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KTF의 히트브랜드 SHOW의 탄생과 비화들을 담은 소설. SHOW가 어떤 준비를 거쳐 탄생하고 어떻게 마케팅계획이 세워지고 수행되어왔는지 등 브랜드 마케팅 전반과 이동통신산업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기업에서 실제로 진행하는 마케팅 프로세스가 구체적으로 제시되어 있어 기업 문화와 실무를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체면소비 및 마케팅 전략 체면소비 및 마케팅 전략 2022 / 지음: 유명강 / 역락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2013 / 유성목 지음 / 타래
어떻게 해야 많이 팔 수 있나요?  = How could I sell a lot? 어떻게 해야 많이 팔 수 있나요? = How could I sell a lot? 2018 / 지음: 유은정 / 더문
영업은 결과로 말한다 영업은 결과로 말한다 2018 / 지음: 유장준 / 흐름출판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2015 / 지음: 유재경 / 다산3.0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2015 / 지음: 유재경 / 다산3.0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Show  : 대한민국 최초의 브랜드 마케팅 소설 Show : 대한민국 최초의 브랜드 마케팅 소설 2009 / 유창조 ; 안광호 글 ; 김성민 이야기 / 안그라픽스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2020 / 지음: 윤미정 / 클라우드나인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2020 / 지음: 윤미정 / 클라우드나인
해바라기 마케팅, 고객에서 답을 찾다 해바라기 마케팅, 고객에서 답을 찾다 2016 / 지음: 윤선, 전영미 / 북셀프
해바라기 마케팅, 고객에서 답을 찾다 해바라기 마케팅, 고객에서 답을 찾다 2016 / 지음: 윤선, 전영미 / 북셀프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2018 / 지음: 윤정원 / 라곰
마케터의 무기들  : 브랜딩 시대, 30가지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  마케터의 무기들 : 브랜딩 시대, 30가지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 2024 / 지음: 윤진호 / 예미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2015 / 지은이: 윤홍근 / 지식의날개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