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에픽 게임스의 언리얼 UDK를 활용해 100가지가 넘는 과정을 통하여 게임 기획자나 그래픽 아티스트 스스로 게임을 완성해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이드북이다. 특히 한국어판 부록을 추가해, UDK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언리얼 엔진 4 내용을 설명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2018 / 크리스 다넨 지음 ; 임지순 옮김 / 위키북스
하이브 핵심정리 : 하둡 기반 대용량 데이터 저장, 관리의 핵심 솔루션 하이브 핵심정리 : 하둡 기반 대용량 데이터 저장, 관리의 핵심 솔루션 2017 / 다융두 지음 ; 김용환 옮김 / 에이콘출판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2019 / 존 도란, 앨런 주코니 지음 ; 구진수 옮김 / 에이콘
(최대 성능을 위한)유니티 5 게임 프로그래밍 최적화 (최대 성능을 위한)유니티 5 게임 프로그래밍 최적화 2017 / 크리스 디킨슨 지음 ; 유건곤, 최종우 옮김 / 한빛미디어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2018 / 마이클 랜햄 지음 ; 이진오 옮김 / 에이콘
안드로이드 카드보드 VR 프로젝트 : 구글 카드보드 SDK를 이용한 가상현실 앱 개발 안드로이드 카드보드 VR 프로젝트 : 구글 카드보드 SDK를 이용한 가상현실 앱 개발 2017 / 조나단 리노위즈, 매트 쇤 지음 ; 이지훈 옮김 / 에이콘
반응형 디자인 도입하기 반응형 디자인 도입하기 2020 / 캐런 맥그레인 지음 ; 이미령 옮김 / 웹액츄얼리코리아
(게임 기획자와 아티스트를 위한)언리얼 UDK 게임 디자인 (게임 기획자와 아티스트를 위한)언리얼 UDK 게임 디자인 2014 / 토마스 무니, 마이클 프링케 지음 ; 권혁이, 오은진 옮김 / 에이콘
(엔트리로 시작하는)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엔트리로 시작하는)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2017 / 문택주, 김재휘 지음 / 영진닷컴
모두의 스크래치: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모두의 스크래치: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2019 / 지음: 문혜영 / 길벗
모두의 스크래치 알고리즘: 문제를 해결하며 키우는 컴퓨팅 사고력 모두의 스크래치 알고리즘: 문제를 해결하며 키우는 컴퓨팅 사고력 2019 / 지음: 문혜영 / 길벗
(Hello Coding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Hello Coding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2017 / 아디트야 바르가바 지음 ; 김도형 옮김 / 한빛미디어
(스크래치 프로그래밍으로 배우는)창의설계 코딩 (스크래치 프로그래밍으로 배우는)창의설계 코딩 2019 / 박신성 지음 / 광문각
앱 인밴터 한 권으로 끝내기 : GPT언어 모델을 활용한 챗봇만들기 앱 인밴터 한 권으로 끝내기 : GPT언어 모델을 활용한 챗봇만들기 2023 / 지음: 박지숙 / 잇플ITPLE
안드로이드 통신+보안 프로그래밍 = Android, 기초편 안드로이드 통신+보안 프로그래밍 = Android, 기초편 2015 / 박헌재 지음 / 투에이치앤에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정한 물리학 : 거대한 우주와 물질의 기원을 탐구하고 싶을 때 다정한 물리학 : 거대한 우주와 물질의 기원을 탐구하고 싶을 때 2022 / 지음: 해리 클리프 ; 옮김: 박병철 / 다산사이언스 :
모두의 딥러닝 :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나만의 딥러닝 모델을 만들 수 있다! 모두의 딥러닝 :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나만의 딥러닝 모델을 만들 수 있다! 2017 / 지음: 조태호 / 길벗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2022 / 지음: 이득우 / 책만
(프렌즈)미국 동부: 뉴욕·워싱턴 DC·보스턴·시카고 (프렌즈)미국 동부: 뉴욕·워싱턴 DC·보스턴·시카고 2016 / 지음: 이주은, 한세라 / 중앙books
엑셀로 배우는 딥러닝  : AI의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딥러닝 초(超)입문  엑셀로 배우는 딥러닝 : AI의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딥러닝 초(超)입문 2018 / 지은이: 와쿠이 요시유키, 와쿠이 사다미 ; 옮긴이: 권기태 / BM성안당
우주의 측량  : 천문학자 안상현이 그려낸 138억 년 우주의 역사 우주의 측량 : 천문학자 안상현이 그려낸 138억 년 우주의 역사 2017 / 지음: 안상현 / 동아시아
한 권으로 끝내는 3D 프린터 마스터북 한 권으로 끝내는 3D 프린터 마스터북 2019 / 지은이: 노수황 / 피앤피북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2019 / 지음: 요시야 미키토 ; 후루카와 히데카즈 ; 이치죠 타카아키 ; 니시모리 타케토시 ; 무로호시 료타 ; 쿠루마타니 하야토 ; 미나토 신페이 ; 츠치야 츠카사 ; 쿠로카와 유스케 ; 나카무라 유이치 ; Garyu ; 코포코포 ; 카세 ; Hataken ; Monmoko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위키북스
게임으로 익히는 코딩 알고리즘 게임으로 익히는 코딩 알고리즘 2019 / 지음: 김영기 / 한빛미디어
(Python으로 시작하는) 빅데이터분석 및 인공지능 : 쉽고 간단한 예제를 이용한 빅데이터분석 및 인공지능 실습! (Python으로 시작하는) 빅데이터분석 및 인공지능 : 쉽고 간단한 예제를 이용한 빅데이터분석 및 인공지능 실습! 2019 / 지음: 조준모 / Infinitybooks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에센셜 : 처음부터 시작하는 언리얼 엔진 4 개발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에센셜 : 처음부터 시작하는 언리얼 엔진 4 개발 2017 / 사티쉬 PV 지음 ; 구진수 옮김 ; 오머 샤피라 ; Omer Shapira / 에이콘
(파이썬을 활용한) 딥러닝 전이학습  : transfer learning으로 빠르고 손쉽게 구축하는 고급 딥러닝 모델 (파이썬을 활용한) 딥러닝 전이학습 : transfer learning으로 빠르고 손쉽게 구축하는 고급 딥러닝 모델 2019 / 디파니안 사르카르 ; 러그허브 발리 ; 타모그나 고시 지음 ; 송영숙 ; 심상진 ; 한수미 ; 고재선 옮김 / 위키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0
30대0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1
2023년2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