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1인미디어 시대 SNS마케팅 전략
  • 1인미디어 시대 SNS마케팅 전략

    발행연도 - 2016 / [공]지음: 최재용 ; 고광훈 ; 구희정 ; 남궁현 ; 박솔지 ; 안옥란 ; 윤옥경 ; 이귀동 ; 이방호 ; 이은숙 ; 조충휘 / 고시계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보존서고(일반)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70540
    • ISBN 9788958225317
    • 형태 346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모바일/SNS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인 미디어 시대’에 창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이미 창업을 한 분들의 홍보마케팅을 위해 ‘1인 미디어 시대 SNS 마케팅 전략’이란 책을 내 놓고자 한다. 창업이란 명분 아래 소상공인들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 한권의 책을 준비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hapter 01 온라인 SNS를 이용한 창업홍보 마케팅 이해
1. 온라인 & SNS를 이용한 창업 홍보마케팅의 이해
2. 모바일마케팅 전략

Chapter 02 보는 유튜브를 넘어 이제 홍보마케팅에 적극 활용하라!
1. 사전적 의미의 유튜브란?
2. 용어설명
3. 유튜브의 전망
4. 유튜브 마케팅의 장점
5. 유튜브 활용에 따른 기능 이해
6. 유튜브의 활용의 예

Chapter 03 인스타그램 따라 하기
1. 인스타그램 장점
2. 인스타그램 시작하기
3. 인스타그램 홈 화면의 기능 알아보기
4. 인스타그램 검색 및 둘러보기 탭
5. 카메라 탭(게시물 올리기)
6. 활동 탭
7. 프로필 탭
8. 옵션(환경설정) 기능
9. 해시태크
10. 인스타그램 사용 용어
11. 인스타그램 더 알아보기

Chapter 04 폰트(저작권), 이미지 똑똑하게 사용하기
1. 무료로 다운 받은 서체가 법적으로 문제될 경우
2. 무단 서체사용으로 법적 문제가 생긴 경우 대응방법
3. 올바른 폰트의 사용법(저작권 확인)
4. 상업적으로 사용가능한 이미지 사이트

Chapter 05 수원 수앤수피부관리실 홍보는 이제 ‘키네마스터(KineMaster)’로
1. 키네마스터(KineMaster) - 동영상 편집기란?
2. 키네마스터로 동영상 만들기
3. 키네마스터(KineMaster) 메인화면 기능 이해하기
4. 키네마스터로 수원수앤수피부관리실 홍보하기 실전

Chapter 06 카카오와 SNS 마케팅
1. SNS로 ‘외식창업 성공 스토리’를 만들라
2. 네이버 모두(modoo) 홈페이지 간단히 만들기

Chapter 07 저작권법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1. 어느 날 갑자기 ‘저작권 침해’ 고지문을 송달받다
2. 내용증명(1)을 원고에게 보내다
3. 원고로부터 내용증명(1)에 대한 반박문을 받다
4. 내용증명(2)을 원고에게 다시 보내다
5. 법원으로부터 지급명령서를 송달 받다
6. 이의신청서와 답변서를 해당 법원에 제출하다
7. 지급명령에 대한 이의 신청서와 답변서를 제출하다
8. 조정으로의 이행신청서(열람용)를 확인하다
9. 드디어 법원으로부터 취하서를 송달 받다
10. 저작권법에 대한 이해

Chapter 08 온라인 창업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1. 지구촌을 디자인 하라
2. 창업 준비과정이 성공을 좌우 한다
3. 플랫폼 선택이 성공을 좌우 한다
4.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창업의 문을 열다
5. 돈 되는 마케팅

Chapter 09 누구나 30분이면 만드는 네이버 모두[modoo!] 모바일 홈페이지
1. 네이버 모두(modoo)
2. 네이버 모두(modoo) 홈페이지 제작하기
3. 모두 홈페이지 관리하기

Chapter 10 타깃 마케팅 전략
1. 인터넷 마케팅을 이해하자
2. 웹1.0, 웹2.0, 웹3.0이 의미하는 인터넷 환경
3. 생활 속의 인터넷 마케팅 환경
4.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몰 시장과 광고시장
5. 타깃 마케팅의 시작은 타깃 설정으로
6. 구매 창출을 위한 소비자 층의 이해
7. 소비자 구매 심리 현상
8. 타깃팅의 구체적 방법
9. 타깃 마케팅의 성공사례
10. 복합적 타깃 마케팅 사례
11. 타깃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
12. 무차별 타깃 마케팅의 피해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돈버는 인터넷 카페 돈버는 인터넷 카페 2010 / 백기락 지음 / 크레벤지식서비스
인터넷쇼핑과 소비문화 인터넷쇼핑과 소비문화 2013 / 서정희 지음 / 시그마프레스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2012 / 배성환, 김동환, 곽인호, 송용근 지음 / 에이콘출판
(블로그를 뛰어 넘는) 바이럴 마케팅 : 대박 매출로 안내하는 온라인 세상 (블로그를 뛰어 넘는) 바이럴 마케팅 : 대박 매출로 안내하는 온라인 세상 2014 / 이기훈 저 / 인투북스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 (The) DIY guide to social media marketing  : 대한민국 SNS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온라인 마케터!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 (The) DIY guide to social media marketing : 대한민국 SNS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온라인 마케터! 2012 / 이상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cafe24 마케팅센터와 함께하는) 인터넷·쇼핑몰 광고·홍보 실전 마케팅  : 쇼핑몰 창업자를 위한 광고 전략 필독서 (cafe24 마케팅센터와 함께하는) 인터넷·쇼핑몰 광고·홍보 실전 마케팅 : 쇼핑몰 창업자를 위한 광고 전략 필독서 2012 / 이시환 저 / 앤써북
인터넷으로 인터넷으로 "1억 연봉" 도전하기 2010 / 최재용 외 28인 지음 / BizCola
1인미디어 시대 SNS마케팅 전략 1인미디어 시대 SNS마케팅 전략 2016 / [공]지음: 최재용 ; 고광훈 ; 구희정 ; 남궁현 ; 박솔지 ; 안옥란 ; 윤옥경 ; 이귀동 ; 이방호 ; 이은숙 ; 조충휘 / 고시계사
(해외직구 뽀개기가 알려주는) 해외쇼핑 무작정따라하기 (해외직구 뽀개기가 알려주는) 해외쇼핑 무작정따라하기 2012 / 정혜선 지음 / 길벗
(1인 미디어시대)제4차 산업혁명과 소셜미디어 (1인 미디어시대)제4차 산업혁명과 소셜미디어 2017 / 총괄저자: 최재용 / 미디어북
(소셜네트워크서비스시대) 누구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시대) 누구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 2011 / 조원선 지음 / 황금부엉이
쇼핑몰 창업&운영 무작정 따라하기  = Start your own shopping mall business  : 10만 독자가 선택한 쇼핑몰 분야 1위 쇼핑몰 창업&운영 무작정 따라하기 = Start your own shopping mall business : 10만 독자가 선택한 쇼핑몰 분야 1위 2013 / 조은주 지음 / 길벗
진짜로 나도 쇼핑몰 창업 할 수 있을까? 진짜로 나도 쇼핑몰 창업 할 수 있을까? 2009 / 조은주 지음 / 길벗
(머니야 머니야의)인터넷 돈벌기 특강 (머니야 머니야의)인터넷 돈벌기 특강 2010 / 조헌탁 지음 / e비즈북스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비법  : 쇼핑몰 일방문자 100명으로 시작하라!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비법 : 쇼핑몰 일방문자 100명으로 시작하라! 2012 / 지은이: 최재봉 / AppBooks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행복에너지  : 하루 5분 나를 바꾸는 긍정훈련 행복에너지 : 하루 5분 나를 바꾸는 긍정훈련 2014 / 권선복 지음 / 행복한 에너지
페이스북 마케팅 실전기법  = Facebook marketing  : 1600만 손가락 병사 만드는 비법 페이스북 마케팅 실전기법 = Facebook marketing : 1600만 손가락 병사 만드는 비법 2016 / 페이스북 마게팅연구소 ; 이종근 지음 / Ritec Contents(리텍 콘텐츠)
무한동력  : 우리 시대 젊은이들의 필독서!. 1-2 무한동력 : 우리 시대 젊은이들의 필독서!. 1-2 2009 / 주호민 글.그림 / 동양문고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2016 / 김기완, 차영미 지음 / 다산북스
제안왕의 비밀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4인의 제안왕! 그들은 어떻게 제안왕이 되었나? 제안왕의 비밀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4인의 제안왕! 그들은 어떻게 제안왕이 되었나? 2015 / 지음: 김정진 / 행복한에너지
정책홍보 잘하는 법 정책홍보 잘하는 법 2015 / 지음: 신은주 / 한울
10초만에 이기는 보고서 10초만에 이기는 보고서 2016 / 지음: 미키 다케노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대박 옷가게 무작정 따라하기  : 4평 쪽가게에서 5억 버는 김사장&오사장의 비법전수 대박 옷가게 무작정 따라하기 : 4평 쪽가게에서 5억 버는 김사장&오사장의 비법전수 2016 / 지음: 김승민, 오은미 / 길벗
네이버에서 스타셀러되기 : 작은 회사를 위한 네이버쇼핑 활용 비법 네이버에서 스타셀러되기 : 작은 회사를 위한 네이버쇼핑 활용 비법 2018 / 정일 지음 / 끌리는책
해적들의 창업이야기 해적들의 창업이야기 2016 / 지음: 최규철, 신태순 / 비전코리아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2017 / 전효백 지음 / e비즈북스
합격 신 엄마의 영재 교육법  : 세 아들을 도쿄의대에 합격시킨 육아와 공부 비밀 합격 신 엄마의 영재 교육법 : 세 아들을 도쿄의대에 합격시킨 육아와 공부 비밀 2015 / 지음: 사토 료코 ; 옮김: 박혜림 / 스타북스
창업은 게임이다  : 성공하는 창업, 게임의 법칙 속에 답이 있다! 창업은 게임이다 : 성공하는 창업, 게임의 법칙 속에 답이 있다! 2016 / 지음: 박상욱 / 북랩
흠결톤 : 흠 없고 결 다른 톤 좋은 피부 만드는 3주 재생 프로젝트 흠결톤 : 흠 없고 결 다른 톤 좋은 피부 만드는 3주 재생 프로젝트 2016 / 지음: 황은주 / 다온북스
키워드전쟁  = Keyword war 키워드전쟁 = Keyword war 2016 / 지음: 이영현 / 투윙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4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1
2018년2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