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 기획자 임태수의 세 번째 책이다. 이번 책에서는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를 만들고 실체화하는 과정에서 얻은 생각과 함께 지은이의 일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2 / 지음: 리카르도 일리 ; 옮김: 명선혜 / 유엑스리뷰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2017 / 지음: 임종애 / 부즈펌 책 이야기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2017 / 지음: 임종애 / 부즈펌 책 이야기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6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2018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 풍류랑, 테트라포트, 창신동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 풍류랑, 테트라포트, 창신동 2019 / 지은이: 장은별 ; 변사범 ; 신윤예 / CA Books(씨에이북스)
내고장 마케팅 내고장 마케팅 2013 / 장흥섭, 최현호, 백운배 [공]저 / 무역경영사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
나는 브랜딩을 호텔에서 배웠다 : 사비 털어 호텔 150군데 다니고 찾아낸 돈 버는 마케팅 인사이트 23 나는 브랜딩을 호텔에서 배웠다 : 사비 털어 호텔 150군데 다니고 찾아낸 돈 버는 마케팅 인사이트 23 2024 / 지음: 정재형 / 21세기북스
명품의 가치를 아는 감정법 명품의 가치를 아는 감정법 2019 / 지음: 정진명 / 나비의 활주로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 success branding : 잘나가는 1인 기업의 숨겨진 부의 비밀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 success branding : 잘나가는 1인 기업의 숨겨진 부의 비밀 2023 / 지음: 조윤화 / 드림셀러
소비더머니 소비더머니 2021 / 지음: 조현용 / 시월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 인생 구하기: 삶을 마냥 흘려보내고 있는 무기력한 방관주의자를 위한 개입의 기술 내 인생 구하기: 삶을 마냥 흘려보내고 있는 무기력한 방관주의자를 위한 개입의 기술 2020 / 개리 비숍 지음; 이지연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에센셜리즘 : 본질에 집중하는 힘 에센셜리즘 : 본질에 집중하는 힘 2014 / 지음: 그렉 맥커운 ; 옮김: 김원호 / RHK :
까만 크레파스와 요술기차 까만 크레파스와 요술기차 2005 / 나카야 미와 글·그림 ; 김난주 옮김 / 웅진주니어
기록의 쓸모, 마케터의 영감노트 기록의 쓸모, 마케터의 영감노트 2020 / 지음: 이승희 / 북스톤
씨앗을 지키는 사람들 씨앗을 지키는 사람들 2001 / 안미란 저; 윤정주 그림 / 창작과비평사
심미주의 선언 심미주의 선언 2015 / 지은이: 문광훈 ; , / 김영사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나는 고작 한번 해봤을 뿐이다  : 운명을 바꾸는 '한번 하기'의 힘 나는 고작 한번 해봤을 뿐이다 : 운명을 바꾸는 '한번 하기'의 힘 2016 / 김민태 지음 / 위즈덤하우스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The) witches of Echo Park (The) witches of Echo Park 2015 / by Amber Benson / Ace Books
(꼬마버스 타요) 뚝딱 뚝딱 최고의 정비사 : 타요와 공구놀이 (꼬마버스 타요) 뚝딱 뚝딱 최고의 정비사 : 타요와 공구놀이 2020 / 편: [키즈아이콘 편집부] / 키즈아이콘:
(뽀롱뽀롱 뽀로로) 아이스크림이 좋아요 (뽀롱뽀롱 뽀로로) 아이스크림이 좋아요 2020 / 편: [키즈아이콘 편집부] / 키즈아이콘:
(어디어디 숨었니?) 여기는 동물들의 집 (어디어디 숨었니?) 여기는 동물들의 집 2015 / 글: 안나 밀버른 ; 그림: 시모나 디미트리 / 어스본코리아
(꼬마버스 타요) 공룡섬에 간 타요 (꼬마버스 타요) 공룡섬에 간 타요 2020 / 편: [키즈아이콘 편집부] / 키즈아이콘:
으악, 도깨비다! 으악, 도깨비다! 2010 / 손정원 글; 유애로 그림 / 느림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