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년 경력의 베테랑 공간 기획자인 저자들은 트렌드 변화를 주시하는 기획자, 마케터, 브랜딩 전문가에게는 ‘그립감 좋은 전 세계 취향 맛집들의 영업기밀’을 알려주고, 현재 작은 공간을 운영하고 있거나 새롭게 도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모르면 큰일 나는’ 공간 브랜딩의 키포인트를 A부터 Z까지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음을 흔드는 한 문장 : 2200개 이상의 광고 카피 분석 마음을 흔드는 한 문장 : 2200개 이상의 광고 카피 분석 2013 / 라이오넬 살렘 지음 ; 네이슨 드보아 ; 이은경 옮김 / 유아이북스
廣告로 읽는 女性 : 1930년대 잡지광고에 비친 여성의 모습 廣告로 읽는 女性 : 1930년대 잡지광고에 비친 여성의 모습 2007 / 이희복 ; 김대환 저 / 한경사
(사례로 본)PR경영 (사례로 본)PR경영 2007 / 김찬석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롱테일 경제학 롱테일 경제학 2006 / 크리스 앤더슨 지음 ; 이노무브그룹...[등]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잘 파는 세일즈맨의)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잘 파는 세일즈맨의)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2014 / 댄 사이드먼 지음 ; 김정은 옮김 / 세종서적
립스틱 바른 돼지 립스틱 바른 돼지 2006 / 리오르 아루시 지음 ; 이연수 옮김 / 교보문고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공]지음 / 쌤앤파커스
스포츠팬을 잡아라 스포츠팬을 잡아라 2009 / 필립 코틀러 ; 어빙 레인 ; 벤 쉴즈 [공]지음 ; 서원재 ; 성용준 [공]옮김 / 지식의날개
60trend 60 chance 60trend 60 chance 2004 / 샘힐 지음 ; 형선호 옮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문영미 지음 ; 박세연 옮김 / 살림Biz
상경  : 14억 중국인의 경영 정신이 된 최고의 경전 상경 : 14억 중국인의 경영 정신이 된 최고의 경전 2002 / 스유엔 지음 ; 김태성 ; 정윤철 옮김 / 더난출판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결정적 순간 15초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결정적 순간 15초 2006 / 얀 칼슨 지음 ; 김영한 옮김 / 다산북스
(유비쿼터스 컴퓨팅 시대의)고객관계관리 (유비쿼터스 컴퓨팅 시대의)고객관계관리 2004 / 김승욱...[등]저 / 형설출판사
미래에 집중하라 미래에 집중하라 2009 / 마티아스 호르크스 [등]지음 ; 박희라 옮김 / 비지니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2018 / 지음: 임헌수, 김태욱 / 이코노믹북스
나는 파도에서 넘어지며 인생을 배웠다: 넘어져도 무너지지 않고 다시 일어나는 법 나는 파도에서 넘어지며 인생을 배웠다: 넘어져도 무너지지 않고 다시 일어나는 법 2020 / 지음: 캐런 리날디, 옮김: 박여진 / 갤리온
인정받고 싶은 마음 : 왜 노력하는 사람이 불행해지는가 인정받고 싶은 마음 : 왜 노력하는 사람이 불행해지는가 2020 / 지음: 오타 하지메 ; 옮김: 민경욱 / 웅진지식하우스 :
이과형 두뇌 활용법: 수학 근육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이과형 두뇌 활용법: 수학 근육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2021 / 지음: 바버라 오클리; 옮김: 김아림 / 문학동네
(심플하고 멋스러운)북유럽 가구 만들기 (심플하고 멋스러운)북유럽 가구 만들기 2013 / 김정은 지음 / 중앙북스
Go Go 카카오 프렌즈. 6, 이탈리아(Italy) Go Go 카카오 프렌즈. 6, 이탈리아(Italy) 2019 / 지음: 김미영 ; 그림: 김정한 / 아울북
양자역학은 처음이지? = Quantum mechanics 양자역학은 처음이지? = Quantum mechanics 2020 / 곽영직 지음 / 북멘토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2016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교육의 미래, 컬처 엔지니어링  : 질문하는 문화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 교육의 미래, 컬처 엔지니어링 : 질문하는 문화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 2020 / 지음: 김길홍 , 나성섭 , 폴 김 , 함돈균 / 동아시아
프로도, 인생은 어른으로 끝나지 않아 프로도, 인생은 어른으로 끝나지 않아 2019 / 지음: 손힘찬 / 아르테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021 / 지음: 매트 존슨, 프린스 구먼 [공], 옮김: 홍경탁 / 21세기북스:
북유럽 디자인 = Why nordic design? 북유럽 디자인 = Why nordic design? 2011 / 안애경 지음 / 시공아트
시너지 셀링 :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시너지 셀링 :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2020 / 지음: 칼 자이스 ; 토마스 고든 [공] ; 옮김: 이윤정 / 한언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21 / 지음: 장문정 / 북이십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2014 / 김민기, 박보현 [공]지음 / 다산라이프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2020 / 지음: 고몽(김웅현) / BM성안당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2013 / 지은이: 김창수, 박미수, 이희성, 박종진, 노경희, 허성란, 신현식 / 대왕사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2019 / 지음: 정나영 / 미래의창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2019 / 지은이: 이기찬 / 중앙경제평론사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2015 / 지음: 정봉민 / 블루&노트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2019 / 지음: 문준희 / 진서원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2020 / 지음: 전국사회교사모임 / 살림Friends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2015 / 전종규 ; 김보람 [공]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