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우리가 자신에게 그리고 누군가에게 습관적으로 해왔던 나쁜 질문들을 의심하고 좋은 질문으로 바꿔 진짜 답을 찾을 수 있는 9가지 기술을 소개한다. 그리고 흥미로운 실제 경쟁 PT 사례를 담아 열 가지 키워드를 책이 아니라, 마치 실제로 앞에서 프리젠테이션을 보는 것 같은 구성으로 흥미롭게 풀어나간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INTRO 그 남자의 스타킹 - 누군가의 프로포즈 이야기
CHAPTER 1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질문 _QUESTION, QUESTION and QUESTION
CHAPTER 2 본질에 관한 질문을 던져야 합니다 _THE ESSENCE
CHAPTER 3 내가 아닌 너로부터 비롯된 질문이어야 합니다 _ALL FROM YOU
CHAPTER 4 목적을 지향하고 달성할 수 있는 질문을 해야 합니다 _PURPOSEFUL
CHAPTER 5 행동하기를 위한 질문이 아니라면 버려도 좋습니다 _DOING
CHAPTER 6 상상력을 가진 질문이 창의적인 결과를 만듭니다 _IMAGINATION
CHAPTER 7 있는 그대로 보고 정확히 예측하고자 하는 질문이 필요합니다 _LOOK AS IT IS
CHAPTER 8 마이너가 되려는 질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_BE THE MINOR
CHAPTER 9 더 깊이 몰입하려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야 합니다 _METHOD ADVERTISING
CHAPTER 10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질문을 소개합니다 _DESTINATION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축지법  :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의 카피라이터가 전하는 성공과 사랑 그리고 크리에이티브의 비밀 성공의 축지법 :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의 카피라이터가 전하는 성공과 사랑 그리고 크리에이티브의 비밀 2009 / 송치복 지음 / 부.키
광고와 프로모션 광고와 프로모션 2008 / Terence A. Shimp 지음 ; 오창호 외 공역 / 한경사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2012 / 한광석, 백승록 공저 / 글로벌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2012 / 한광석, 백승록 공저 / 글로벌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광고심리학 광고심리학 2013 / 김재휘, 박은아, 손영화, 우석봉, 유승엽, 이병관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2017 / 지음:최상학 / bs(브레인스토어)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2020 / 글: 공병훈 / 팬덤북스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2020 / 글: 공병훈 / 팬덤북스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2021 / 지음: 로리 서덜랜드 ; 옮김: 이지연 / 김영사
대중 유혹의 기술 대중 유혹의 기술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미디어
대중 유혹의 기술 대중 유혹의 기술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미디어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2018 / 지은이: 장영수 ; 박경은 / 주독야독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 홍보가 바꿀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 2018 / 지은이: 장영수 ; 박경은 / 주독야독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요즘 제주 : 17-18 요즘 제주 : 17-18 2017 / 지음: 염관식 ; 옥미혜 [공] / 알에이치코리아
가끔, 오늘이 참 놀라워서 : 황선미 첫 번째 에세이 가끔, 오늘이 참 놀라워서 : 황선미 첫 번째 에세이 2017 / 황선미 지음 / 예담
걸그룹 경제학 : 우리 일상을 지배하는 생활밀착형 경제학 레시피 걸그룹 경제학 : 우리 일상을 지배하는 생활밀착형 경제학 레시피 2017 / 지음: 유성운, 김주영 / 21세기북스
나는 최강 프레젠터다  : 시선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 테크닉 70 나는 최강 프레젠터다 : 시선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 테크닉 70 2016 / 지음: 니시와키 모토아키 ; 옮김: 정연주 / 경향BP(경향비피)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2018 / 지음: 민재희 / 이담Books
광고의 윤리와 법과 규제 : 광고를 보는 거시적 관점 광고의 윤리와 법과 규제 : 광고를 보는 거시적 관점 2012 / 조병량 지음 / 나남
키다리 아저씨 키다리 아저씨 2017 / 지음: 진 웹스터 ; 옮김: 한영환 / 문예
디자인 씽킹 for 컨셉노트 :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공존하는 컨셉 노하우 : 기획에서 디자인까지, 상대의 머릿속에 지도를 그려주는 컨셉 입문서 디자인 씽킹 for 컨셉노트 :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공존하는 컨셉 노하우 : 기획에서 디자인까지, 상대의 머릿속에 지도를 그려주는 컨셉 입문서 2016 / 공저: 신호진 ; 강경희 / 성안당
광고 콘티 드로잉 : 스토리보드 작가 이보현의 작가 노트 광고 콘티 드로잉 : 스토리보드 작가 이보현의 작가 노트 2013 / 이보현 지음 / 일진사
탭  : 모바일 비즈니스에서 승자가 되는 법 탭 : 모바일 비즈니스에서 승자가 되는 법 2017 / 지음: 아닌디야 고즈 ; 옮김: 이방실 / 한국경제신문
광고로 보는 근대문화사 광고로 보는 근대문화사 2014 / 김병희 지음 / 살림출판사
그들은 어떻게 장사하는가  : 세계적 외식 기업들의 노하우 그들은 어떻게 장사하는가 : 세계적 외식 기업들의 노하우 2017 / 지음: 장기룡 / 렛츠book(렛츠북)
(제일기획 출신 교수들이 직접 쓴) 트리플미디어 마케팅과 광고기획 (제일기획 출신 교수들이 직접 쓴) 트리플미디어 마케팅과 광고기획 2016 / 지음: 최환진, 조용석, 한규훈, 박승배, 엄남현, 김찬석, 김효숙, 지준형, 이상열 / 중앙books(중앙북스)
독박육아  : 오늘도 퇴근 없는 나 홀로 육아 전쟁 독박육아 : 오늘도 퇴근 없는 나 홀로 육아 전쟁 2016 / 지음: 허백윤 / 시공사
(지역문화를 살리는) 박물관 경영 마케팅 길잡이 (지역문화를 살리는) 박물관 경영 마케팅 길잡이 2017 / 지음: 허북구 / 중앙경제평론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3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3
2019년0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