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자신에게 그리고 누군가에게 습관적으로 해왔던 나쁜 질문들을 의심하고 좋은 질문으로 바꿔 진짜 답을 찾을 수 있는 9가지 기술을 소개한다. 그리고 흥미로운 실제 경쟁 PT 사례를 담아 열 가지 키워드를 책이 아니라, 마치 실제로 앞에서 프리젠테이션을 보는 것 같은 구성으로 흥미롭게 풀어나간다.
목차
INTRO 그 남자의 스타킹 - 누군가의 프로포즈 이야기 CHAPTER 1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질문 _QUESTION, QUESTION and QUESTION CHAPTER 2 본질에 관한 질문을 던져야 합니다 _THE ESSENCE CHAPTER 3 내가 아닌 너로부터 비롯된 질문이어야 합니다 _ALL FROM YOU CHAPTER 4 목적을 지향하고 달성할 수 있는 질문을 해야 합니다 _PURPOSEFUL CHAPTER 5 행동하기를 위한 질문이 아니라면 버려도 좋습니다 _DOING CHAPTER 6 상상력을 가진 질문이 창의적인 결과를 만듭니다 _IMAGINATION CHAPTER 7 있는 그대로 보고 정확히 예측하고자 하는 질문이 필요합니다 _LOOK AS IT IS CHAPTER 8 마이너가 되려는 질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_BE THE MINOR CHAPTER 9 더 깊이 몰입하려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야 합니다 _METHOD ADVERTISING CHAPTER 10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질문을 소개합니다 _DESTINATION
서가브라우징
성공의 축지법 :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의 카피라이터가 전하는 성공과 사랑 그리고 크리에이티브의 비밀2009 / 송치복 지음 / 부.키
광고와 프로모션2008 / Terence A. Shimp 지음 ; 오창호 외 공역 / 한경사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2012 / 한광석, 백승록 공저 / 글로벌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2012 / 한광석, 백승록 공저 /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