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환경의 변화에 따라 영업자가 새롭게 갖춰야 할 역량을 아홉 개 장에 거쳐 서술한다. 저자인 칼 자이스와 토마스 고든은 수많은 기업에서 강연했고 마케팅 담당자와 영업자, 관리자들과 토론했다. 그들은 구체적인 사료를 토대로 새로운 패러다임에서 지향해야 할 시너지 관계 모델에 관해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생각의 크기가 시장의 크기다  생각의 크기가 시장의 크기다 2024 / 지음: 이해선 / 세이코리아
매직 마케팅의 비밀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리전략 매직 마케팅의 비밀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리전략 2014 / 지음: 이현선 / 한스미디어
사고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사고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2019 / 지음: 이호정 / 라온아시아
불황에도 팔리는 것들의 비밀 : 경제 빙하기에 살아남기 위한 마케팅 전략 15 불황에도 팔리는 것들의 비밀 : 경제 빙하기에 살아남기 위한 마케팅 전략 15 2023 / 지음: 임유정 / 책들의정원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2016 / 지음: 임진환 / 쌤앤파커스
(1인 셀러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1인 셀러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2018 / 지음: 임훈 / 더시드 컴퍼니
(1인 셀러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1인 셀러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2018 / 지음: 임훈 / 더시드 컴퍼니
시너지 셀링 :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시너지 셀링 :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2020 / 지음: 칼 자이스 ; 토마스 고든 [공] ; 옮김: 이윤정 / 한언
디자이너가 마케터로 산다는 건 :프로 일잘러를 위한 디자인과 마케팅 공존라이프 디자이너가 마케터로 산다는 건 :프로 일잘러를 위한 디자인과 마케팅 공존라이프 2021 / 지음: 장금숙 / 이담Books :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마음을 움직이는 일: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마음을 움직이는 일: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2023 / 지음: 전우성 / 북스톤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를 찾아라!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를 찾아라! 2020 / 지음: 전원태 / 베가북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2020 / 지음: 전창록 / 클라우드나인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음: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공]지음 / 쌤앤파커스
마르크스의 자본, 판도라의 상자를 열다 마르크스의 자본, 판도라의 상자를 열다 2012 / 강신준 지음 / 사계절출판사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2020 / 지음: 김선주, 안현정 / 좋은습관연구소
리바이어던 : 자유와 맞바꾼 절대 권력의 유혹 리바이어던 : 자유와 맞바꾼 절대 권력의 유혹 2007 / 지음: 토마스 홉스 ; 풀어씀: 하승우 / 풀빛
와인 좋아하세요? = Do you like wine? 와인 좋아하세요? = Do you like wine? 2022 / 지음: 정아영 / 카멜북스
줄서는 미술관의 SNS 마케팅 비법 줄서는 미술관의 SNS 마케팅 비법 2020 / 지음: 도다누키 신이치로 ; 옮김: 이정미 / 유엑스리뷰
쉽게 배우는 통계학 : 통계학에 자신이 없는 연구자, 학생, 직장인을 위한 재미있는 통계학 쉽게 배우는 통계학 : 통계학에 자신이 없는 연구자, 학생, 직장인을 위한 재미있는 통계학 2020 / 지음: 구로세 나오코 ; 옮김: 김선숙 / BM성안당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