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능력에 대한 직관적 통찰을 얻기 위해 나이키, IBM, 할리데이비슨, 맥스웰하우스, 마이크로소프트, 디즈니월드와 같은 기업은 물론이고 1992년 미국 대통령 선거, 마하트마 간디의 깨달음, 테러 용의자에 대한 물고문 문제 등 다양한 정치사회적 사례들을 살펴보고 있다.
서가브라우징
최고가 되려면 최고에게 배워라: 대한민국 최고 경영자들이 말하는 경영 트렌드2020 / 지음: 이필재 / 시원북스
경영의 이해2012 / 전재완, 오주연, 이상훈 [공저] / 무역경영사
경영학원론2013 / 저자: 박운용, 전재완, 최병우, 정태영 / 무역경영사
21세기 최고 CEO들의 경영철학: 성공의 문을 여는 마스터키2021 / 지은이: 다니엘 스미스; 옮긴이: 김문주 / 에쎄이
무인양품은 왜 싸지도 않은데 잘 팔리는가 : 1,000억의 가치를 지닌 콘셉트의 힘2014 / 에가미 다카오 지음 ; 신상목 옮김 / 한스미디어
드래곤볼에서 경영을 배우다 : 초베스트셀러 만화로 즐기는 난생 처음 경영학2019 / 지음: 이용준 / 더봄
처음읽는 행동경제학2021 / 지음: 리처드 채터웨이, 옮김: 소슬기 / 어크로스
공감하는 인간 : 호모 엠파티쿠스 = Homo empathicus : 잠자는 비즈니스 감각을 깨우는 공감능력의 발견2016 / 데브 팻나이크 지음 ; 주철범 옮김 / 이상
이토록 멋진 기업 : 초시대, 11개 일본 기업의 비즈니스 대혁신2019 / 지음: 후지요시 마사하루 ; 옮김: 김범수 / 황소자리
일 잘하는 사람의 6가지 원칙 : 쉽게 배우는 피터 드러커의 자기경영노트2014 / 후지야 신지 지음 ; 오시연 옮김 / 길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