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Game Programming Gems. 3
  • Game Programming Gems. 3

    발행연도 - 2003 / 단테 트레글리아...[등]공저;류광 역 / 정보문화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보존서고(일반)
    • 부록 부록있음
    • 등록번호 KM0000164749
    • ISBN 895674081X
    • 형태 770 p. 26 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모바일 프로그래밍 > 모바일/임베디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개발의 모든 주요 분야를 포괄하는 이 책은 프로그래머들이 자주 마주치는 문제들을 깊게 파헤치며, 실용적이고도 효율적인 해결책을 제시한다. 각 섹션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엄선한 내용들을 담고 있다. 수학, 그래픽, 프로그래밍 일반, 오디오, 인공지능에 덧붙여 네트워크및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대한 내용이 추가되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예제로 쉽게 배우는)비주얼 베이직 6 (예제로 쉽게 배우는)비주얼 베이직 6 2000 / 정진호 지음 / 드림북
(시나리오로 따라하는)비주얼베이직 6 (시나리오로 따라하는)비주얼베이직 6 2000 / 조혁규 ; 김진환 공저 / 21세기사
(VB6.0과 VB.NET을 이용한) 비주얼 베이직 디자인 패턴 (VB6.0과 VB.NET을 이용한) 비주얼 베이직 디자인 패턴 2002 / James W. ,Cooper 저;이철현 역 /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파워빌더 7.0 쉽고 빠르게 파워빌더 7.0 쉽고 빠르게 2000 / 김상민 외 저 / PCBOOK
HTML & CSS  : 웹사이트 개발과 디자인 기초 HTML & CSS : 웹사이트 개발과 디자인 기초 2012 / 존 두켓 지음 ; 홍영표 옮김 / 에이콘출판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기반의) 크로스 플랫폼 앱 개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기반의) 크로스 플랫폼 앱 개발 2011 / 매튜 박스터 레이놀즈 지음 ; 배장열 옮김 / 제이펍
(게임 프로그래머에게 배우는)게임 개발 테크닉 (게임 프로그래머에게 배우는)게임 개발 테크닉 2002 / 강용 외 / 정보문화사
Game Programming Gems. 3 Game Programming Gems. 3 2003 / 단테 트레글리아...[등]공저;류광 역 / 정보문화사
모바일 게임 컨텐츠 프로젝트 모바일 게임 컨텐츠 프로젝트 2002 / 김정훈 저 / 베스트북
DirectX 실시간 렌더링 실전 테크닉 DirectX 실시간 렌더링 실전 테크닉 2003 / 켈리 뎀스키 저;최광일 역 / 정보문화사
게임의 역사 : 아타리에서 블리자드까지 게임의 역사 : 아타리에서 블리자드까지 2002 / 러셀 드마리아 ; 조니 L. 윌슨 저 ; 송기범 역 / 제우미디어
게임제작 그리고 알고리즘 게임제작 그리고 알고리즘 2004 / 정운철 저 / 가남사
(배틀넷 개발을 위한) Network game server programming (배틀넷 개발을 위한) Network game server programming 2002 / 최설호;박명식 공저 / 영진.com
온라인 네트워크 게임프로그래밍 온라인 네트워크 게임프로그래밍 2003 / 최연만 저 / 가남사
Visual c++ 암호화 프로그래밍 Visual c++ 암호화 프로그래밍 2002 / 강선명 저 / 프리렉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