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로핏 레슨 = Profit lesson : 최고 이익을 만드는 23가지 경영수업
발행연도 - 2011 / 에이드리언 슬라이워츠키 지음 ; 조은경 옮김 / 다산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52809
-
ISBN
9788963705064
-
형태
331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경영 일반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The Goal 더 골》과 쌍벽을 이루는 경영소설로, 피터 드러커, 빌 게이츠, 잭 웰치와 함께 경영계 가장 영향력 있는 6인에 뽑힌 에이드리언 슬라이워츠키의 역작. 저자가 지금까지 주력해온 ‘수익성’이라는 개념을 보다 쉽게 전하기 위해 소설형식으로 풀어쓴 경영서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프롤로그
첫 번째 수업 제품이 아니라 솔루션을 제공하라│고객 솔루션 이익모델
두 번째 수업 경쟁사가 넘보지 못하게 방화벽을 구축하라│피라미드 이익모델
세 번째 수업 하나의 상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팔아라│다중요소 이익모델
네 번째 수업 고객에게 패키지로 제공하라│스위치보드 이익모델
다섯 번째 수업 경쟁사보다 빨리 이익을 뽑아내라│시간 이익모델
여섯 번째 수업 될 만한 하나의 프로젝트로 승부를 걸어라│블록버스터 이익모델
일곱 번째 수업 하나의 소스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라│배가증식 이익모델
여덟 번째 수업 투철한 기업가 정신으로 무장하라│기업가 정신 이익모델
아홉 번째 수업 전문가 중심의 조직을 구축하라│전문가 이익모델
열 번째 수업 한 번의 설치로 수요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라│설치기반 이익모델
열한 번째 수업 업계의 표준을 구축하라│업계표준 이익모델
열두 번째 수업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라│브랜드 이익모델
열세 번째 수업 전문제품으로 틈새를 파고들어라│전문제품 이익모델
열네 번째 수업 지역을 넘어 쓰나미처럼 멀리 확장하라│지역확장 이익모델
열다섯 번째 수업 거래 규모가 큰 고객을 찾아라│거래 규모 이익모델
열여섯 번째 수업 산업을 좌지우지하는 통제점을 차지하라│가치사슬 포지션 이익모델
열일곱 번째 수업 경기 사이클에 따른 차익을 노려라│사이클 이익모델
열여덟 번째 수업 판매 후에 생길 이익을 놓치지 마라│판매 후 이익모델
열아홉 번째 수업 다음에 올 파도에 먼저 올라타라│신제품 이익모델
스무 번째 수업 시장점유율을 점유하라│상대적 시장점유율 이익모델
스물한 번째 수업 누적된 경험으로 이익을 극대화하라│경험곡선 이익모델
스물두 번째 수업 미래의 비즈니스 모델을 예상하고 빨리 전환하라│비즈니스 전환 이익모델
마지막 수업 디지털로 비즈니스를 전환하라│디지털 이익모델
스티브의 독서 목록
기사
국내 출간 도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1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