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12년 '여기에 당신의 욕망이 보인다'로 빅 데이터의 효용을 소개했던 다음소프트 송길영 저자는 이 책에서 데이터를 통해 통찰을 얻는 과정과 사람들이 원하는 진짜 욕망을 파악하는 법을 알려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18 20대 트렌드 리포트 : 2018년을 주도할 20대의 다섯 가지 마이크로트랜드 2018 20대 트렌드 리포트 : 2018년을 주도할 20대의 다섯 가지 마이크로트랜드 2017 / 지음: 대학내일20대연구소 / 대학내일20대연구소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2024 / 지음: 대홍기획 데이터인사이트팀 / 한스미디어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무엇을 놓친 걸까: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무엇을 놓친 걸까: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2020 / 지음: 필 바든, 옮김: 이현주 / 사이
2020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2020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2016 / 사카모토 세쓰오 지음 ; 김정환 옮김 / 한스미디어(한즈미디어)
소비자보이콧 = Consumer boycott 소비자보이콧 = Consumer boycott 2016 / 지음: 서정희, 전향란 [공] / 시그마프레스
(새로 쓰는) 소비자의사결정  = Consumer decision making (새로 쓰는) 소비자의사결정 = Consumer decision making 2018 / 김영신, 이희숙, 정순희, 허경옥, 이영애 / 교문사
상상하지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5 / 송길영 지음 / 북스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무경계 인간 호모 옴니쿠스: 온·오프라인을 자유롭게 무경계 인간 호모 옴니쿠스: 온·오프라인을 자유롭게 2020 / 지음: 송승선; 그림: 김현진 / 비욘드북스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알에이치코리아
(행동경제학 관점에서 본) 소비자 의사결정 (행동경제학 관점에서 본) 소비자 의사결정 2019 / 지은이: 안광호, 곽준식 [공] / 학현사
쇼핑의 과학  : 고객을 사로잡는 쇼핑 매장에 대한 가장 은밀한 분석! 쇼핑의 과학 : 고객을 사로잡는 쇼핑 매장에 대한 가장 은밀한 분석! 2011 / 지음: 파코 언더힐 ; 옮김: 신현승 / 세종서적
휴리스틱과 설득 휴리스틱과 설득 2015 / 윤선길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지음: 윤태영 / 문예출판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타이탄의 도구들: 최고의 자리에 오른 사람들의 61가지 성공 비밀 타이탄의 도구들: 최고의 자리에 오른 사람들의 61가지 성공 비밀 2017 / 지음: 팀 페리스, 옮김: 박선령, 정지현 / 토네이도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2013 / 사이먼 사이넥 지음 ; 이영민 옮김 / 타임비즈
그냥 하지 말라: 당신의 모든 것이 메시지다 그냥 하지 말라: 당신의 모든 것이 메시지다 2021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2013 / 이근후 지음 ; 김선경 엮음 / 갤리온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씽크빅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행동경제학 행동경제학 2021 / 지음: 리처드 탈러; 옮김: 박세연 / 웅진지식하우스
업스트림 업스트림 2021 / 지음: 댄 히스 ; 옮김: 박선령 / 웅진지식하우스
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을 위한 뇌 과학 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을 위한 뇌 과학 2021 / 지음: 가토 도시노리 ; 옮김: 정현옥 / 갤리온:
여기에 당신의 욕망이 보인다  : 빅데이터가 찾아낸 70억 욕망의 지도 여기에 당신의 욕망이 보인다 : 빅데이터가 찾아낸 70억 욕망의 지도 2012 / 송길영 지음 / 쌤앤파커스
성학십도 성학십도 2005 / 이황 지음 ; 최영갑 풀어씀 / 풀빛
꽃들에게 희망을 꽃들에게 희망을 2008 / 트리나 폴러스 지음 ; 김미정 옮김 / 하서출판사
카르마 경영 카르마 경영 2005 / 이나모리 가즈오 지음 ; 김형철 옮김 / 서돌
(The) battle of the labyrinth (The) battle of the labyrinth 2008 / written by Rick Riordan / Miramax Books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4
20대10
30대8
40대12
50대5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6
2017년9
2018년1
2019년0
2020년1
2021년4
2022년4
2023년8
2024년7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