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콘텐츠의 지배자들
  • 콘텐츠의 지배자들

    발행연도 - 2023 / 지음: 최은수 / 비즈니스북스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85147
    • ISBN 9791162543566
    • 형태 324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상업, 교통, 통신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는 30여 년 동안 경제지 기자와 보도국장을 역임하면서 전 세계 콘텐츠 지배자들을 취재해왔다. 이들로부터 영감을 얻어 탄생한《콘텐츠의 지배자들》은 이 과정에서 저자가 발견한 독보적인 브랜드와 기업의 킬러 콘텐츠 생성법과 더불어 콘텐츠 세상의 판도를 바꿀 ‘21세기 산업혁명’이라 일컫는 기술과 혁신적 플랫폼에 관한 최신 트렌드를 완벽히 분석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크라우드 서핑  : 인터넷 군중을 이끄는 마케팅 크라우드 서핑 : 인터넷 군중을 이끄는 마케팅 2009 / 마틴 토마스 ; 데이빗 브레인 공저 ; 신승미 옮김 / 지훈출판사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권희주 / RHK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지음: 문영미 ; 옮김: 박세연 / 살림Biz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2014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지음 / 웅진윙스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2021 / 지은이: 곽준식 / 갈매나무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17 / 지은이: 노희영 / 21세기북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Character marketing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Character marketing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4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콘텐츠의 지배자들 콘텐츠의 지배자들 2023 / 지음: 최은수 / 비즈니스북스
메이드인 브루클린 = Made in Brooklyn : 소박한 삶, 특별한 행복을 만드는 브루클린의 메이커들 메이드인 브루클린 = Made in Brooklyn : 소박한 삶, 특별한 행복을 만드는 브루클린의 메이커들 2014 / 정재은 글·사진 / 아트북스
편의점과 일본인  : 저출산 고령화 시대, 왜 편의점은 일본의 문화가 되었나? 편의점과 일본인 : 저출산 고령화 시대, 왜 편의점은 일본의 문화가 되었나? 2019 / 지음: 가토 나오미 ; 옮김: 이음연구소 / 어문학사
소매경영 = Retailing management 소매경영 = Retailing management 2015 / 지음: Levy ; Weitz ; 옮김: 오세조 ; 박진용 ; 송영욱 ; 노원희 / 한올출판사
살아남은 것들의 비밀 : 반짝하고 사라질 것인가, 그들처럼 롱런할 것인가 살아남은 것들의 비밀 : 반짝하고 사라질 것인가, 그들처럼 롱런할 것인가 2014 / 이랑주 지음 / 샘터사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포스트 차이나, 아세안을 가다  : 아세안 문화의 이해와 비즈니스 진출 포스트 차이나, 아세안을 가다 : 아세안 문화의 이해와 비즈니스 진출 2017 / 지은이: 이충열, 이영수, 홍석준, 심두보, 이종하, 양현석, 이선호 / 디아스포라
시장이 두근두근. 1, 서울·인천·수원·강원 시장이 두근두근. 1, 서울·인천·수원·강원 2015 / 이희준 지음 / 이야기나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해리포터 : 마법사의 돌. 1-1 해리포터 : 마법사의 돌. 1-1 2019 / 지음: J. K. 롤링; 옮김: 강동혁 / 문학수첩
나는 짧게 일하고 길게 번다 나는 짧게 일하고 길게 번다 2022 / 지음: 레이철 리처즈; 옮김: 최지희 / Tornado(토네이도) :
나는 세계일주로 돈을 보았다  : 회사를 박차고 나온 억대 연봉 애널리스트의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지하경제 추적기 나는 세계일주로 돈을 보았다 : 회사를 박차고 나온 억대 연봉 애널리스트의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지하경제 추적기 2018 / 지음: 코너 우드먼 ; 옮김: 홍선영 / 갤리온
화가 나! 화가 나! 2013 / 강경수 지음 / 소담주니어
한 달 만에 블로그 일 방문자 수 1,000명 만들기 한 달 만에 블로그 일 방문자 수 1,000명 만들기 2021 / 지음: 권호영 / 푸른향기
토지에 숨겨진 이야기  : 부동산 불로소득, 이대로 괜찮을까?  토지에 숨겨진 이야기 : 부동산 불로소득, 이대로 괜찮을까? 2022 / 글: 전강수 / 내일을여는책
타임라인 경제교실  : 세계사로 읽는 재미있는 경제 이야기  타임라인 경제교실 : 세계사로 읽는 재미있는 경제 이야기 2023 / 지음: 태지원 / 동녘
나를 움직인 문장들 나를 움직인 문장들 2023 / 지음: 오하림 / 샘터사
절대로 누르면 안 돼! 생일 케이크도 절대로 누르면 안 돼! 생일 케이크도 2023 / 지음: 빌 코터; 옮김: 이정훈 / 북뱅크
일론 머스크, 대담한 선택 일론 머스크, 대담한 선택 2023 / 지음: 마이클 블리스마스 ; 옮김: 박선령 / RHK :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021 / 지음: 매트 존슨, 프린스 구먼 [공], 옮김: 홍경탁 / 21세기북스:
음악은 어떻게 우리의 감정을 자극하는가 : 노래로 알아보는 마음의 작동 방식 음악은 어떻게 우리의 감정을 자극하는가 : 노래로 알아보는 마음의 작동 방식 2023 / 지음: 박진우 / 인물과사상사
(누워서 1분!)통증 해방 스트레칭 (누워서 1분!)통증 해방 스트레칭 2023 / 지음: 시라이 텐도, 옮김: 박승희 / 즐거운상상
좋아하는 일로 먹고삽니다 = Make a living doing what I love : 블로그로 시작하는 퍼스널 브랜딩 좋아하는 일로 먹고삽니다 = Make a living doing what I love : 블로그로 시작하는 퍼스널 브랜딩 2023 / 지음: 김인숙 / 길벗
어쩌다 마케터를 위한 AI 활용법  : 브랜딩부터 데이터 분석까지, AI와 함께라면 나도 이제 일잘러  어쩌다 마케터를 위한 AI 활용법 : 브랜딩부터 데이터 분석까지, AI와 함께라면 나도 이제 일잘러 2024 / 지음: 최프로 / e비즈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중교통 타고 북적북적 도시 탐험 : [이북 E-book] 대중교통 타고 북적북적 도시 탐험 : [이북 E-book] 2017 / 글: 이나 게츠버그 ; 그림: 마이크 로워리 ; 옮김: 천미나 / 키다리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무역의 세계사 : 인류 첫 거래부터 무역전쟁까지, 찬란한 거래의 역사 무역의 세계사 : 인류 첫 거래부터 무역전쟁까지, 찬란한 거래의 역사 2019 / 지음: 윌리엄 번스타인 지음 ; 옮김: 박홍경 / 라이팅하우스
유튜브 쫌 아는 10대 : [이북 E-book] 즐기는 사용자 + 의로운 감시자 되기 유튜브 쫌 아는 10대 : [이북 E-book] 즐기는 사용자 + 의로운 감시자 되기 2020 / 글: 금준경 ; 그림: 하루치 / 풀빛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2015 / 지음: 이희준 ; 그림: 박종훈 / 이야기나무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거대도시 서울 철도 : 기후위기 시대의 미래 환승법 거대도시 서울 철도 : 기후위기 시대의 미래 환승법 2020 / 지음: 전현우 / 워크룸프레스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2024 / 지음: 정희원 ; 전현우 / 김영사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여행의 미래 : 밀레니얼의 여행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여행의 미래 : 밀레니얼의 여행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2020 / 김다영 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