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한 SNS으로, 현재 약 1억 명의 회원이 가입해 활동하고 있으며 1초에 1명씩 가입자가 늘고 있는 링크드인. 이 책은 링크드인의 의미, 목적, 활용 방법, 적용 방법, 비즈니스로 연결시켜 돈을 버는 방법 등을 비즈니스맨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기업 경영인, 마케터 등을 대상으로 구체적이고도 친절하게 설명한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Introduction | 나도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다!
추천의 글
오영호 [한국무역협회 부회장]
심상복 [중앙일보 논설위원]

Chapter 01 | 소셜미디어의 새로운 길
링크드인 파워 공식

Chapter 02 | 30만 평 프로젝트
보이지 않는 것을 보이게 하는 힘

Chapter 03 | 소고기는 어디에 있을까?
링크드인 프로필 : 기본

Chapter 04 | 30초 만에 훑어보는 범퍼 스티커처럼
링크드인 프로필 : 개인 신상등록 상자

Chapter 05 | 넓은 범위의 이력서
링크드인 프로필 : 경험

Chapter 06 |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준 적이 있는가?
링크드인 프로필 : 추천

Chapter 07 | 하이퍼링크 백분 활용하기
링크드인 프로필 : 상자 상단의 추가 항목

Chapter 08 | 바로 이 사람이야
링크드인 프로필 : 요약 및 전문분야 작성법

Chapter 09 | 당신의 가치를 보여줘라
필수 애플리케이션과 도구 활용법

Chapter 10 | 찾고 싶은 사람이 누구인가?
사람 찾기 기능 사용법

Chapter 11 | 내가 찾아낸 사람을 어떻게 할 것인가?
찾아낸 사람과 연락하는 방법

Chapter 12 | 저 언덕 너머에 금이 있다
인맥 확장하기

Chapter 13 | 키워드가 왕이다
당신이 다른 사람을 찾거나 다른 사람이 당신을 찾고자 할 때 최대한 잘 찾는 방법

Chapter 14 | 기업은 어떻게 링크드인 환경에 적응하는가?
다른 기업과 관련된 문제들과 링크드인 상의 기업 조사

Chapter 15 | 링크드인 활성화를 위한 그룹 가입
링크드인 그룹의 힘

Chapter 16 | 돈을 보여줘!
파워 공식 사용자는 링크드인에서 무엇을 하는가?

Chapter 17 | 계정 및 설정 - 당신의 방식
자신의 기호를 설정하고 링크드인 헬프센터 활용하기

Chapter 18 | 구직자의 새로운 친구
세계에서 가장 큰 인터넷 기반 이력서 데이터베이스

Chapter 19 | 준비, 시작!
매주 2시간씩, 6주간의 로드맵 활용하기

Chapter 20 | 결론, 아니면 다시 시작일까?
당신은 어느 캠프에 속해 있는가?

Bonus Chapter | 내 아이들은 벌써 페이스북을 한다
대학생이 링크드인을 해야 하는 이유

링크드인 국내 활용 사례 - EC21 뉴미디어 기획팀
1. 링크드인, 어떻게 활용할까?
2. 링크드인 활용 10계명
3. 링크드인으로 이런 마케팅도 가능하다!
4. 링크드인 활용 해외 마케팅 성공 사례
5. 소셜미디어 전문가가 생각하는 링크드인 특징
6. 문의처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비는 줄이고 매출은 오르는) 배달앱 마케팅 : 배달음식점 컨설팅 전문가가 알려주는 배달앱 필수 사용 가이드 (광고비는 줄이고 매출은 오르는) 배달앱 마케팅 : 배달음식점 컨설팅 전문가가 알려주는 배달앱 필수 사용 가이드 2022 / 지음: 백진원 / 새로운 제안
매직 워드 : 와튼스쿨 마케팅학 최고 권위자의 6가지 설득 전략 매직 워드 : 와튼스쿨 마케팅학 최고 권위자의 6가지 설득 전략 2023 / 지음: 조나 버거 ; 옮김: 구계원 / 문학동네
매직 워드 : 와튼스쿨 마케팅학 최고 권위자의 6가지 설득 전략 매직 워드 : 와튼스쿨 마케팅학 최고 권위자의 6가지 설득 전략 2023 / 지음: 조나 버거 ; 옮김: 구계원 / 문학동네
보이지 않는 영향력 보이지 않는 영향력 2017 / 지은이: 조나 버거 ; 옮긴이: 김보미 / 문학동네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잠재 고객을 이끄는 11가지 마케팅 전략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잠재 고객을 이끄는 11가지 마케팅 전략 2022 / 지음: 해리 벡위드; 옮김: 홍석윤 / 알파미디어
프로는 결과로 말한다 : 성과를 내는 영업의 디테일 프로는 결과로 말한다 : 성과를 내는 영업의 디테일 2015 / 지음: 테리 벡 ; 김상범...[등]옮김 / 올림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2018 / 지은이: 이승희, 정혜윤, 손하빈, 이육헌 / 미래엔
링크드인  = Linkedin  : 세계 최대 비즈니스 소셜미디어 링크드인 = Linkedin : 세계 최대 비즈니스 소셜미디어 2011 / 웨인 브레이트바르트 지음 ; 김미정 옮김 / 말글빛냄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2013 / 필립 델브스 브러턴 지음 ; 문희경 옮김 / 어크로스
핑크펭귄 핑크펭귄 2017 / 빌 비숍 지음 ; 안진환 옮김 / 스노우폭스북스
핑크펭귄 핑크펭귄 2017 / 빌 비숍 지음 ; 안진환 옮김 / 스노우폭스북스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2023 / 지음: 조 비테일; 옮김: 신현승 / 나비의활주로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꽂히는 글쓰기 2023 / 지음: 조 비테일; 옮김: 신현승 / 나비의활주로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2014 / 사사다 후미 지음 ; [김혜영 옮김] / 디자인소호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2014 / 사사다 후미 지음 ; [김혜영 옮김] / 디자인소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딥러닝 첫걸음  : 머신러닝에서 컨벌루션 신경망까지 딥러닝 첫걸음 : 머신러닝에서 컨벌루션 신경망까지 2016 / 지음: 김성필 / 한빛미디어
빅 데이터의 충격  : 거대한 데이터의 파도가 사업 전략을 바꾼다! 빅 데이터의 충격 : 거대한 데이터의 파도가 사업 전략을 바꾼다! 2013 / 지은이: 시로타 마코토 ; 옮긴이: 김성재 / 한빛미디어
(High pass English Interview) 취업 영어면접 (High pass English Interview) 취업 영어면접 2012 / 장호 편저 / 서원각
마음의 자석 마음의 자석 2009 / 뤼디거 샤헤 지음 ; 송명희 옮김 / 열음사
B2B 소셜미디어 마케팅 : 트위터·페이스북에서 e북·웨비나까지 B2B 소셜미디어 마케팅 : 트위터·페이스북에서 e북·웨비나까지 2012 / Kipp Bodnar , Jeffrey L. Cohen [공] 지음 ; 김철환 옮김 / 블로터앤미디어
(Start!) 링크드인  = Linked in  : 세계로 향하는 개인과 기업의 필수 비즈니스 SNS 가이드 (Start!) 링크드인 = Linked in : 세계로 향하는 개인과 기업의 필수 비즈니스 SNS 가이드 2012 / 이정주 지음 / 에이콘출판
프로그래머, 수학으로 생각하라 프로그래머, 수학으로 생각하라 2014 / 지음: 유키 히로시 ; 옮김: 안동현 / 프리렉
링크드인 무작정 따라하기 링크드인 무작정 따라하기 2013 / 지음: 이정주, 오경원, 심진보 / 길벗
페이스북 시대 :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비즈니스와 마케팅 페이스북 시대 :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비즈니스와 마케팅 2010 / 클라라 샤이 지음 ; 전성민 옮김 / 한빛미디어
(머니야 머니야의)인터넷 돈벌기 특강 (머니야 머니야의)인터넷 돈벌기 특강 2010 / 조헌탁 지음 / e비즈북스
이직의 패러독스 : 왜 그들은 후회하는가? : the more you worried, the worse the matter will be 이직의 패러독스 : 왜 그들은 후회하는가? : the more you worried, the worse the matter will be 2015 / 지음: 고용일 / 초록물고기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