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텔링이란 브랜드와 사람이 마주보고 이야기할 수 없는 한계를 넘어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의사소통을 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 책은 글꼴, 단어, 메시지, 숫자, 공간 등을 활용해 언어적, 비언어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텔링 방법을 설명하고, 역사적 사실, 인문학적 사례를 들어가며 브랜드에 대한 통찰을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좋아하는 일에 과몰입하는 히트메이커의 사고법2022 / 지음: 박지현; 엮음: 조형애 / 텍스트칼로리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2018 / 지음: 박찬용 / 에이치비 프레스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2022 / 지음: 폴린 브라운 ; 옮김: 진주 K. 가디너 / 알키 :
오리지널의 탄생 :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지음: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