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멋진 이야기를 만들어 내고 퍼뜨리는 데에 성공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다. 할리우드 영화나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처럼, 성공적인 모든 이야기에는 공식처럼 비슷한 패턴과 목표가 있다. 이 책은 그 공식에 대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역을 살리는)로컬 브랜딩 : 로컬 부흥 실천 전략서! (지역을 살리는)로컬 브랜딩 : 로컬 부흥 실천 전략서! 2018 / 지음: 김영수, 정의홍, 김우현, 이성일 / 클라우드나인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 잘나가는 1인 기업의 숨겨진 부의 비밀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 잘나가는 1인 기업의 숨겨진 부의 비밀 2023 / 지음: 메이랩 / 드림셀러
인스타그램 심리학 : 더 버는 인플루언서의 브랜딩 법칙 인스타그램 심리학 : 더 버는 인플루언서의 브랜딩 법칙 2022 / 지음: 문영호 / 북스톤
무기가 되는 스토리 무기가 되는 스토리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 옮김: 이지연 / 윌북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지음: 앤 밀튼버그;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지음: 박신후 / 블랙피쉬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좋아하는 일에 과몰입하는 히트메이커의 사고법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좋아하는 일에 과몰입하는 히트메이커의 사고법 2022 / 지음: 박지현; 엮음: 조형애 / 텍스트칼로리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2018 / 지음: 박찬용 / 에이치비 프레스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2022 / 지음: 폴린 브라운 ; 옮김: 진주 K. 가디너 / 알키 :
오리지널의 탄생 :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지음: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모나미 153 브랜딩 모나미 153 브랜딩 2023 / 지음: 신동호 / 위즈덤하우스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2022 / 지음: 양봄내음; 권병욱 [공] / 유엑스리뷰(UX REVIEW)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2024 / 지음: FFC(Freaky Fox Crew) / 천그루숲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2018 / 지음: 염승선 / 책들의정원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Mons(몽스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디서 살 것인가  : 우리가 살고 싶은 곳의 기준을 바꾸다 어디서 살 것인가 : 우리가 살고 싶은 곳의 기준을 바꾸다 2018 / 지은이: 유현준 / 을유문화사
고독사 워크숍 고독사 워크숍 2022 / 지음: 박지영 / 민음사
맨디블 가족  : 2029년-2047년의 기록  : 나쁜 일은 한꺼번에 몰려든다  : 라이오넬 슈라이버 장편소설 맨디블 가족 : 2029년-2047년의 기록 : 나쁜 일은 한꺼번에 몰려든다 : 라이오넬 슈라이버 장편소설 2018 / 지은이: 라이오넬 슈라이버 ; 옮긴이: 박아람 / RHK(알에이치코리아)
올빼미 시간탐험대. 2, 화성행차 수호 대작전 올빼미 시간탐험대. 2, 화성행차 수호 대작전 2016 / 지음: 황혜영, 그림: 이지후 / 을파소
커피프린스 1호점 커피프린스 1호점 2007 / 이선미 지음 / 눈과마음
(A)Monster mistake (A)Monster mistake 2011 /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It's not fair It's not fair 2011 /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괜찮아지는 심리학 : '좋아요'로는 좋아지지 않습니다 괜찮아지는 심리학 : '좋아요'로는 좋아지지 않습니다 2019 / 지음: 팀 보노 ; 옮김: 정미나 / 알에이치코리아
소망 없는 불행 소망 없는 불행 2013 / 페터 한트케 지음 ; 윤용호 옮김 / 민음사
뻬드로 빠라모 뻬드로 빠라모 2010 / 후안 룰포 지음 ; 정창 옮김 / 민음사
멜트다운  : 편리한 위험의 시대 멜트다운 : 편리한 위험의 시대 2019 / 지음: 크리스 클리어필드 ; 안드라스 틸시크 ; 옮김: 장상미 / Arte(아르테)
브랜드 인문학  : 잠재된 표현 욕망을 깨우는 감각 수업 브랜드 인문학 : 잠재된 표현 욕망을 깨우는 감각 수업 2018 / 지음: 김동훈 / 민음사
브랜드 여행: 세계 여행에서 발견한 브랜드의 비밀 브랜드 여행: 세계 여행에서 발견한 브랜드의 비밀 2020 / 지음: 김지헌, 김상률 / KMAC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2
30대0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2
2022년1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