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이야기로 배우는 세일즈와 마케팅의 모든 것 2018 / 지은이: 제프 콕스, 하워드 스티븐스 ; 옮긴이: 김영한, 김형준 /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 : 가장 쉽게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의 핵심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 : 가장 쉽게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의 핵심 2019 / 지음: 마르거스 클라; 옮김: 황희경 / UX Review(유엑스리뷰)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2022 / 지음: 포리얼 / Mindset :
인트로버트 조용한 판매왕 : 소프트 셀링의 힘 인트로버트 조용한 판매왕 : 소프트 셀링의 힘 2022 / 지음: 매슈 폴러드, 데릭 루이스; 옮김: 이지연 / 문학동네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2020 / 지은이: 톰 피시번 ; 옮긴이: 이은아 / 민음사
작은회사의 돌파구 파워 브랜드 전략 작은회사의 돌파구 파워 브랜드 전략 2018 / 지음: 하마구치 다카노리, 무라오 류스케 , 옮김: 이동희 / 전나무숲
경쟁우위 마케팅전략 경쟁우위 마케팅전략 2018 / 지음: 한상만, 하영원, 장대련 / 박영사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는 마법의 리모콘 2018 / 지음: 허경수 / 좋은땅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사게 만드는 법칙: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사게 만드는 법칙: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2020 / 지음: 혼마 다쓰헤이, 엮음: 최예은 / 매일경제신문사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2019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옮김: 유정식 / 흐름
크리에이티브 웨이  : 도둑맞은 창조성을 되찾는 10가지 방법  크리에이티브 웨이 : 도둑맞은 창조성을 되찾는 10가지 방법 2024 / 지음: 리처드 홀먼 ; 그림: 알 머피 ; 옮김: 박세연 / 현대지성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 10대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 10대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 2021 / 지음: 황지영 / 곰곰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2017 / 지음: 황현진 / 비즈니스북스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초보에서 최고의 마케터가 되는) 하루 10분 마케팅 습관 2023 / 지음: 흑상어쌤 / 다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산으로 가지 않는 정리법: 그래서 말하고 싶은 게 뭔데? 산으로 가지 않는 정리법: 그래서 말하고 싶은 게 뭔데? 2021 / 지음: 박신영; 그림: 린지 / 세종서적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 2018 / 지은이: 댄 애리얼리, 제프 크라이슬러 ; 옮긴이: 이경식 / 청림출판
픽사 스토리텔링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9가지 스토리 법칙 픽사 스토리텔링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9가지 스토리 법칙 2022 / 지음: 매튜 룬 ; 옮김: 박여진 / 현대지성
26층 나무 집 26층 나무 집 2015 / 지음: 앤디 그리피스, 그림: 테리 덴톤, 옮김: 신수진 / 시공주니어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옮김: 이지연 / 윌북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2019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유정식 / 흐름출판
로지컬 라이팅 : 맥킨지식 논리적 글쓰기의 기술 로지컬 라이팅 : 맥킨지식 논리적 글쓰기의 기술 2019 / 지음: 데루야 하나코 ; 옮김: 김윤경 / 비즈니스북스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2012 / 지음: 홍성태 / 쌤앤파커스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2017 / 공저:조기선, 민진홍 / 매일경제신문사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2015 / 저: 라이언 홀리데이 저 ; 역/편저: 고영혁 / 길벗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2017 / 전효백 지음 / e비즈북스
(창업멘토 윤정근 박사의)장사의 길 (창업멘토 윤정근 박사의)장사의 길 2016 / 지음: 윤정근 / 한언
(일주일이면 결과를 만들어내는) 원 위크 마케팅 (일주일이면 결과를 만들어내는) 원 위크 마케팅 2015 / 지음: 마크 새터필드 ; 옮김: 안시열 / 토트
네이버 마케팅 트렌드 2019 = Naver marketing trend 2019 네이버 마케팅 트렌드 2019 = Naver marketing trend 2019 2019 / 지음: 오종현 / e비즈북스
서비스를 파는 남자 :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세일즈 비법 서비스를 파는 남자 :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세일즈 비법 2018 / 지음: 정태유 / 북랩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