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공장식 축산의 실상을 고발한 애니메이션 「미트릭스」와 소비 지상주의를 비판하는 내용의 동영상 「물건 이야기」 등을 제작하여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킨 조나 삭스의 첫 책으로, 스토리텔링의 성공 비법을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2014 / 사사다 후미 지음 ; [김혜영 옮김] / 디자인소호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2014 / 사사다 후미 지음 ; [김혜영 옮김] / 디자인소호
잘 파는 세일즈맨의 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잘 파는 세일즈맨의 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2014 / 댄 사이드먼 지음 ; 김정은 옮김 / 세종서적
잘 파는 세일즈맨의 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잘 파는 세일즈맨의 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2014 / 댄 사이드먼 지음 ; 김정은 옮김 / 세종서적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2023 / 지음: 사카이 도시오; 옮김: 최지현 / 동양북스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2023 / 지음: 사카이 도시오; 옮김: 최지현 / 동양북스
팬 베이스  = Fan base  : 지지받고, 사랑받고, 꾸준히 응원받는 회사를 만드는 방법 팬 베이스 = Fan base : 지지받고, 사랑받고, 꾸준히 응원받는 회사를 만드는 방법 2018 / 지음: 사토 나오유키 ; 옮김: 김현정 / 한스미디어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일주일이면 결과를 만들어내는) 원 위크 마케팅 (일주일이면 결과를 만들어내는) 원 위크 마케팅 2015 / 지음: 마크 새터필드 ; 옮김: 안시열 / 토트
원 위크 : 가장 빨리 당신의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원 위크 : 가장 빨리 당신의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2023 / 지음: 마크 새터필드 ; 옮김: 안시열 / 빌리버튼
도쿄의 디테일  = 東京のディテール  : 고객의 감각을 깨우는 아주 작은 차이에 대하여 도쿄의 디테일 = 東京のディテール : 고객의 감각을 깨우는 아주 작은 차이에 대하여 2018 / 지음: 생각노트 / Book by publy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2021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2021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유저  : 애플과 구글은 소비자가 아니라 사용자에게 물건을 판다 유저 : 애플과 구글은 소비자가 아니라 사용자에게 물건을 판다 2012 / 에런 샤피로 지음 ; 박세연 옮김 / 민음사
서비스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Service marketing : theory and case 서비스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Service marketing : theory and case 2008 / 강도원, 박종원, 안운석, 장형섭, 조춘봉, 최동춘 공저 / 대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로마인 이야기. 5 : 율리우스 카이사르, 하 로마인 이야기. 5 : 율리우스 카이사르, 하 1996 / 시오노 나나미 저 ; 김석희 역 / 한길사
나는 세계일주로 경제를 배웠다 나는 세계일주로 경제를 배웠다 2011 / 코너 우드먼 지음 ; 홍선영 옮김 / 갤리온(웅진씽크빅)
(죽어라 일만 하는 사람은 절대 모르는) 스마트한 성공들 (죽어라 일만 하는 사람은 절대 모르는) 스마트한 성공들 2014 / 마틴 베레가드 ; 조던 밀른 [공]지음 ; 김인수 옮김 / 걷는나무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생각에 관한 생각 생각에 관한 생각 2012 / 지은이: 대니얼 카너먼 ; 옮긴이: 이진원 / 김영사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 2010 / 김정태 지음 / 갤리온:
(한복려의) 엄마의 집밥 (한복려의) 엄마의 집밥 2014 / 요리: 한복려 ; 사진: 김형기, 이창주 / 반찬가게
조선국왕 연산군  : 88편의 시로 살피는 미친 사랑의 노래 조선국왕 연산군 : 88편의 시로 살피는 미친 사랑의 노래 2015 / 지음: 이수광 / BM성안당
인디스펜서블  : 시대가 인물을 만드는가, 인물이 시대를 만드는가 인디스펜서블 : 시대가 인물을 만드는가, 인물이 시대를 만드는가 2014 / 가우탐 무쿤다 지음 ; 박지훈 옮김 / 을유문화사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주말활동이 명문대를 결정한다  : 대치동 엄마들의 에듀팟 공략집 주말활동이 명문대를 결정한다 : 대치동 엄마들의 에듀팟 공략집 2012 / 김은실 지음 / 서울문화사
컬덕 시대의 문화마케팅 = Cultduct marketing culture & arts 컬덕 시대의 문화마케팅 = Cultduct marketing culture & arts 2005 / 김민주...[등]저 / 미래의창
모바일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 최고의 킬러 플랫폼, 모바일의 미래를 묻다 모바일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 최고의 킬러 플랫폼, 모바일의 미래를 묻다 2011 / 필립 스가이, 마르코 쾨더, 루도비코 시페리 지음 ; 정수환, 김성훈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성공하는 사람은 스토리로 말한다  : 어떻게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까? 성공하는 사람은 스토리로 말한다 : 어떻게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까? 2012 / 피터 구버 지음 ; 김원호 옮김 / 청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2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1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