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문난 명강의 시리즈. 기본을 빠르게 익히고 나서 현업에서 사용하는 라이브러리와 프레임워크로 앱을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입문 + 활용서이다. 코틀린을 몰라도, 안드로이드를 몰라도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홀로 완성하는) 유니티 3D액션게임  : 유니티5, 클라우드, C# 서버까지 한방에 마스터 (나홀로 완성하는) 유니티 3D액션게임 : 유니티5, 클라우드, C# 서버까지 한방에 마스터 2017 / 지음: 송호연 / 예문사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15 / 닐 스미스 지음 ; 심재철 옮김 / 제이펍
게임 기획의 정석  게임 기획의 정석 2024 / 지음: 타이난 실베스터 ; 옮김: 오영욱 / 스타비즈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2016 / 지음: 앨런 쏜 ; 옮김: 장석현 / 에이콘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입문 : 설치에서 3D와 2D게임까지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입문 : 설치에서 3D와 2D게임까지 2016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 나의 첫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마인크래프트 전자공작을 즐겨보자!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 나의 첫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마인크래프트 전자공작을 즐겨보자! 2015 / 아베 카즈히로, 이시하라 준야, 시오노 요시타카 공저 ; 안동현 옮김 / 프리렉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2015 / 아스나 고지 지음 ; 김성재 옮김 / 길벗
(오준석의)안드로이드 생존코딩 : 코틀린 편 (오준석의)안드로이드 생존코딩 : 코틀린 편 2018 / 지음: 오준석 / 한빛미디어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2019 / 지음: 오지현 / 비엘북스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 PCG 기술을 사용한 유니티 RPG 게임 개발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 PCG 기술을 사용한 유니티 RPG 게임 개발 2017 / 지음: 라이언 왓킨스 ; 옮김: 이승준 / 에이콘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5 / 우재남, 박길식 [공]지음 / 한빛아카데미
HTML5로 터치 인터페이스 만들기 : 개발, 디자인 HTML5로 터치 인터페이스 만들기 : 개발, 디자인 2015 / 스티븐 우즈 지음 ; 이호응, 하정대 [공]옮김 / 정보문화사
SAP Fiori & OData full stack guide : SAP Fiori와 OData를 다룬 국내 최초 가이드북 SAP Fiori & OData full stack guide : SAP Fiori와 OData를 다룬 국내 최초 가이드북 2022 / 지음: 유균 / 북랩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2020 / 지은이: 유동환 / 한빛미디어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2022 / 지음: 이득우 / 책만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커피 연구소 : 완벽한 한 잔을 위한 커피 공부 커피 연구소 : 완벽한 한 잔을 위한 커피 공부 2018 / 지음: 숀 스테이먼 ; 옮김: 김수민 / 웅진리빙하우스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9 / 저: 조상철 / 영진닷컴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게 매일 1% 수익 내는) 나만의 주식, 선물 보조지표 만들기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게 매일 1% 수익 내는) 나만의 주식, 선물 보조지표 만들기 2020 / 지음: Richard Kwon / 한국경제신문i
유림. 1부(1-6) 유림. 1부(1-6) 2005 / 최인호 지음 / 열림원
엑셀로 배우는 딥러닝  : AI의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딥러닝 초(超)입문  엑셀로 배우는 딥러닝 : AI의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딥러닝 초(超)입문 2018 / 지은이: 와쿠이 요시유키, 와쿠이 사다미 ; 옮긴이: 권기태 / BM성안당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2015 / 폴 데이텔, 하비 데이텔, 애비 데이텔 지음 ; 이지훈 옮김 / 정보문화사
(어린이 첫 지식백과) 왜? (어린이 첫 지식백과) 왜? 2012 / 글: 에이미 쉴즈 ; 옮김: 손수연 / 키움
기초 영양학  = Basic nutrition 기초 영양학 = Basic nutrition 2016 / 장유경, 박혜련, 변기원, 이보경, 권종숙 지음 / 교문사
(日本事情)사진으로 보고 가장 쉽게 읽는 일본문화 (日本事情)사진으로 보고 가장 쉽게 읽는 일본문화 2016 / 지음: 김숙자...[외] / 시사일본어사
나는 주가지수에 투자한다: 주식보다 안전하고 예금보다 효율적인 나는 주가지수에 투자한다: 주식보다 안전하고 예금보다 효율적인 2020 / 지음: 홍성수 / 새로운제안
(Do it!) 코틀린 프로그래밍 : 기초 문법부터 안드로이드 활용까지! (Do it!) 코틀린 프로그래밍 : 기초 문법부터 안드로이드 활용까지! 2020 / 지음: 황영덕 / 이지스퍼블리싱
유튜브 호민상의 일본이야기  : 골라 보는 재미 쏠쏠한 일본 생활 백서. 1 유튜브 호민상의 일본이야기 : 골라 보는 재미 쏠쏠한 일본 생활 백서. 1 2018 / 지은이: 박호민 / Raspberry(라즈베리)
국세청이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세금의 진실 국세청이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세금의 진실 2018 / 지음: 류성현 / 리더스북
(하루 10분씩 핵심만 골라 마스터하는)SQL Hand Book (하루 10분씩 핵심만 골라 마스터하는)SQL Hand Book 2009 / Ben Forta 저 ; 최현호 역 / 정보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4
30대3
40대6
50대4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8
2020년5
2021년1
2022년3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