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계적인 광고 대행사 TBWA 하쿠호도의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호소다 다카히로는 10년간 기업인, 사업가, 기획자들을 대상으로 ‘컨셉’ 강의를 해왔다. 수천 명의 극찬을 받은 그야말로 그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명강의를 책으로 엮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를 움직인 문장들 나를 움직인 문장들 2023 / 지음: 오하림 / 샘터사
(스승이자 친구들인 Asia)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과의 대화 (스승이자 친구들인 Asia)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과의 대화 2009 / 지음: 이동수 / 소화
상상력에 엔진을 달아라 상상력에 엔진을 달아라 2008 / 임헌우 지음 / 나남출판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21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프로들의 PT노트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프로들의 PT노트 2008 / 지음: 함성원 / 청년정신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철학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철학 2022 / 지음: 신현암, 전성률 [공] / 흐름
크라우드 서핑  : 인터넷 군중을 이끄는 마케팅 크라우드 서핑 : 인터넷 군중을 이끄는 마케팅 2009 / 마틴 토마스 ; 데이빗 브레인 공저 ; 신승미 옮김 / 지훈출판사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권희주 / RHK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지음: 문영미 ; 옮김: 박세연 / 살림Biz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2014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지음 / 웅진윙스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2021 / 지은이: 곽준식 / 갈매나무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17 / 지은이: 노희영 / 21세기북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Character marketing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Character marketing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4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콘텐츠의 지배자들 콘텐츠의 지배자들 2023 / 지음: 최은수 / 비즈니스북스
메이드인 브루클린 = Made in Brooklyn : 소박한 삶, 특별한 행복을 만드는 브루클린의 메이커들 메이드인 브루클린 = Made in Brooklyn : 소박한 삶, 특별한 행복을 만드는 브루클린의 메이커들 2014 / 정재은 글·사진 / 아트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
끌리는 이야기는 어떻게 쓰는가 : 사람의 뇌가 반응하는 12가지 스토리 법칙 끌리는 이야기는 어떻게 쓰는가 : 사람의 뇌가 반응하는 12가지 스토리 법칙 2024 / 지음: 리사 크론 ; 옮김: 문지혁 / 웅진지식하우스
브랜드 설계자 :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19가지 브랜딩 과학 브랜드 설계자 :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19가지 브랜딩 과학 2023 / 지음: 러셀 브런슨 ; 옮김: 홍경탁 / 윌북
(프로크리에이트로 배우는) 댈희의 카카오 이모티콘 클래스 (프로크리에이트로 배우는) 댈희의 카카오 이모티콘 클래스 2021 / 지음: 댈희 / BM성안당
생각에 관한 생각 생각에 관한 생각 2012 / 지은이: 대니얼 카너먼 ; 옮긴이: 이진원 / 김영사
질문 있는 사람 질문 있는 사람 2023 / 지음: 이승희 / 북스톤
심신 단련: 이슬아 산문집 심신 단련: 이슬아 산문집 2019 / 지음: 이슬아 / 헤엄,
Snow Snow 2004 / by Uri Shulevitz / Farrar Straus Giroux
물리학, 쿼크에서 우주까지 : 세상을 움직이는 법칙을 찾아서 물리학, 쿼크에서 우주까지 : 세상을 움직이는 법칙을 찾아서 2023 / 지음: 이종필 / 김영사
(숫자에 약한 사람들을 위한)통계학 수업: 데이터에서 세상을 읽어내는 법 (숫자에 약한 사람들을 위한)통계학 수업: 데이터에서 세상을 읽어내는 법 2020 / 지음: 데이비드 스피겔할터; 옮김: 김영훈, 권혜승 / 웅진지식하우스
사업가를 만드는 작은 책 사업가를 만드는 작은 책 2023 / 지음: 사업하는 허대리 / 알에이치코리아 :
고민하는 자만이 자신을 구한다 고민하는 자만이 자신을 구한다 2024 / 지음: 간다 마사노리 ; 옮김: 김경인 / 빌리버튼
미디어의 이해 : 인간의 확장 미디어의 이해 : 인간의 확장 2002 / 마셜 맥루언 저 ; 김성기 ; 이한우 공역 / 민음사
피아제의 인지발달이론 피아제의 인지발달이론 2011 / Herbert P. Ginsburg ; Sylvia Opper 공저 ; 김정민 역 / 학지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중교통 타고 북적북적 도시 탐험 : [이북 E-book] 대중교통 타고 북적북적 도시 탐험 : [이북 E-book] 2017 / 글: 이나 게츠버그 ; 그림: 마이크 로워리 ; 옮김: 천미나 / 키다리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무역의 세계사 : 인류 첫 거래부터 무역전쟁까지, 찬란한 거래의 역사 무역의 세계사 : 인류 첫 거래부터 무역전쟁까지, 찬란한 거래의 역사 2019 / 지음: 윌리엄 번스타인 지음 ; 옮김: 박홍경 / 라이팅하우스
유튜브 쫌 아는 10대 : [이북 E-book] 즐기는 사용자 + 의로운 감시자 되기 유튜브 쫌 아는 10대 : [이북 E-book] 즐기는 사용자 + 의로운 감시자 되기 2020 / 글: 금준경 ; 그림: 하루치 / 풀빛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2015 / 지음: 이희준 ; 그림: 박종훈 / 이야기나무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거대도시 서울 철도 : 기후위기 시대의 미래 환승법 거대도시 서울 철도 : 기후위기 시대의 미래 환승법 2020 / 지음: 전현우 / 워크룸프레스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2024 / 지음: 정희원 ; 전현우 / 김영사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여행의 미래 : 밀레니얼의 여행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여행의 미래 : 밀레니얼의 여행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2020 / 김다영 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3
30대3
40대2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0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