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작은회사의 돌파구 파워 브랜드 전략
  • 대출인기

    작은회사의 돌파구 파워 브랜드 전략

    발행연도 - 2018 / 지음: 하마구치 다카노리, 무라오 류스케 , 옮김: 이동희 / 전나무숲
    • 도서관 마전도서관
    • 자료실 [마전]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ML0000005303
    • ISBN 9791188544141
    • 형태 196 p. 20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작은 회사를 위한 맞춤형 브랜드 전략서로, 대기업과는 다른 작은 회사만의 가질 수 있는 브랜드 전략을 ‘숨겨진 글로벌 1등 기업’의 사례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고 있으며 작은 회사들이 바로 실천할 수 있는 7가지 브랜드 구축전략도 함께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_ 화살표로 알아보는 작은 회사의 브랜드 가치

PART 1_ 브랜드의 힘으로 일등기업이 된 작은 회사들
고객이 제 발로 찾아오는 회사: 그물제조사 _라레테
영업력보다 가치로 승부하는 브랜드: 커피콩 도매업 _커피공방 호리구치
열광하는 ‘팬’을 거느린 브랜드: 여관 _가게쓰엔(花月園)
고객이 먼저 알아보는 브랜드: 건축 및 개보수 전문업체 _주식회사 여성건축가팀
신뢰와 열정을 판매하는 브랜드: 진공청소기 제조업체 _다이슨
비싸도 기꺼이 돈을 지불할 만한 브랜드: 독립 프로덕션 _카우텔레비전
2년을 기다려야 구매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생(生)햄 ‘프로슈토’ 제조사
사업의 확장보다 직원의 행복을 추구하는 회사: 아웃도어 생산회사 _파타고니아
‘삶의 방식’과 ‘일하는 방식’이 일치하는 브랜드: 토목건축회사 _아이유홈
가정의 행복을 되찾아주는 브랜드: 가사 대행 서비스 _베어스
모두가 성공을 나누는 브랜드: 팬케이크 전문점 _팬케이크데이즈
고객이 오히려 감사하는 브랜드: 이혼 상담 전문 법률사무소 _이혼펌
사업 자체가 사회공헌이 되는 브랜드: 소형 조제 약국 _야마구치 약국
사회에 공헌하는 교육 브랜드: 체육 가정교사 파견업 _스포티원
작은 회사의 브랜드 노트

PART 2_ 관점을 달리하면 ‘브랜드의 힘’이 보인다
생각할수록 놀라운 ‘뮤지션의 비즈니스 모델’
회사가 ‘팬’을 거느린다는 의미
‘작은 회사’에 유리한 7가지 시대 트랜드
트랜드 1 상품 주기의 단축 _ 브랜드에 대한 신뢰로 재도약하라
트랜드 2 상품ㆍ서비스 수준의 향상 _ 소비자에게 선택되는 '늘 쓰던 브랜드'
트랜드 3 대량 판매 시장의 소멸 _ 더 전문화 된 브랜드로 승부하라
트랜드 4 인구 감소 _ 재방문을 높이는 브랜드
트랜드 5 치열한 가치경쟁 _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전략
트랜드 6 정보화와 글로벌화 _ 고객에게 쉽게 발견되는 브랜드
트랜드 7 노동 시장의 유동화 _ 인재를 불러 들이는 브랜드
작은 회사의 브랜드 경영은 팬을 만드는 것
브랜드가 있는 회사 VS 브랜드가 없는 회사
‘끌어당기는 힘’이 브랜드를 만드는 열쇠
작은 회사가 안고 있는 큰 문제
작은 회사의 브랜드 노트

PART 3_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7가지 전략
전략 1. 작은 회사의 카리스마를 높이는 ‘전문가 선언’
카테고리, 브랜드를 만드는 지름길
작은 불편, 새로운 카테고리를 찾는 열쇠
브랜딩의 핵심, 포지셔닝 전략
선택과 집중, 브랜드를 만드는 힘
리포지셔닝 전략
전문성, 브랜드 전략의 꽃
전략 2.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명쾌한 한마디 ‘네이밍 & 캐치프레이즈’
캐치프레이즈, 단 한 사람에게 보내는 하나의 메시지
네이밍,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키워드
작은 회사 기업 표어, 알기 쉽게 고객 언어로 설명
작은 회사 로고, 고객이 기억하기 쉽게 아이콘화
작은 회사 홍보물,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 스토리 담기
전략 3. 직원들이 앞장서 회사를 이끌어 가는 ‘스태프 브랜딩’
팀 빌딩, 성공을 나누는 시스템 만들기
기업 신조, 작은 회사를 성장시키는 마법의 주문
기업 신조의 사용법과 운영법
반복, 팀 빌딩과 리더십의 핵심 원리
칭찬, 직원에게 주는 마음의 영양소
배려, 유쾌한 직장을 만드는 힘
비전의 공유, 브랜드 회사로 가는 지름길
전략 4.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회사의 격을 높이는 ‘브랜드 가치’
커피 한 잔에 9,000원 하는 카페를 열자
경쟁력, 가격보다 높은 가치를 제공한다
가격은 비용의 합산이 아니다
‘가격에 대한 개념’을 직원에게 인식시켜라
전략 5. 확실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는 ‘평생고객, 평생판매’
‘고객을 기쁘게 하는 것’이 상품
‘상품보다 소중한 것’은 고객
‘신규 고객보다 소중한 것’은 단골 고객
일을 즐기면 고객은 ‘팬’
전략 6. 고객에게 사랑받는 회사를 만들어 주는 ‘사회공헌’
사업 자체가 사회공헌
햄에그로 생각하는 ‘사회공헌’
사장은 작은 회사의 롤 모델
전략 7. 리스크를 줄이고 브랜드의 최종목표를 성취하는 ‘비즈니스 시스템’
경영의 세발자전거
경영은 시스템이다
위기관리, 브랜드 파워를 지키는 힘
작은 회사의 브랜드 노트

에필로그
‘비전을 가지자’는 말의 진정한 의미
창업자의 순수한 동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필립 코틀러의 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 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 마켓 5.0 필립 코틀러 마켓 5.0 2021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이야기로 배우는 세일즈와 마케팅의 모든 것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이야기로 배우는 세일즈와 마케팅의 모든 것 2018 / 지은이: 제프 콕스, 하워드 스티븐스 ; 옮긴이: 김영한, 김형준 /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 : 가장 쉽게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의 핵심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 : 가장 쉽게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의 핵심 2019 / 지음: 마르거스 클라; 옮김: 황희경 / UX Review(유엑스리뷰)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2022 / 지음: 포리얼 / Mindset :
인트로버트 조용한 판매왕 : 소프트 셀링의 힘 인트로버트 조용한 판매왕 : 소프트 셀링의 힘 2022 / 지음: 매슈 폴러드, 데릭 루이스; 옮김: 이지연 / 문학동네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2020 / 지은이: 톰 피시번 ; 옮긴이: 이은아 / 민음사
작은회사의 돌파구 파워 브랜드 전략 작은회사의 돌파구 파워 브랜드 전략 2018 / 지음: 하마구치 다카노리, 무라오 류스케 , 옮김: 이동희 / 전나무숲
경쟁우위 마케팅전략 경쟁우위 마케팅전략 2018 / 지음: 한상만, 하영원, 장대련 / 박영사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는 마법의 리모콘 2018 / 지음: 허경수 / 좋은땅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사게 만드는 법칙: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사게 만드는 법칙: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2020 / 지음: 혼마 다쓰헤이, 엮음: 최예은 / 매일경제신문사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2019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옮김: 유정식 / 흐름
크리에이티브 웨이  : 도둑맞은 창조성을 되찾는 10가지 방법  크리에이티브 웨이 : 도둑맞은 창조성을 되찾는 10가지 방법 2024 / 지음: 리처드 홀먼 ; 그림: 알 머피 ; 옮김: 박세연 / 현대지성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 10대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 10대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 2021 / 지음: 황지영 / 곰곰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등의 통찰  : 전 세계 1% 전략가들에게만 허락된 MIT 명강의 1등의 통찰 : 전 세계 1% 전략가들에게만 허락된 MIT 명강의 2016 / 히라이 다카시 지음 ; 이선희 옮김 / 다산3.0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경제적 자유를 얻는 법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경제적 자유를 얻는 법 2021 / 지음: 리뷰요정리남 / 다산북스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래더 래더 2020 / 지음: 벤 티글러; 옮김: 김유미 / 중앙books
비밀요원 레너드. 9, 산타클로스는 정말 있을까? 비밀요원 레너드. 9, 산타클로스는 정말 있을까? 2021 / 글: 박설연; 그림: 김덕영 / 아울북:
인스타마켓으로 '돈많은언니'가 되었다 인스타마켓으로 '돈많은언니'가 되었다 2021 / 지음: 염미솔 / 혜지원
N잡하는 허대리의 월급 독립 스쿨 N잡하는 허대리의 월급 독립 스쿨 2020 / 지음: N잡하는 허대리 / 토네이도
식물 세계에서 살아남기. 2 식물 세계에서 살아남기. 2 2014 / 글: 달콤팩토리; 그림: 한현동 / 미래엔: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지음: 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Why? people) 유관순:[과제]  (Why? people) 유관순:[과제] 2019 / 지음: 박현종 ; 그림: 임해봉 / 예림당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2020 / 지음: 김혜경, 최영인 / BM성안당
닥터 브라우니 닥터 브라우니 2017 / 글·그림: 강지운 / 주니어김영사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2019 / 지음: 구자룡 / 한빛비즈
두껍전 두껍전 2015 / 글: 김해등 ; 그림: 강우근 / 웅진씽크빅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2021 / 지음: 마크 W. 셰퍼 ; 옮김: 김인수 / RHK(알에이치코리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3
30대5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1
2022년4
2023년5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