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위챗(웨이신, wechat, weixin)의 등록방법부터 마케팅 활용법까지 총망라하고 있는, 위챗 마케팅 실전 매뉴얼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1
추천사2
머리말
시작하며
위챗 / 위챗 공식계정

PART 01 위챗이란 무엇인가
Chapter 01 위챗
Section 01 위챗 사용자
Section 02 위챗 사용 패턴
Section 03 위챗 History
Section 04 위챗 Future
Chapter 02 위챗 사용법
Section 01 위챗 설치
Section 02 위챗 기능
Section 03 위챗 wallet
Section 04 위챗 홍바오
Section 05 위챗 PC
Chapter 03 위챗 HOT ISSUE
Section 01 2015년 춘절, 위챗 홍바오가 중국 전역을 흔들다
Section 02 위챗, 스마트 중국을 건설하다

PART 02 위챗 공식계정이란 무엇인가
Chapter 01 위챗 공식계정
Section 01 공식계정 사용 현황
Section 02 공식계정의 가치
Chapter 02 위챗 공식계정 사용법
Section 01 위챗 공식계정 종류
Section 02 위챗 공식계정 신청
FOCUS 한국사업자인 경우
Section 03 위챗 공식계정의 편집버전 & 개발버전
Section 04 위챗 공식계정 운영 TIP
Chapter 03 위챗 공식계정 운영 사례
Section 01 电影票: 영화티켓 예매
Section 02 西单大悦城: 쇼핑센터
Section 03 北京艾玛整形美容: 성형외과 병원
Section 04 海底捞火锅: 샤브샤브 레스토랑
Section 05 唯品会特卖: 할인 쇼핑몰
Section 06 街町酒店: 호텔/게스트하우스
Section 07 爸爸去哪儿第二季: 예능 프로그램 ‘중국판 아빠 어디가’
Section 08 倩碧Clinique: 클리닉 화장품
Section 09 若泉面膜: 마스크팩 화장품
Section 10 米兰婚纱摄影: 웨딩촬영
Section 11 e袋洗: 모바일 기반 O2O 세탁서비스
Section 12 奋斗在韩国: 한국정보 커뮤니티
Section 13 小猪短租: 중국판 airbnb
Section 14 武汉交警: 우한시 교통 경찰청
Section 15 好药师: 온라인 약국
Section 16 好东迪KTV: 노래방
Section 17 WEWE: 패션회사
Section 18 永东票务: 공연기획사
Section 19 范冰冰: 연예인
Section 20 首都博物馆: 박물관
Section 21 日本国家旅游局: 일본여행국

PART 03 위챗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Chapter 01 위챗 마케팅
Chapter 02 위챗 공식계정 홍보 방안
Chapter 03 마지막 남은 중국 마케팅 수단

부록 1 위챗 관련 용어 한·영·중 표기법
부록 2 중국 모바일 전자상거래 플랫폼 ‘웨이디엔’
참고자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잘 나가는 1% CEO만 아는 구매 시크릿 잘 나가는 1% CEO만 아는 구매 시크릿 2023 / 지음: 위성은 / 미다스북스
매출 100배 올리는 유통 마케팅 비법  :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핵심 노하우 매출 100배 올리는 유통 마케팅 비법 :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핵심 노하우 2018 / 지음: 유노연 / 중앙경제평론사
신유통 혁명 : new retail 신유통 혁명 : new retail 2019 / 지음: 유윤 ; 옮김: 서지원 / 서영
성공하는 쇼핑몰 사업계획서 성공하는 쇼핑몰 사업계획서 2022 / 지음: 은종성 / 책길
성공하는 쇼핑몰 사업계획서 성공하는 쇼핑몰 사업계획서 2022 / 지음: 은종성 / 책길
(고객지향적) 유통관리  = Marketing channel management (고객지향적) 유통관리 = Marketing channel management 2015 / 공저: 임영균, 안광호, 김상용 / 학현사
도쿄 리테일 트렌드: 공간 속에 숨겨진 10가지 인사이트 도쿄 리테일 트렌드: 공간 속에 숨겨진 10가지 인사이트 2022 / 지음: 정희선 / 원앤원북스
위챗을 알면, 중국대륙도 넓지 않다 : 중국 마케팅, 웨이신 대혁명 : 위챗 마케팅 실전 매뉴얼 위챗을 알면, 중국대륙도 넓지 않다 : 중국 마케팅, 웨이신 대혁명 : 위챗 마케팅 실전 매뉴얼 2015 / 지음: 조진태 / 북랩
아이엠 MD  = I am merchandiser  : MD를 꿈꾸는 당신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 아이엠 MD = I am merchandiser : MD를 꿈꾸는 당신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 2013 / 최낙삼 지음 / 책미래
아이엠 MD  = I am merchandiser  : MD를 꿈꾸는 당신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 아이엠 MD = I am merchandiser : MD를 꿈꾸는 당신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 2013 / 최낙삼 지음 / 책미래
코드브레이커 코드브레이커 2005 / 데이비드 칸 지음 ; 지동현 ; 전태언 [같이] 옮김 / 이지북
코드브레이커 코드브레이커 2005 / 데이비드 칸 지음 ; 지동현 ; 전태언 [같이] 옮김 / 이지북
트위터  : 140자로 소통하는 新인터넷 혁명 트위터 : 140자로 소통하는 新인터넷 혁명 2009 / 조엘 컴 ; 켄 버지 지음 ; 신기라 옮김 / 예문
트위터 = Twitter  : 140자로 소통하는 新인터넷 혁명 트위터 = Twitter : 140자로 소통하는 新인터넷 혁명 2009 / 조엘 컴 ; 켄 버지 지음 ; 신기라 옮김 / 예문
유통의 함정 유통의 함정 2017 / 지은이: Andrew R. Thomas, Timothy J. Wilkinson ; 옮긴이: 이영수, 김상덕 / 박영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경제학자의 생각법 : 언제나 최고의 선택을 이끌어 내는 습관 경제학자의 생각법 : 언제나 최고의 선택을 이끌어 내는 습관 2015 / 지음: 하노 벡 ; 옮김: 배명자 / 알프레드(웅진씽크빅)
(우종민 교수의)심리경영  : 최고의 리더는 마음속 아이를 읽는다 (우종민 교수의)심리경영 : 최고의 리더는 마음속 아이를 읽는다 2013 / 우종민 지음 / 해냄
괴짜처럼 생각하라  : 상식에만 머무는 세상을 바꾸는 천재 경제학자의 사고 혁명 괴짜처럼 생각하라 : 상식에만 머무는 세상을 바꾸는 천재 경제학자의 사고 혁명 2015 / 스티븐 D. 레빗, 스티븐 J. 더브너 [공] 지음 ; 안진환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매개하라  = Go-between  : 부와 권력의 대이동, 누가 움켜쥐는가? 매개하라 = Go-between : 부와 권력의 대이동, 누가 움켜쥐는가? 2015 / 임춘성 지음 / 쌤앤파커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 Facebook Instagram integrated marketing :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 Facebook Instagram integrated marketing :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2018 / 지음: 임헌수, 최규문 / 이코노믹북스
내일은 실험왕. 21, 변화의 대결 :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내일은 실험왕. 21, 변화의 대결 :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2012 / 글: 스토리 a. ; 그림: 홍종현 / 아이세움 :
실전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전 인스타그램 마케팅 2017 / 글: 정진수 / 나비의활주로
(새로운 창업을 위한) 굿아이디어 창업  : 신 마케팅 전략으로 창업 성공을 결정한다 (새로운 창업을 위한) 굿아이디어 창업 : 신 마케팅 전략으로 창업 성공을 결정한다 2017 / 김진홍 지음 / 크라운출판사
어려운 책을 읽는 기술  : 어떻게 하면 시대를 뛰어넘는 명저를 제대로 읽을 수 있을까 어려운 책을 읽는 기술 : 어떻게 하면 시대를 뛰어넘는 명저를 제대로 읽을 수 있을까 2017 / 다카다 아키노리 지음 ; 안천 옮김 / 바다출판사
(NEW)301句로 끝내는 중국어회화 : 합본 (NEW)301句로 끝내는 중국어회화 : 합본 2007 / 북경어언대학출판사 편 / 다락원
진심은 어떻게 전해지는가 : 사람의 마음을 얻는 소통의 즐거움 진심은 어떻게 전해지는가 : 사람의 마음을 얻는 소통의 즐거움 2013 / 김은성, 김도훈, 김대식 [공]지음 / 21세기북스
사람은 왜 죽나요? 사람은 왜 죽나요? 2011 / 글: 마리 오비네 ; 이야기그림: 당커르루 ; 말풍선 그림: 아누크 리카르 ; 옮김: 전혜영 / 한림
중국마케팅 중국마케팅 2003 / 김용준 지음 / 박영사
다가올 3년, 일생일대의 투자 기회를 잡아라 다가올 3년, 일생일대의 투자 기회를 잡아라 2006 / 이용림 ; 김대중 [같이]지음 / 원앤원북스
(성공하는 사람들의) 시간관리 습관 (성공하는 사람들의) 시간관리 습관 2013 / 유성은 지음 / 중앙경제평론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4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