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명품 안목을 길러주는 완벽한 가이드. 각각 명품 브랜드의 간단한 역사와 가치관, 제품의 특징, 그리고 진품과 가품의 구별 포인트 등을 담아냈다. 전문적인 영역에 대해 잘 몰라도 명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바로 이해가 가능하도록 쉽게 쓰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 명품, 그 가치를 알고 소장하면 더욱 빛나는

PART 1 가방
샤넬CHANEL : 패션의 혁명가, 명품의 기준을 제시하다
루이비통LOUIS VUITTON : 가장 잘 팔리는 글로벌 1위 명품
에르메스HERMES : 견고함이 만들어낸 아름다움과 품위
고야드GOYARD : 수제 소량 생산으로 고고한 가치를 지킨 프랑스 명품
구찌GUCCI : 전통과 파격이 공존, 가장 갖고 싶은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 : 영국이 낳은 클래식 명품의 상징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 차 한 대 가격, 최상위층만을 위한 명품
입생로랑YVES SAINT LAURENT -생로랑 파리 : 천재 디자이너가 만든 예술과 혁신의 명품
발렌시아가BALENCIAGA : 유행의 반대편에서 조형미와 완벽함을 추구
크리스챤 디올CHRISTIAN DIOR : 여성미를 극대화시킨 우아하고 로맨틱한 꿈의 브랜드
프라다PRADA :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명품의 대중화를 이끌다
펜디FENDI : 이탈리아 전통에 혁신을 더하다
지방시GIVENCHY : 오드리 헵번 드레스로 시대의 아이콘이 된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 반항적인 스타일로 세계를 홀리다
멀버리MULBERRY : 우수한 가죽에 영국 감성을 불어넣은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 : 프랑스 감성과 품격을 갖추다
끌로에CHLOE : 파리지엥이 열광한 페미닌한 감성의 브랜드

PART 2 시계
로렉스ROLEX : 부와 명품의 상징, 예물 시계의 명가
까르띠에CARTIER : 고귀함을 담은 주얼리 명가, 최초의 시계를 만들다
오메가OMEGA : 올림픽 공식 타임키퍼에서 문워치까지 역사를 남기다
불가리BVLGARI : 스위스 시계의 성능과 이탈리아 예술성이 만난 독창적 브랜드
IWC(International Watch Company) : 강인한 남성미에 독보적 기술력을 지닌 브랜드
태그호이어TAGHEUER : 신기술의 집약체, 크로노그래프 시계의 최강자
샤넬CHANEL : 여성을 위한 가장 아름다운 시계를 만들어내다
에르메스HERMES : 최고의 품질로 시계의 가치를 끌어올리다
피아제PIAGET : 가장 얇은 시계로 세계를 제패하다
프랭크 뮬러FRANCK MULLER : 유니크한 디자인과 컴플리케이션 시계의 강자
예거 르쿨트르JAEGER LECOULTRE : 최고의 무브먼트를 위한 노력
위블로HUBLOT : 고무 소재로 독창성을 인정받은 퓨전 시계의 대표주자
오피치네 파네라이OFFICINE PANERAI : 크고 견고한 다이버시계로 마니아까지 만들어낸 독특한 브랜드
브라이틀링BREITLING : 스위스 COSC가 인증한, 전문가를 위한 정밀한 항공 시계
파텍 필립PATEK PHILIPPE : 명품 그 이상의 명품, 대를 잇는 최고의 시계
브레게BREGUET : 투르비용의 최강자, 마리 앙투아네트의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VACHERON CONSTANTIN :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와 예술성을 갖추다
랑에 운트 죄네A. LANGE & SÖHNE : 스위스를 위협하는 독일 명품 시계의 자부심
오데마 피게AUDEMARS PIGUET : 하이엔드 스포츠 시계의 선두주자
제니스ZENITH : 2,330개의 수상 기록이 입증하는 기술 혁신의 브랜드
크로노스위스CHRONOSWISS : 기계식 시계에 대한 애정으로 만들어낸 젊은 독일 명품
쇼파드CHOPARD : 시계에 화려함을 새겨 넣다
블랑팡BLANCPAIN : 위기도 기회로 만든, 기계식 시계의 명장
보메&메르시에BAUME&MERCIER : 합리적인 명품을 지향하다
벨앤로스Bell & Ross : 극한의 상황에서도 작동하는 최고의 품질
루이비통LOUIS VUITTON : 최고의 패션 브랜드, 시계에 여행을 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 풍류랑, 테트라포트, 창신동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 풍류랑, 테트라포트, 창신동 2019 / 지은이: 장은별 ; 변사범 ; 신윤예 / CA Books(씨에이북스)
내고장 마케팅 내고장 마케팅 2013 / 장흥섭, 최현호, 백운배 [공]저 / 무역경영사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
나는 브랜딩을 호텔에서 배웠다 : 사비 털어 호텔 150군데 다니고 찾아낸 돈 버는 마케팅 인사이트 23 나는 브랜딩을 호텔에서 배웠다 : 사비 털어 호텔 150군데 다니고 찾아낸 돈 버는 마케팅 인사이트 23 2024 / 지음: 정재형 / 21세기북스
명품의 가치를 아는 감정법 명품의 가치를 아는 감정법 2019 / 지음: 정진명 / 나비의 활주로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 success branding : 잘나가는 1인 기업의 숨겨진 부의 비밀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 success branding : 잘나가는 1인 기업의 숨겨진 부의 비밀 2023 / 지음: 조윤화 / 드림셀러
소비더머니 소비더머니 2021 / 지음: 조현용 / 시월
이 또한 갓생 : 뾰족한 공감으로 세대의 판을 뒤집은 GS25 갓생기획 이야기 이 또한 갓생 : 뾰족한 공감으로 세대의 판을 뒤집은 GS25 갓생기획 이야기 2023 / 지음: GS리테일 갓생기획 / 알에이치코리아(RHK)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2022 / 지음: 촉촉한마케터 / 초록비책공방
(저성장시대에)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저성장시대에)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2017 / 최낙삼 지음 / Saevit(새빛)
(저성장시대에)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저성장시대에)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2017 / 최낙삼 지음 / Saevit(새빛)
팬시, 취향을 삽니다: MZ세대 프리미엄 소비 인사이트 팬시, 취향을 삽니다: MZ세대 프리미엄 소비 인사이트 2022 / 지음: 최수하 / 다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 13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 13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 2012 /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지음 ; 김태훈 옮김 / 8.0
(개싸움을 지적 토론의 장으로 만드는)어른의 문답법 (개싸움을 지적 토론의 장으로 만드는)어른의 문답법 2021 / 지음: 피터 버고지언, 제임스 린지; 옮김: 홍한결 / 윌북
이번 생은 N잡러: 취미로 월 천만 원 버는 법 이번 생은 N잡러: 취미로 월 천만 원 버는 법 2021 / 지음: 한승현 / 매일경제신문사: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르몽드 세계사 르몽드 세계사 2008 /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기획 ; 권지현 옮김 / 휴머니스트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위스키는 어렵지 않아 위스키는 어렵지 않아 2018 / 글: 미카엘 귀도 ; 그림: 야니스 바루치코스 ; 옮김: 임명주 / 그린쿡
위스키 인포그래픽 위스키 인포그래픽 2019 / 지음: Dominic Roskrow(도미닉 로스크로우) ; 옮김: 한혜연 / Youngjin.com(영진닷컴)
위대한 연설 100  : 그들은 어떻게 말로 세상을 움직였나 위대한 연설 100 : 그들은 어떻게 말로 세상을 움직였나 2010 / 사이먼 마이어 ; 제레미 쿠르디 지음 ; 이현주 옮김 / 쌤앤파커스
시크리시 월드 : 자본가들의 비밀 세탁소 시크리시 월드 : 자본가들의 비밀 세탁소 2019 / 지음: 제이크 번스타인, 옮김: 손성화 / 토네이도
문재인과 친노 죽이기 문재인과 친노 죽이기 2017 / 지음: 유재일 / 왕의서재
존재와 시간 존재와 시간 2016 / 지음: 마르틴 하이데거 ; 옮김: 전양범 / 동서문화사
(유시민과 도올) 통일, 청춘을 말하다 (유시민과 도올) 통일, 청춘을 말하다 2019 / 지음: 김용옥 / 통나무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2018 / 지음: 허두영 / 들녘
개 : 그 생태와 문화의 역사 개 : 그 생태와 문화의 역사 2019 / 지음: 아담 미클로시 ; 옮김: 윤철희 / 연암사가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올 어바웃 플라워숍 = All about flower shop 올 어바웃 플라워숍 = All about flower shop 2012 / 엄지영, 강세종 [공]지음 / 북하우스엔
짝퉁 워킹맘 명품 워킹맘  : 두 아이를 키우고 직장생활을 하면서 꿈을 꾸는 드림워커 짝퉁 워킹맘 명품 워킹맘 : 두 아이를 키우고 직장생활을 하면서 꿈을 꾸는 드림워커 2018 / 지음: 추현혜 / 프로방스
제주 커피 농부 이야기 : 창조는 습관이다 제주 커피 농부 이야기 : 창조는 습관이다 2013 / 지음: 김영한, 강인석 / 소야
아내가 남편에게 남편이 아내에게 : 부부가 함께 읽는 명언 101 아내가 남편에게 남편이 아내에게 : 부부가 함께 읽는 명언 101 2015 / 지음: 김옥림 / 팬덤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0
50대2
60대0
70대0
80대1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1
2021년2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