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우리의 영업 현장이 직면한 변화의 실상과 다가올 미래를 ‘3S(Strategic, Systematic, Scientific)’로 정리하고, 영업력 강화에 필요한 효과적인 전략과 실행 방법을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3S’로 영업하라

들어가기 전에 비즈니스의 역설

1부 인사이트 셀링 시대, 영업은 어디로 가는가
1장 좌표와 방향을 정하라 : 전략적 영업(Strategic Selling)
2장 강력한 프로세스를 구축하라 : 시스템적 영업(Systematic Selling)
3장 측정과 예측이 가능하게 하라 : 과학적 영업(Scientific Selling)

2부 영업 현장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4장 실행되지 않는 교육은 가짜다 : 성과로 이어지는 영업 교육 방법
5장 지속적인 변화가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끈다 : 코칭하는 조직 만들기

맺는말│전략으로 돌파하고, 코칭으로 성장하라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2016 / 이치원 지음 / 로고폴리스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2017 / 지음: 전태성 / 제8요일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2015 / 정혁준 지음 / RHK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실무 마케터를 위한 히트상품 제조 비밀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실무 마케터를 위한 히트상품 제조 비밀 2005 / 지음: 조서환 ; 추성엽 [공] / 위즈덤하우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영업의 미래 : 3S 전략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2014 / 최용주 지음 / 올림
(Kotler의)마케팅 원리 (Kotler의)마케팅 원리 2015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공]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공]옮김 / 시그마프레스
히트 메이커스 히트 메이커스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북이십일
마케팅 슈퍼스타 : HOW TO BECOME A MARKETING SUPERSTAR 마케팅 슈퍼스타 : HOW TO BECOME A MARKETING SUPERSTAR 2004 / 지음: 제프리 J. 폭스 ; 옮김: 정준희 / 더난출판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 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싱크 어게인 싱크 어게인 2021 / 지은이: 애덤 그랜트; 옮긴이: 이경식 / 한국경제신문:
트렁크  : 김려령 장편소설 트렁크 : 김려령 장편소설 2015 / 김려령 / 창비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전철산행 : 전철 타고 떠나는 서울 근교 주말 등산 전철산행 : 전철 타고 떠나는 서울 근교 주말 등산 2014 / 최두열 지음 / RHK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하드씽 : 경영의 난제를 푸는 최선의 한 수 하드씽 : 경영의 난제를 푸는 최선의 한 수 2021 / 지음: 벤 호로위츠 ; 옮김: 안진환 / 한국경제신문
대성당 대성당 2014 / 지음: 레이먼드 카버, 옮김: 김연수 / 문학동네
(빅데이터 시대, 성과를 이끌어 내는)데이터 문해력: 그래프와 도표만 바라보는 당신에게 (빅데이터 시대, 성과를 이끌어 내는)데이터 문해력: 그래프와 도표만 바라보는 당신에게 2021 / 지음: 카시와기 요시키; 옮김: 강모희 / 프리렉
경영은 사람이다  : Markets and mind 경영은 사람이다 : Markets and mind 2015 / 이병남 지음 / 김영사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 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빅 데이터의 충격  : 거대한 데이터의 파도가 사업 전략을 바꾼다! 빅 데이터의 충격 : 거대한 데이터의 파도가 사업 전략을 바꾼다! 2013 / 지은이: 시로타 마코토 ; 옮긴이: 김성재 / 한빛미디어
바이올렛 아워 : 우리가 언젠가 마주할 삶의 마지막 순간 바이올렛 아워 : 우리가 언젠가 마주할 삶의 마지막 순간 2016 / 지음: 케이티 로이프 ; 옮김: 강주헌 ; 그림: 황영진 / 갤리온
취업, 기술영업으로 뚫어라 취업, 기술영업으로 뚫어라 2015 / 홍성돈 지음 / 청년정신
대망. 9, 도쿠가와 이에야스 대망. 9, 도쿠가와 이에야스 2015 / 야마오카 소하치 지음 ; 기노시타 지카이 그림 ; 박재희 옮김 / 동서문화사
신뢰하는 삶  : 그리스도교 신앙의 기초 신뢰하는 삶 : 그리스도교 신앙의 기초 2015 / 지음: 로완 윌리엄스 ; 옮김: 김병준 ; 민경찬 / 비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2
40대4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1
2018년1
2019년2
2020년0
2021년1
2022년2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