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초부터 활용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총 29챕터로 구성, 강의 교재용 구성을 도입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블록체인 인 액션 블록체인 인 액션 2021 / 지음: 비나 라마머시 ; 옮김: 정우현 / Jpub(제이펍)
안드로이드 카드보드 VR 프로젝트 : 구글 카드보드 SDK를 이용한 가상현실 앱 개발 안드로이드 카드보드 VR 프로젝트 : 구글 카드보드 SDK를 이용한 가상현실 앱 개발 2017 / 지음: 조나단 리노위즈 ; 매트 쇤 ; 옮김: 이지훈 / PACKT
모두의 스크래치 :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모두의 스크래치 :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2017 / 지음: 문혜영 / 길벗
(Hello Coding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Hello Coding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2017 / 지음: 아디트야 바르가바 ; 옮김: 김도형 / 한빛미디어
블록체인 구조와 이론 : 예제로 배우는 핀테크 핵심 기술 블록체인 구조와 이론 : 예제로 배우는 핀테크 핵심 기술 2017 / 지음: 아카하네 요시하루 외 ; 옮김: 양현 / 위키북스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전 입문 : Solidity를 이용한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구현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전 입문 : Solidity를 이용한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구현 2018 / 지음: 와타나베 아츠시 외 ; 옮김: 양현 / 위키북스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Phone app programming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Phone app programming 2014 / 소영섭, 허성연 [공]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나홀로 완성하는) 유니티 3D액션게임  : 유니티5, 클라우드, C# 서버까지 한방에 마스터 (나홀로 완성하는) 유니티 3D액션게임 : 유니티5, 클라우드, C# 서버까지 한방에 마스터 2017 / 지음: 송호연 / 예문사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15 / 닐 스미스 지음 ; 심재철 옮김 / 제이펍
게임 기획의 정석  게임 기획의 정석 2024 / 지음: 타이난 실베스터 ; 옮김: 오영욱 / 스타비즈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2016 / 지음: 앨런 쏜 ; 옮김: 장석현 / 에이콘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입문 : 설치에서 3D와 2D게임까지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입문 : 설치에서 3D와 2D게임까지 2016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 나의 첫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마인크래프트 전자공작을 즐겨보자!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 나의 첫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마인크래프트 전자공작을 즐겨보자! 2015 / 아베 카즈히로, 이시하라 준야, 시오노 요시타카 공저 ; 안동현 옮김 / 프리렉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2015 / 아스나 고지 지음 ; 김성재 옮김 / 길벗
(오준석의)안드로이드 생존코딩 : 코틀린 편 (오준석의)안드로이드 생존코딩 : 코틀린 편 2018 / 지음: 오준석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스모스 코스모스 2014 / 칼 세이건 지음; 홍승수 옮김 / 사이언스북스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기억. 2 : 베르나르 베르베르 장편소설 기억. 2 : 베르나르 베르베르 장편소설 2020 / 지음: 베르나르 베르베르 ; 옮김: 전미연 / 열린책들
코딩 인터뷰 완전 분석  : 189가지 프로그래밍 문제와 해법 코딩 인터뷰 완전 분석 : 189가지 프로그래밍 문제와 해법 2017 / 지음: 게일 라크만 맥도웰 ; 옮김: 이창현 / 인사이트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지음:구부미 류이치 ; 옮김: 김성재 / 한빛미디어
처음 배우는 딥러닝 수학  : 그림으로 이해하고 엑셀로 확인하는 딥러닝 수학 기본 처음 배우는 딥러닝 수학 : 그림으로 이해하고 엑셀로 확인하는 딥러닝 수학 기본 2018 / 와쿠이 요시유키 ; 와쿠이 사다미 지음 ; 박광수 옮김 / 한빛미디어
아마존 웹 서비스를 다루는 기술 : 실무에서 알아야 할 기술은 따로 있다 아마존 웹 서비스를 다루는 기술 : 실무에서 알아야 할 기술은 따로 있다 2014 / 이재홍 지음 / 길벗
피처 엔지니어링, 제대로 시작하기 : 데이터에서 효과적으로 정보를 추출하는 원리와 기법 피처 엔지니어링, 제대로 시작하기 : 데이터에서 효과적으로 정보를 추출하는 원리와 기법 2019 / 지음: 앨리스 젱, 아만다 카사리 [공] ; 옮김: 김우현 / 에이콘
지혜로운 부모가 행복한 아이를 만든다 지혜로운 부모가 행복한 아이를 만든다 2015 / 박경애 지음 / 원앤원에듀(원앤원콘텐츠그룹)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2016 / 지음: 앨런 쏜 ; 옮김: 장석현 / 에이콘
처음 배우는 C# : 초보자를 위한 입문 가이드 처음 배우는 C# : 초보자를 위한 입문 가이드 2015 / 제이든 카이 지음 ; 김도균 옮김 / 에이콘
2% 명품 자녀교육법  : 놀기 좋아하는 뇌를 공부하는 뇌로 바꾸는 명품교육의 시크릿 2% 명품 자녀교육법 : 놀기 좋아하는 뇌를 공부하는 뇌로 바꾸는 명품교육의 시크릿 2012 / 지음: 박지웅 / 해누리기획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2015 / 아스나 고지 지음 ; 김성재 옮김 / 길벗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입문 : 설치에서 3D와 2D게임까지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입문 : 설치에서 3D와 2D게임까지 2016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실전! Node.js 마이크로서비스 개발  :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한 마이크로서비스 구축부터 보안, 테스트, 배포까지 실전! Node.js 마이크로서비스 개발 :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한 마이크로서비스 구축부터 보안, 테스트, 배포까지 2019 / 지음:디오고 헤센데 ; 옮김: 최민석 / 위키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6
30대5
40대0
50대2
60대0
70대0
80대1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3
2018년2
2019년1
2020년5
2021년1
2022년3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