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년 경력의 베테랑 공간 기획자인 저자들은 트렌드 변화를 주시하는 기획자, 마케터, 브랜딩 전문가에게는 ‘그립감 좋은 전 세계 취향 맛집들의 영업기밀’을 알려주고, 현재 작은 공간을 운영하고 있거나 새롭게 도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모르면 큰일 나는’ 공간 브랜딩의 키포인트를 A부터 Z까지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2018 / 지음: 윤정원 / 라곰
마케터의 무기들  : 브랜딩 시대, 30가지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  마케터의 무기들 : 브랜딩 시대, 30가지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 2024 / 지음: 윤진호 / 예미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2015 / 지은이: 윤홍근 / 지식의날개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2015 / 지은이: 윤홍근 / 지식의날개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 서비스 디자인과 디자인 사고 적용 실무자용 핸드북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 서비스 디자인과 디자인 사고 적용 실무자용 핸드북 2022 / 지음: Marc Stickdorn, Adam Lawrence, Markus Hormess, Jakob Schneider; 옮김: 김계수, 이돈희, 최정훈 / 청람
금융 영업의 정석 금융 영업의 정석 2024 / 지음: 이경구 / 책과나무
마케팅 천재 예수 마케팅 천재 예수 2014 / 지은이: 이계양 / 아처리라이프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 '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 '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지음: 이경미, 정은아 / 쌤앤파커스
(사장이 직접 알려주는) 영업 마케팅  = Sales marketing (사장이 직접 알려주는) 영업 마케팅 = Sales marketing 2018 / 지음: 이남헌 / 행복에너지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2021 / 지음: 이동훈, 김세환 / 한국경제신문 :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2021 / 지음: 이동훈, 김세환 / 한국경제신문 :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2014 / 이동철 지음 / 오우아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2014 / 이동철 지음 / 오우아
MD의 정석 : 최강 MD를 위한 실전 가이드 MD의 정석 : 최강 MD를 위한 실전 가이드 2021 / 지음: 이라경 / M31
위닝 컬러 = Winning color : 사람의 욕망을 움직이는 10가지 색의 법칙 위닝 컬러 = Winning color : 사람의 욕망을 움직이는 10가지 색의 법칙 2022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2018 / 지음: 임헌수, 김태욱 / 이코노믹북스
나는 파도에서 넘어지며 인생을 배웠다: 넘어져도 무너지지 않고 다시 일어나는 법 나는 파도에서 넘어지며 인생을 배웠다: 넘어져도 무너지지 않고 다시 일어나는 법 2020 / 지음: 캐런 리날디, 옮김: 박여진 / 갤리온
인정받고 싶은 마음 : 왜 노력하는 사람이 불행해지는가 인정받고 싶은 마음 : 왜 노력하는 사람이 불행해지는가 2020 / 지음: 오타 하지메 ; 옮김: 민경욱 / 웅진지식하우스 :
이과형 두뇌 활용법: 수학 근육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이과형 두뇌 활용법: 수학 근육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2021 / 지음: 바버라 오클리; 옮김: 김아림 / 문학동네
(심플하고 멋스러운)북유럽 가구 만들기 (심플하고 멋스러운)북유럽 가구 만들기 2013 / 김정은 지음 / 중앙북스
Go Go 카카오 프렌즈. 6, 이탈리아(Italy) Go Go 카카오 프렌즈. 6, 이탈리아(Italy) 2019 / 지음: 김미영 ; 그림: 김정한 / 아울북
양자역학은 처음이지? = Quantum mechanics 양자역학은 처음이지? = Quantum mechanics 2020 / 곽영직 지음 / 북멘토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2016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교육의 미래, 컬처 엔지니어링  : 질문하는 문화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 교육의 미래, 컬처 엔지니어링 : 질문하는 문화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 2020 / 지음: 김길홍 , 나성섭 , 폴 김 , 함돈균 / 동아시아
프로도, 인생은 어른으로 끝나지 않아 프로도, 인생은 어른으로 끝나지 않아 2019 / 지음: 손힘찬 / 아르테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021 / 지음: 매트 존슨, 프린스 구먼 [공], 옮김: 홍경탁 / 21세기북스:
북유럽 디자인 = Why nordic design? 북유럽 디자인 = Why nordic design? 2011 / 안애경 지음 / 시공아트
시너지 셀링 :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시너지 셀링 :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2020 / 지음: 칼 자이스 ; 토마스 고든 [공] ; 옮김: 이윤정 / 한언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21 / 지음: 장문정 / 북이십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0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1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