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acorn+PACKT 시리즈. 유니티 작업에 생동감을 더하는 셰이더 프로그래밍에 대해 자세히 안내한다. 예제를 하나씩 따라 하다 보면 방대한 수학 지식 없이도 급이 다른 세련된 게임을 만들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크래치 블록 사전  :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Scratch 스크래치 블록 사전 :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Scratch 2015 / 저: 정덕현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스크래치 :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Scratch 스크래치 :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Scratch 2015 / 저: 정덕현 / 디지털북스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7.0 누가 버전·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반영판!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7.0 누가 버전·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반영판! 2017 / 지은이: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활용한 실전 앱 만들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활용한 실전 앱 만들기 2018 / 지음: 조상철 / Youngjin.com(영진닷컴)
ROS 로보틱스 프로그래밍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기술, 로봇 프로그래밍 ROS 로보틱스 프로그래밍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기술, 로봇 프로그래밍 2017 / 렌틴 조셉 지음 ; 배진호 옮김 / 에이콘
파이썬 로보틱스 : 파이썬, ROS, OpenCV를 사용해 자율 주행 로봇 만들기 파이썬 로보틱스 : 파이썬, ROS, OpenCV를 사용해 자율 주행 로봇 만들기 2016 / 지음: 렌틴 조셉 ; 옮긴이: 오현석 / 에이콘출판사
(Do it!) 플러터 앱 프로그래밍 : 실전 코드로 배우는 플러터 기본과 활용법 (Do it!) 플러터 앱 프로그래밍 : 실전 코드로 배우는 플러터 기본과 활용법 2021 / 지음: 조준수 / 이지스퍼블리싱
유니티 5.x shader와 effect 제작  : 유니티 5의 물리 기반 렌더링 활용 유니티 5.x shader와 effect 제작 : 유니티 5의 물리 기반 렌더링 활용 2017 / 지음:앨런 주코니, 케네스 램머스 ; 옮김:권혁이, 오은진 / 에이콘
(C#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게임개발 스타트업 (C#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게임개발 스타트업 2014 / 지국환 저 / 비엘북스
안드로이드 개발 레벨업 교과서  : 현업 최고의 안드로이드 개발자가 알려 주는 안드로이드 개발 레벨업 교과서 : 현업 최고의 안드로이드 개발자가 알려 주는 2017 / 지은이: 쯔쯔이 슌스케, 사토야마 나미토, 마츠다 쇼이치, 사사키도 히로키, 멘쥬 타카히로 ; 옮긴이: 김성훈 / 위키북스
스프링 퀵 스타트 : = Spring Quick Start 스프링 퀵 스타트 : = Spring Quick Start 2016 / 채규태 지음 / 루비페이퍼
(그림으로 쉽게 설명하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그림으로 쉽게 설명하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2015 / 지음: 천인국 / 생능출판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2019 / 지음: 최명균, 강안나, 정충민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모바일 앱 메이커 전문가)바이플러그로 코딩없이 앱 개발하기  = App making without coding (모바일 앱 메이커 전문가)바이플러그로 코딩없이 앱 개발하기 = App making without coding 2017 / 지음: 최영석 ; 김택훈 ; 이명우 / 지식과감성#
(앱 프로그래밍의 시초부터 실전까지)안드로이드로 용돈벌기. 1 (앱 프로그래밍의 시초부터 실전까지)안드로이드로 용돈벌기. 1 2012 / 최원효 지음 / 아이콕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2016 / 심재근 지음 / 에이콘출판
게임의 심리학 게임의 심리학 2017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2013 / 페니 드 빌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출판
유니티 5.x 게임 개발의 시작  : 인기 장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는 유니티 5.x 게임 개발 유니티 5.x 게임 개발의 시작 : 인기 장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는 유니티 5.x 게임 개발 2017 / 지은이: 존 도란 ; 옮긴이: 이진오 / 에이콘출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2019 / 지음: 오지현 / 비엘북스
JSP 200% 활용하기 JSP 200% 활용하기 2000 / Paul Tremblett 저;최범용 역 / 데크북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올인원 프로젝트와 연습 문제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자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올인원 프로젝트와 연습 문제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자 2018 / 지음: 프란세스코 사피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알고리즘으로 세상을 읽다 : 복잡한 일상과 불확실한 미래를 단숨에 예측하는 만물의 공식 알고리즘으로 세상을 읽다 : 복잡한 일상과 불확실한 미래를 단숨에 예측하는 만물의 공식 2019 / 지음: 루크 도멜 ; 옮김: 노승영 / 반니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