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17년, 2시간 동안 63억 원 판매로 그해 GS샵 최고 매출을 기록한 쇼핑 호스트 유은정의 ‘순간’을 붙잡는 마케팅 전략서. 최연소 어리바리 삽질 쇼핑 호스트에서 매출 대박을 터트리는 유명 쇼핑 호스트로 성장하기까지, 그녀의 시련과 고뇌와 깨달음 그리고 14년 동안 응축된 장사 노하우를 창고 대방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지음: 순 위, 데이브 버스 ; 옮김: 고영태 / 한국경제신문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지음: 순 위, 데이브 버스 ; 옮김: 고영태 / 한국경제신문
엑셀을 활용한 마케팅 분석 기법 엑셀을 활용한 마케팅 분석 기법 2015 / 지은이: 웨인 윈스턴 ; 옮긴이: 김세희 / 혜지원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2011 / 유니타스 브랜드 편집부 [편] / 유니타스브랜드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2011 / 유니타스 브랜드 편집부 [편] / 유니타스브랜드
체면소비 및 마케팅 전략 체면소비 및 마케팅 전략 2022 / 지음: 유명강 / 역락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2013 / 유성목 지음 / 타래
어떻게 해야 많이 팔 수 있나요?  = How could I sell a lot? 어떻게 해야 많이 팔 수 있나요? = How could I sell a lot? 2018 / 지음: 유은정 / 더문
영업은 결과로 말한다 영업은 결과로 말한다 2018 / 지음: 유장준 / 흐름출판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2015 / 지음: 유재경 / 다산3.0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2015 / 지음: 유재경 / 다산3.0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Show  : 대한민국 최초의 브랜드 마케팅 소설 Show : 대한민국 최초의 브랜드 마케팅 소설 2009 / 유창조 ; 안광호 글 ; 김성민 이야기 / 안그라픽스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2020 / 지음: 윤미정 / 클라우드나인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2020 / 지음: 윤미정 / 클라우드나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슈퍼리치 황금의 문을 여는) 부의 마스터키 (슈퍼리치 황금의 문을 여는) 부의 마스터키 2021 / 지음: 댄 록 ; 옮김: 서민주 / 서영
50 이후, 인생을 결정하는 열 가지 힘 50 이후, 인생을 결정하는 열 가지 힘 2020 / 지음: B.F. 스키너, 마거릿 E. 본 ; 옮김: 이시형 / 길벗
나를 아프게 하는 사람은 버리기로 했다: 불편한 사람과 상처 없이 멀어지는 관계 정리법 나를 아프게 하는 사람은 버리기로 했다: 불편한 사람과 상처 없이 멀어지는 관계 정리법 2019 / 지음: 양지아링, 옮김: 허유영 / 심플라이프
오늘, 남편이 퇴직했습니다 : 사모님 소리 듣던 28년차 전업주부, 하루아침에 집안의 기둥이 되다 오늘, 남편이 퇴직했습니다 : 사모님 소리 듣던 28년차 전업주부, 하루아침에 집안의 기둥이 되다 2019 / 지음: 박경옥 / 나무옆의자
베타전략 :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베타전략 :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2020 / 지음: 임춘성 / 쌤앤파커스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2017 / 지음: 황현진 / 비즈니스북스
마케팅 브레인= Marketing brain: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레인= Marketing brain: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2021 / 지은이: 김지헌 / 갈매나무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의 기술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의 기술 2020 / 지음: 권태호 / 갈라북스
리:스토어 = Re:store : 언택트 시대, 오프라인 기업들의 8가지 진화 전략 리:스토어 = Re:store : 언택트 시대, 오프라인 기업들의 8가지 진화 전략 2020 / 지음: 황지영 / 인플루엔셜
너의 전부를 걸어라 : 온라인 쇼핑몰의 마이다스 오병진의 성공비법 너의 전부를 걸어라 : 온라인 쇼핑몰의 마이다스 오병진의 성공비법 2011 / 오병진 지음 / 시공사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 고객의 호감을 이끌어내는 7가지 법칙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 고객의 호감을 이끌어내는 7가지 법칙 2018 / 지음: 후지무라 마사히로 ; 옮김: 이아랑 / 시그마북스
영업 갑부 : 세상 모든 영업인들의 목표 달성과 행복한 삶을 위하여 영업 갑부 : 세상 모든 영업인들의 목표 달성과 행복한 삶을 위하여 2022 / 지음: 권태호 / 미다스북스
레이아웃 불변의 법칙 100가지 : 한 권으로 끝내는 그리드 사용법 레이아웃 불변의 법칙 100가지 : 한 권으로 끝내는 그리드 사용법 2020 / 지음: 베스 톤드로 ; 옮김: 오윤성, 이희수 / 아트인북
(간암·간경변증·간염 예방&치료를 위한)간을 살리는 밥상 : 침묵의 장기 (간암·간경변증·간염 예방&치료를 위한)간을 살리는 밥상 : 침묵의 장기 2018 / 지음: 주부의벗사 ; 옮김: 윤혜림 / 전나무숲
시니어 라이프 : 당당하게, 신나게, 인생 2막을 즐겨라 시니어 라이프 : 당당하게, 신나게, 인생 2막을 즐겨라 2019 / 지음: 김찬훈 / 나라i넷,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