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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트리를 활용해 코딩을 익힐 수 있게 차근차근 도와준다. 베어 런, 2인용 줄다리기, 청기백기, 크레파스 디펜스, 스페이스 버그, 석유 부자 키우기 게임을 직접 만들면서 반복 구조나 선택 구조 같은 코딩 원리도 익히고, 변수, 신호 같은 코딩에 필요한 개념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ART 01 엔트리와 만나기
CHAPTER 01 엔트리와 인사하기
CHAPTER 02 엔트리로 첫 작품 만들기
CHAPTER 03 좌표와 방향으로 오브젝트 움직이기
CHAPTER 04 장면에 따라 다른 소리 재생하기

PART 02 엔트리와 친해지기
CHAPTER 05 순서대로 하나씩 명령하는 순차 구조
CHAPTER 06 같은 동작을 여러 번 할 때 필요한 반복 구조
CHAPTER 07 조건에 따라 다른 동작을 하는 선택 구조
CHAPTER 08 정보 저장 공간 변수, 오브젝트끼리 주고 받는 신호
CHAPTER 09 무작위로 뽑는 무작위 수, 오브젝트를 복사하는 복제
CHAPTER 10 여러 개의 값을 저장할 수 있는 리스트

PART 03 엔트리로 게임 만들기
CHAPTER 11 베어 런 게임
CHAPTER 12 2인용 줄다리기 게임
CHAPTER 13 청기백기 게임
CHAPTER 14 크레파스 디펜스 게임
CHAPTER 15 스페이스 버그 게임
CHAPTER 16 석유 부자 키우기 게임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공지능시대를 위한)사고력코딩 (인공지능시대를 위한)사고력코딩 2018 / 신유선, 노희진 지음 / 북스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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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고리즘으로 생각하기= Algorithmic thinking 알고리즘으로 생각하기= Algorithmic thinking 2022 / 지음: 양성봉 / 생능출판
(미래의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미래의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2018 / 박혜정 외 지음 / 길벗
실용주의 소프트웨어 개발 : 현장에서 길어올린 소프트웨어 개발 베스트 프랙티스(Best Practices) 실용주의 소프트웨어 개발 : 현장에서 길어올린 소프트웨어 개발 베스트 프랙티스(Best Practices) 2017 / 지음: 오병곤 / 로드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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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에서 살아남기 학교에서 살아남기 2017 / 지은이: 스베틀라나 치마코바 ; 옮긴이: 류이연 / 보물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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