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 5.x를 사용하여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초급과 중급 게임 개발자를 위한 책이다. 2D 트윈 스틱 슈터로 시작하여 클릭커, 무한 스크롤, 횡스크롤 플랫폼, 3D 일인칭 슈터까지 인기 있는 장르의 게임 프로젝트를 예제로 사용하여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부분을 다룬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개발자를 위한 필수 수학 : 기초 수학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과학 첫걸음 개발자를 위한 필수 수학 : 기초 수학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과학 첫걸음 2024 / 지음: 토마스 닐드 ; 옮김: 박해선 / 한빛미디어
(제이콥 닐슨의) 모바일 사용성 컨설팅 보고서  :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디자인 전략 (제이콥 닐슨의) 모바일 사용성 컨설팅 보고서 :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디자인 전략 2013 / 지음: 제이콥 닐슨, 라루카 부듀 ; 옮김: 홍영표 / 제이펍
엔지니어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 이더리움 기반 신뢰성 높은 스마트 계약 개발하기 엔지니어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 이더리움 기반 신뢰성 높은 스마트 계약 개발하기 2018 / 지음: 다고모리 데루히로 ; 옮김: 심효섭 / 한빛미디어
엔지니어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 이더리움 기반 신뢰성 높은 스마트 계약 개발하기 엔지니어를 위한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 이더리움 기반 신뢰성 높은 스마트 계약 개발하기 2018 / 지음: 다고모리 데루히로 ; 옮김: 심효섭 / 한빛미디어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2018 / 지음: 크리스 다넨 ; 옮김: 임지순 / 위키북스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2015 / 폴 데이텔, 하비 데이텔, 애비 데이텔 지음 ; 이지훈 옮김 / 정보문화사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 셰이더와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생성을 위한 70가지 레시피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 셰이더와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생성을 위한 70가지 레시피 2019 / 지음: 존 도란, 앨런 주코니 ; 옮김: 구진수 / 에이콘
유니티 5.x 게임 개발의 시작  : 인기 장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는 유니티 5.x 게임 개발 유니티 5.x 게임 개발의 시작 : 인기 장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는 유니티 5.x 게임 개발 2017 / 지은이: 존 도란 ; 옮긴이: 이진오 / 에이콘출판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2013 / 페니 드 빌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2013 / 미구엘 드쿼드로스 지음 ; 옥찬호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 만들기 2013 / 미구엘 드쿼드로스 지음 ; 옥찬호 옮김 / 에이콘출판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5 셰이더와 이펙트 입문  : 유니티 5를 이용한 차세대 게임용 셰이더 제작과 이펙트 구현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5 셰이더와 이펙트 입문 : 유니티 5를 이용한 차세대 게임용 셰이더 제작과 이펙트 구현 2017 / 지은이: 제이미 딘 ; 옮긴이: 양현 / 위키북스
언리얼 엔진 5 셰이더와 이펙트 2/e  : 머티리얼을 활용한 고급 셰이딩 기술 50가지 레시피  언리얼 엔진 5 셰이더와 이펙트 2/e : 머티리얼을 활용한 고급 셰이딩 기술 50가지 레시피 2024 / 지음: 브라이스 브렌라 라모스 ; 옮김: 김기돈 / 에이콘(에이콘출판주식회사)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2016 / 지음: 스티브 라일즈 ; 옮김: 이문호 / 에이콘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 현실 속에서 이동하고 포획하며 즐기는 유니티 AR 게임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 현실 속에서 이동하고 포획하며 즐기는 유니티 AR 게임 2018 / 지음: 마이클 랜햄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무조건 따라하면 통하는)일상생활 일본 여행회화 365 (무조건 따라하면 통하는)일상생활 일본 여행회화 365 2019 / 엮음: 이원준 / 탑메이드북
(단어만 이어 붙이면 영어가 되는) 영순법 기초 영어. step 1, 짧은 문장 만들기 (단어만 이어 붙이면 영어가 되는) 영순법 기초 영어. step 1, 짧은 문장 만들기 2014 / 지은이: Jeff(현장원) / 길벗 이지톡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2016 / 심재근 지음 / 에이콘출판
HTML & CSS  : 웹사이트 개발과 디자인 기초 HTML & CSS : 웹사이트 개발과 디자인 기초 2012 / 존 두켓 지음 ; 홍영표 옮김 / 에이콘출판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2017 / 지음:가토 마사키 ; 옮김:고승희 / 한빛미디어
(365 Let's Talk!)상황중국어 핵심표현 (365 Let's Talk!)상황중국어 핵심표현 2011 / HD어학교재연구회 지음 / 하다북스
데미안 데미안 2007 / 헤르만 헤세 / 일신서적출판사
일미리 일본어 첫걸음 일미리 일본어 첫걸음 2008 / 커뮤니케이션 일본어 연구회 지음 ; 오이랑 그림 / 사람in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2013 / 페니 드 빌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출판
C#으로 하는 유니티 게임 개발 C#으로 하는 유니티 게임 개발 2014 / 지은이: 테리 노턴 ; 옮긴이: 이유찬 / 에이콘출판
유니티 5.x shader와 effect 제작  : 유니티 5의 물리 기반 렌더링 활용 유니티 5.x shader와 effect 제작 : 유니티 5의 물리 기반 렌더링 활용 2017 / 지음:앨런 주코니, 케네스 램머스 ; 옮김:권혁이, 오은진 / 에이콘
세상에서 가장 쉬운 마케팅  = Easy marketing  : 마케팅 기초부터 디지털 마케팅까지  세상에서 가장 쉬운 마케팅 = Easy marketing : 마케팅 기초부터 디지털 마케팅까지 2022 / 지음: 강미선 / 한경사
(Hackers)해커스 토익 스타트:, Reading : 초보를 위한 토익 입문서 (Hackers)해커스 토익 스타트:, Reading : 초보를 위한 토익 입문서 2008 / David Cho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
(C#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게임개발 스타트업 (C#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게임개발 스타트업 2014 / 지국환 저 / 비엘북스
(시원스쿨)왕초보 중국어. 1 (시원스쿨)왕초보 중국어. 1 2017 / 지음: 시원스쿨 중국어연구소 / 시원스쿨닷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1
30대2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4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