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의 중요성은 이제 새삼 말할 필요가 없다. 이 책은 세심하게 묘사된 기업 내부의 일상을 소설이라는 장르로 재미와 함께 브랜딩에 관련된 고급 이론을 너무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써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링크드인  = Linkedin  : 세계 최대 비즈니스 소셜미디어 링크드인 = Linkedin : 세계 최대 비즈니스 소셜미디어 2011 / 웨인 브레이트바르트 지음 ; 김미정 옮김 / 말글빛냄
링크드인  = Linkedin  : 세계 최대 비즈니스 소셜미디어 링크드인 = Linkedin : 세계 최대 비즈니스 소셜미디어 2011 / 웨인 브레이트바르트 지음 ; 김미정 옮김 / 말글빛냄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2013 / 필립 델브스 브러턴 지음 ; 문희경 옮김 / 어크로스
핑크펭귄 핑크펭귄 2017 / 빌 비숍 지음 ; 안진환 옮김 / 스노우폭스북스
핑크펭귄 핑크펭귄 2017 / 빌 비숍 지음 ; 안진환 옮김 / 스노우폭스북스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2023 / 지음: 조 비테일; 옮김: 신현승 / 나비의활주로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2023 / 지음: 조 비테일; 옮김: 신현승 / 나비의활주로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2014 / 사사다 후미 지음 ; [김혜영 옮김] / 디자인소호
잘 파는 세일즈맨의 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잘 파는 세일즈맨의 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2014 / 댄 사이드먼 지음 ; 김정은 옮김 / 세종서적
잘 파는 세일즈맨의 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잘 파는 세일즈맨의 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2014 / 댄 사이드먼 지음 ; 김정은 옮김 / 세종서적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2023 / 지음: 사카이 도시오; 옮김: 최지현 / 동양북스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2023 / 지음: 사카이 도시오; 옮김: 최지현 / 동양북스
팬 베이스  = Fan base  : 지지받고, 사랑받고, 꾸준히 응원받는 회사를 만드는 방법 팬 베이스 = Fan base : 지지받고, 사랑받고, 꾸준히 응원받는 회사를 만드는 방법 2018 / 지음: 사토 나오유키 ; 옮김: 김현정 / 한스미디어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레 미제라블. 5 레 미제라블. 5 2012 / 빅토르 위고 지음 ; 정기수 옮김 / 민음사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새별의 파워포인트 디자인 수업 새별의 파워포인트 디자인 수업 2015 / 지음: 유새별 ; , / 알에이치코리아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나는 SNS마케팅으로 월 3,000만원 번다 나는 SNS마케팅으로 월 3,000만원 번다 2017 / 지음: 이채희 / 위닝북스
(뉴욕의사의) 백신 영어  : 내 생애 마지막 영어 공부법 (뉴욕의사의) 백신 영어 : 내 생애 마지막 영어 공부법 2009 / 지음: 고수민 / 은행나무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2016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엄마표)도서관 여행 : 하루 동안의 행복! 도서관에서 꿈꾸는 아이! (엄마표)도서관 여행 : 하루 동안의 행복! 도서관에서 꿈꾸는 아이! 2013 / 이윤나 지음 / 김영사
허니버터칩의 비밀 : 열정적인 개발과정부터 새로운 정답을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까지 허니버터칩의 비밀 : 열정적인 개발과정부터 새로운 정답을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까지 2015 / 신정훈 지음 / 알키
A4 한 장으로 완성하는 기획서 작성법 A4 한 장으로 완성하는 기획서 작성법 2013 / 토미타 신지 지음 ; 양영철 옮김 / 삼양미디어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2006 / 알렉스 프랭클 지음 ; 정명진 옮김 / 미래의창
사진 조명의 비밀 : 프로 사진작가의 제품촬영 시크릿 기술 사진 조명의 비밀 : 프로 사진작가의 제품촬영 시크릿 기술 2018 / BNN, Inc., YUKAI 지음 ; 김지혜 옮김 / 영진닷컴
(신상품 기획과 개발에서 성공까지) 디자인씽킹  = Design thinking (신상품 기획과 개발에서 성공까지) 디자인씽킹 = Design thinking 2016 / 지음: 유병철 / 한언
브랜드 네이밍 : 파워 브랜드 구축의 시작 브랜드 네이밍 : 파워 브랜드 구축의 시작 2003 / 프랭크 델라노 저 ; 김상률 외 공역 / 거름
세계 지도로 역사를 읽는다, 충돌하는 문명의 빛과 그림자 세계 지도로 역사를 읽는다, 충돌하는 문명의 빛과 그림자 2009 / 타케미츠 마코토 지음 ; 이진복 ; 정혜선 옮김 / 황금가지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