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많은 기업이 컨테이너 환경을 기반으로 기능을 통합하고 관리하는 형태로 변하고 있다. 이때 다수의 컨테이너를 관리하기 위해 쿠버네티스를 사용하지만, 쿠버네티스 자체가 워낙 방대하여 시작하기에 쉽지 않다. 책에서는 조금이라도 더 쉽고 빠르게 쿠버네티스를 배울 수 있도록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개념만 선별해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한 번도 게임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를 위한)컨스트럭트 게임 툴로 따라하는 게임 개발 입문 2013 / 데이븐 비글로우 지음 ; 금기진 옮김 / 에이콘출판
쿠버네티스 마스터 2/e  : 강력한 쿠버네티스를 이용한 컨테이너 관리 쿠버네티스 마스터 2/e : 강력한 쿠버네티스를 이용한 컨테이너 관리 2018 / 지음: 기기 사이판 ; 옮김: 김경호, 배동환, 강용제, 차연철, 차원호, 이형석 / 에이콘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올인원 프로젝트와 연습 문제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자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올인원 프로젝트와 연습 문제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자 2018 / 지음: 프란세스코 사피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게임 엔진 블랙 북 : 울펜슈타인 3D 게임 엔진 블랙 북 : 울펜슈타인 3D 2020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2021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무한상상 DIY)아두이노와 안드로이드로 45개 프로젝트 만들기 (무한상상 DIY)아두이노와 안드로이드로 45개 프로젝트 만들기 2014 / 서민우 지음 / 앤써북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2024 / 지음: 서지영 / 길벗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 Getting started Kubernetes: 시작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 Getting started Kubernetes: 시작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 2023 / 지음: 서지영 / 길벗
(The) advanced iOS 6 developer's cookbook : 한국어판 (The) advanced iOS 6 developer's cookbook : 한국어판 2013 / 에리카 세든 지음 ; 동준상 ; 송용근 옮김 / 에이콘출판
C++로 개발하는 언리얼 엔진 4  : 체계적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가이드 C++로 개발하는 언리얼 엔진 4 : 체계적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가이드 2019 / 지음: 윌리엄 셰리프, 스테판 화이틀 ; 옮김: 김제룡, 박인철, 조원일 / 에이콘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2014 / 소영섭 ; 허성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2014 / 소영섭 ; 허성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2016 / 지음: Tuyano Syoda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2024 / 지음: 쇼다 츠야노 ; 옮김: 김성훈 / 한빛미디어
파이썬과 자바스크립트로 배우는 OpenAI 프로그래밍 파이썬과 자바스크립트로 배우는 OpenAI 프로그래밍 2024 / 지음: 쇼다 쓰야노 ; 옮김: 김모세 / Jpub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웃다보면 알게 되는 저학년 수수께끼 웃다보면 알게 되는 저학년 수수께끼 2021 / 지음: 이창우 / 글송이
한국 환상 동물 도감  : 우리 신화 속 신비한 전설의 동물을 찾아서 한국 환상 동물 도감 : 우리 신화 속 신비한 전설의 동물을 찾아서 2019 / 지음: 이곤 / 봄나무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자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자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너무 재미있어서 웃음 빵 터지는 저학년 수수께끼 너무 재미있어서 웃음 빵 터지는 저학년 수수께끼 2017 / 지음: 알음, 그림: 홍수진 / 키움
(최근 교과서에 수록된) 한국전래동화 : 초등3학년 (최근 교과서에 수록된) 한국전래동화 : 초등3학년 2017 / 글: 채수오 ; 그림: 박상미 ; 서강옥 / 어린왕자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2023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그림과 실습으로 배우는) 도커 & 쿠버네티스 : 개념과 작동 원리가 쏙쏙 이해되는 완벽 입문서 (그림과 실습으로 배우는) 도커 & 쿠버네티스 : 개념과 작동 원리가 쏙쏙 이해되는 완벽 입문서 2022 / 지음: 오가사와라 시게타카; 옮김: 심효섭 / 위키북스
개발자 영어  : 코드로 감 잡다 개발자 영어 : 코드로 감 잡다 2014 / 김나솔 지음 / 위키북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1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1 2023 / [편]: 서울문화사 편집부 / 서울문화사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2021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PHP 프로그래밍 입문 PHP 프로그래밍 입문 2019 / 지음: 황재호 / 한빛아카데미
(시작하세요!)도커/쿠버네티스: 친절한 설명으로 쉽게 이해하는 컨테이너 관리 (시작하세요!)도커/쿠버네티스: 친절한 설명으로 쉽게 이해하는 컨테이너 관리 2020 / 지은이: 용찬호 / 위키북스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2019 / 지음: 이제민 / 에이콘출판
실전에서 바로 쓰는 Next.js : SSR부터 SEO, 배포까지 확장성 높은 풀스택 서비스 구축 가이드 실전에서 바로 쓰는 Next.js : SSR부터 SEO, 배포까지 확장성 높은 풀스택 서비스 구축 가이드 2023 / 지음: 미셸 리바; 옮김: 박수현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2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4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