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유통의 함정
  • 유통의 함정

    발행연도 - 2017 / 지은이: Andrew R. Thomas, Timothy J. Wilkinson ; 옮긴이: 이영수, 김상덕 / 박영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97388
    • ISBN 9791130303819
    • 형태 xiii, 22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이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통의 함정은 하나의 고객이 기업 매출의 10% 이상을 차지해, '10%의 법칙'을 따르지 않을 때 생겨난다. 대형 유통업체 고객 하나를 관리하는 것이 많은 이점을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이점을 훨씬 뛰어넘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문판 서문
한국어판 서문

part 01 실패에 빠져들다
chapter 01 사업의 최대 실수
흔하디 흔한 이야기
대형 고객이란?
10% 법칙
하지만, 대형 고객의 잘못은 아니다
누구의 책임인가?
chapter 02 고객의 함정과 브랜드의 몰락
모든 것을 바친 리바이스
굿이어: 고무를 자동차의 필수 부품으로 만들다
chapter 03 혁신의 범용화
디트로이트의 사례
통제권을 잃은 러버메이드
완벽한 고객의 함정
chapter 04 판매 유통망의 장악
한 걸음 물러나 생각해 보기
데이터를 볼모로 잡히다
chapter 05 아웃소싱 시대의 생존 전략
세계화: 가장 큰 필요악
판매와 유통의 역사에 대한 단상
현대 미국 시스템
해외직접투자(Foreign Direct Investment, FDI)
아웃소싱에 대한 강요

part 02 함정을 피하는 방법
chapter 06 스틸(STIHL)의 사례
회사의 창업
서비스
대리점의 관점
고객의 함정 피하기
광고 캠페인
새로운 유통업체의 탐색
chapter 07 혁신의 두 번째 단계
혁신 기업/유통업체 관계의 모형
대형 유통업체 협상력의 근원
제조업체의 협상력
두 번째 단계
chapter 08 정보를 수집하고 옳은 방법으로 마케팅하기
모든 고객이 같지는 않다
고객들의 유형 분류
데이터의 활용: 좋은 마케팅의 기본
12단계 접근법
차별화된 서점
chapter 09 세계화 지향과 신념의 유지
잘못된 수출 사례
해외 신흥 시장에서의 희망
기회는 오직 한 번뿐이다
chapter 10 지역성과 독립성 유지
전쟁의 시작
죽어 가는 생각
다시 역사 속으로
작은 것이 더 낫다
어느 때보다도 밝은 미래
마지막 생각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위챗을 알면, 중국대륙도 넓지 않다 : 중국 마케팅, 웨이신 대혁명 : 위챗 마케팅 실전 매뉴얼 위챗을 알면, 중국대륙도 넓지 않다 : 중국 마케팅, 웨이신 대혁명 : 위챗 마케팅 실전 매뉴얼 2015 / 지음: 조진태 / 북랩
아이엠 MD  = I am merchandiser  : MD를 꿈꾸는 당신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 아이엠 MD = I am merchandiser : MD를 꿈꾸는 당신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 2013 / 최낙삼 지음 / 책미래
아이엠 MD  = I am merchandiser  : MD를 꿈꾸는 당신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 아이엠 MD = I am merchandiser : MD를 꿈꾸는 당신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 2013 / 최낙삼 지음 / 책미래
코드브레이커 코드브레이커 2005 / 데이비드 칸 지음 ; 지동현 ; 전태언 [같이] 옮김 / 이지북
코드브레이커 코드브레이커 2005 / 데이비드 칸 지음 ; 지동현 ; 전태언 [같이] 옮김 / 이지북
트위터  : 140자로 소통하는 新인터넷 혁명 트위터 : 140자로 소통하는 新인터넷 혁명 2009 / 조엘 컴 ; 켄 버지 지음 ; 신기라 옮김 / 예문
트위터 = Twitter  : 140자로 소통하는 新인터넷 혁명 트위터 = Twitter : 140자로 소통하는 新인터넷 혁명 2009 / 조엘 컴 ; 켄 버지 지음 ; 신기라 옮김 / 예문
유통의 함정 유통의 함정 2017 / 지은이: Andrew R. Thomas, Timothy J. Wilkinson ; 옮긴이: 이영수, 김상덕 / 박영사
한국유통산업흐름  : 한국 유통산업의 채널별, 업종별 현황과 전망 한국유통산업흐름 : 한국 유통산업의 채널별, 업종별 현황과 전망 2012 / 지은이: 한국유통포럼 / 이서원
(기업 사례 따라 하면 성공하는) B2B 마케팅 (기업 사례 따라 하면 성공하는) B2B 마케팅 2023 / 지음: 홍승민 / 지식과감성
작은 가게로 살아남기  : 작아도 크게 버는 장사 성공 비법 작은 가게로 살아남기 : 작아도 크게 버는 장사 성공 비법 2014 / 황동명 지음 / 행간
작은 가게로 살아남기  : 작아도 크게 버는 장사 성공 비법 작은 가게로 살아남기 : 작아도 크게 버는 장사 성공 비법 2014 / 황동명 지음 / 행간
스마트 플랫폼 전략  : 플랫폼 생태계 생존전략 스마트 플랫폼 전략 : 플랫폼 생태계 생존전략 2012 / 황병선 지음 / 한빛미디어
스마트 플랫폼 전략  : 플랫폼 생태계 생존전략 스마트 플랫폼 전략 : 플랫폼 생태계 생존전략 2012 / 황병선 지음 / 한빛미디어
리테일의 미래  = The future of retail business  : 기술은 어떻게 소비를 바꾸는가 리테일의 미래 = The future of retail business : 기술은 어떻게 소비를 바꾸는가 2019 / 지음: 황지영 / 인플루엔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턱만 당겨도 통증이 사라진다 턱만 당겨도 통증이 사라진다 2015 / 이토 카즈마 지음 ; 장은주 옮김 / 위즈덤하우스
(우리 아이 첫) 공룡 백과 (우리 아이 첫) 공룡 백과 2017 / 글: HR 기획 ; 그림: 최광섭 / BK교육
세계의 시장을 가다 세계의 시장을 가다 2017 / 부산대학교 한국민족문화연구소 엮음 ; 이유혁, 이명수, 조관연, 이은상, 이유진, 조정민, 신민하, 윤오순, 손은하, 채유정, 서성철, 공윤경, 김영철, 신지은, 강인욱, 이상봉, 서상현, 박규택, 엄은희, 장세룡, 데이비드 윌리엄 김 [지음] / 북코리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