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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와 안드로이드를 겨냥해 개발하는 과정이 담겨있는 책. 이 책에는 동일한 애플리케이션을 두 플랫폼에서 어떻게 빌드하는지 그 과정이 펼쳐져 있고, 각 플랫폼의 강점 및 약점을 비롯한 서로의 차이가 설명되어 있다. 또한 개발자라면 누구나 궁금해 하는 내용들이 설명되어 있으며, 늘 생각으로만 가지고 있던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도록 두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높여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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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Delphi 6 (about)Delphi 6 2001 / 정우철 저 / 영진.COM
클릭하세요 리눅스용 델파이카일릭스 클릭하세요 리눅스용 델파이카일릭스 2001 / 정우철 저 / 대림
(예제로 쉽게 배우는)비주얼 베이직 6 (예제로 쉽게 배우는)비주얼 베이직 6 2000 / 정진호 지음 / 드림북
(시나리오로 따라하는)비주얼베이직 6 (시나리오로 따라하는)비주얼베이직 6 2000 / 조혁규 ; 김진환 공저 / 21세기사
(VB6.0과 VB.NET을 이용한) 비주얼 베이직 디자인 패턴 (VB6.0과 VB.NET을 이용한) 비주얼 베이직 디자인 패턴 2002 / James W. ,Cooper 저;이철현 역 /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파워빌더 7.0 쉽고 빠르게 파워빌더 7.0 쉽고 빠르게 2000 / 김상민 외 저 / PCBOOK
HTML & CSS  : 웹사이트 개발과 디자인 기초 HTML & CSS : 웹사이트 개발과 디자인 기초 2012 / 존 두켓 지음 ; 홍영표 옮김 / 에이콘출판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기반의) 크로스 플랫폼 앱 개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기반의) 크로스 플랫폼 앱 개발 2011 / 매튜 박스터 레이놀즈 지음 ; 배장열 옮김 / 제이펍
(게임 프로그래머에게 배우는)게임 개발 테크닉 (게임 프로그래머에게 배우는)게임 개발 테크닉 2002 / 강용 외 / 정보문화사
Game Programming Gems. 3 Game Programming Gems. 3 2003 / 단테 트레글리아...[등]공저;류광 역 / 정보문화사
모바일 게임 컨텐츠 프로젝트 모바일 게임 컨텐츠 프로젝트 2002 / 김정훈 저 / 베스트북
DirectX 실시간 렌더링 실전 테크닉 DirectX 실시간 렌더링 실전 테크닉 2003 / 켈리 뎀스키 저;최광일 역 / 정보문화사
게임의 역사 : 아타리에서 블리자드까지 게임의 역사 : 아타리에서 블리자드까지 2002 / 러셀 드마리아 ; 조니 L. 윌슨 저 ; 송기범 역 / 제우미디어
게임제작 그리고 알고리즘 게임제작 그리고 알고리즘 2004 / 정운철 저 / 가남사
(배틀넷 개발을 위한) Network game server programming (배틀넷 개발을 위한) Network game server programming 2002 / 최설호;박명식 공저 / 영진.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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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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