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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공자들도 브레드 보드에 기본 전자 부품부터 센서 및 각종 표시 장치 등을 뚝딱 뚝딱 붙여서 아두이노 프로젝트 예제를 손쉽게 만들어보고, 안드로이드 ADK 앱으로 다양한 아두이노 프로젝트 예제를 만들어본 후,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실전 아두이노 프로젝트를 만들어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급 이클립스 플러그인 개발  : 플러그인 확장에서 동적 서비스 연결까지 고급 이클립스 플러그인 개발 : 플러그인 확장에서 동적 서비스 연결까지 2015 / 지음: 알렉스 블루윗 ; 옮김: 신은정 / 에이콘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2013 / 데이븐 비글로우 지음 ; 금기진 옮김 / 에이콘출판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2013 / 데이븐 비글로우 지음 ; 금기진 옮김 / 에이콘출판
쿠버네티스 마스터 2/e  : 강력한 쿠버네티스를 이용한 컨테이너 관리 쿠버네티스 마스터 2/e : 강력한 쿠버네티스를 이용한 컨테이너 관리 2018 / 지음: 기기 사이판 ; 옮김: 김경호, 배동환, 강용제, 차연철, 차원호, 이형석 / 에이콘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올인원 프로젝트와 연습 문제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자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올인원 프로젝트와 연습 문제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자 2018 / 지음: 프란세스코 사피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게임 엔진 블랙 북 : 울펜슈타인 3D 게임 엔진 블랙 북 : 울펜슈타인 3D 2020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2021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무한상상 DIY)아두이노와 안드로이드로 45개 프로젝트 만들기 (무한상상 DIY)아두이노와 안드로이드로 45개 프로젝트 만들기 2014 / 서민우 지음 / 앤써북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2024 / 지음: 서지영 / 길벗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 Getting started Kubernetes: 시작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 Getting started Kubernetes: 시작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 2023 / 지음: 서지영 / 길벗
(The) advanced iOS 6 developer's cookbook : 한국어판 (The) advanced iOS 6 developer's cookbook : 한국어판 2013 / 에리카 세든 지음 ; 동준상 ; 송용근 옮김 / 에이콘출판
C++로 개발하는 언리얼 엔진 4  : 체계적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가이드 C++로 개발하는 언리얼 엔진 4 : 체계적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가이드 2019 / 지음: 윌리엄 셰리프, 스테판 화이틀 ; 옮김: 김제룡, 박인철, 조원일 / 에이콘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2014 / 소영섭 ; 허성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2014 / 소영섭 ; 허성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2016 / 지음: Tuyano Syoda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두이노,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프로젝트. 입문편 아두이노,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프로젝트. 입문편 2015 / 최재규, 이준혁 지음 / Youngjin.com(영진닷컴)
모두의 아두이노 : 누구나 쉽게 배우는 전자 회로 공작과 프로그래밍 모두의 아두이노 : 누구나 쉽게 배우는 전자 회로 공작과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다카모토 다카요리 ; 옮김: 장진희 / 길벗
일렉트릭 유니버스 일렉트릭 유니버스 2005 / 데이비드 보더니스 지음 ; 김명남 옮김 / 생각의나무
(레시피로 배우는)아두이노 쿡북 (레시피로 배우는)아두이노 쿡북 2012 / 마이클 마골리스 지음 ; 윤순백 옮김 / 제이펍
철도신호해설 = Railway signal communtary 철도신호해설 = Railway signal communtary 2012 / 이만필 지음 / 세화
디자인 굿즈 만들기 : with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굿즈 만들기 : with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2016 / 지음: 김신애 / 한빛미디어
(나만의 프로젝트를 위한) 아두이노 프로그래밍 다지기  = Arduino programming  : 신나는 상상을 현실로 (나만의 프로젝트를 위한) 아두이노 프로그래밍 다지기 = Arduino programming : 신나는 상상을 현실로 2013 / 황희수 지음 / 홍릉과학출판사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5 / 우재남, 박길식 [공]지음 / 한빛아카데미
신호제어시스템 신호제어시스템 2003 / 김영태 저 / 테크미디어
(쉽게 따라하는)아두이노 배우기 (쉽게 따라하는)아두이노 배우기 2016 / 고재관 지음 / 정보문화사
전기기기  = Electric machinery 전기기기 = Electric machinery 2011 / 한양대학교 에너지변환연구실 저 / 홍릉과학출판사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T아카데미의 명강의를 한 권에 담았다!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T아카데미의 명강의를 한 권에 담았다! 2015 / 지은이: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학교에서 스크래치 하자  : 영어, 수학, 과학이 즐거워지는 100가지 프로그램 만들기 학교에서 스크래치 하자 : 영어, 수학, 과학이 즐거워지는 100가지 프로그램 만들기 2017 / 지음: 마지드 마지 ; 옮김: 이가영 / 다른
아두이노로 만드는 사물인터넷 아두이노로 만드는 사물인터넷 2015 / 서민우 지음 / 앤써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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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5
2018년2
2019년1
2020년2
2021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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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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