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위기의 시대, 기업의 마케팅 위기를 극복하고자 하는 기업 경영자들과 마케팅 담당자을 위해 저자는 6가지 마케팅 패러다임을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보고의 정석 : 상대의 머릿속에 그림을 그려주는 생각 표현의 기술 10 보고의 정석 : 상대의 머릿속에 그림을 그려주는 생각 표현의 기술 10 2014 / 박신영 ; 박혜영 [공]지음 / 엔트리
(스피드 경영 첫걸음,) 한 장 보고서 = One-page report (스피드 경영 첫걸음,) 한 장 보고서 = One-page report 2014 / 정보근 지음 / 시간여행
(스피드 경영 첫걸음,) 한 장 보고서 = One-page report (스피드 경영 첫걸음,) 한 장 보고서 = One-page report 2014 / 정보근 지음 / 시간여행
디스럽션 = Disruption 디스럽션 = Disruption 2015 / 강시철 지음 / 리더스북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카민 갤로 지음 ; 조은경 옮김 / 두드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카민 갤로 지음 ; 조은경 옮김 / 두드림
(매출을 5배 올려주는)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매출을 5배 올려주는)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2015 / 고일석 지음 / 책비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2003 / 저: 김병도 / 21세기 북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2015 / 김우화 지음 / 클라우드나인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2015 / 김형택 지음 / 푸른커뮤니케이션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2013 / 나가오 가즈히로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왜 무기력을 되풀이하는가  : 에리히 프롬 진짜 삶을 말하다 나는 왜 무기력을 되풀이하는가 : 에리히 프롬 진짜 삶을 말하다 2016 / 지음: 에리히 프롬 ; 엮음: 라이너 풍크 ; / 나무생각
일하는 수학 : 수학으로 일하는 기술 일하는 수학 : 수학으로 일하는 기술 2016 / 지음: 시노자키 나오코 ; 그림: 사카키 히로코 ; 옮김: 김정환 / 타임북스
달려라, 달리!  :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강아지의 심쿵 라이프 달려라, 달리! :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강아지의 심쿵 라이프 2018 / 지은이: 이지은 / 김영사
광고 속에 숨어 있는 과학 광고 속에 숨어 있는 과학 2013 / 최원석 글 ; 이부용 그림 / 살림Friends
구글은 어떻게 여성을 차별하는가  : 불평등과 혐오를 조장하는 알고리즘 시대의 진실을 말하다 구글은 어떻게 여성을 차별하는가 : 불평등과 혐오를 조장하는 알고리즘 시대의 진실을 말하다 2019 / 지음: 사피야 우모자 노블 ; 옮김: 노윤기 / 한스미디어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2012 / 손혜원 지음 / 디자인하우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