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 대출인기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발행연도 - 2015 / 지음: 마이클 포터 외 / 레인메이커
    • 도서관 송도국제도서관
    • 자료실 송도국제기구도서관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SL0000008962
    • ISBN 9791185711485
    • 형태 204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경영 일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경영전략의 거장 마이클 포터 하버드대 교수, ‘경쟁우위의 종말’이라는 도발적 화두를 던진 리타 맥그레이스 컬럼비아대 교수, ‘위키노믹스’ 개념을 창안한 미래학자 돈 탭스코트 회장, 유럽 인기 컨설턴트인 맷 킹돈이 오늘날 차별화가 절실한 이유와 실행 가능한 솔루션에 대해 역설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차별화, 그 머나먼 여정에 서서

1장 차별화 기회는 어디에서 오는가 - 새로운 경쟁우위와 CSV
새로운 세계를 만드는 또 다른 방법
어떻게 CSV를 실현할 것인가
이것은 기회의 다른 이름이다
토론 CSV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이다

2장 자본주의의 문제점을 치유할 대안은 무엇인가 - 특별토론 마이클 포터 vs 마이클 샌델
자본주의의 힘은 무엇인가
자본주의의 문제를 해결할 다른 기준은 무엇인가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3장 똑똑한 실패에서 혁신의 교훈을 얻어라 - 전략 혁신과 차별화 방안
경쟁우위의 파이프라인을 만들어라
어떻게 혁신할 것인가
IBM은 어떻게 혁신을 이루었는가
혁신을 위한 구체적 방법론
다시, 혁신이란 무엇인가
토론 일시적 경쟁우위와 발견 주도 기획

4장 폭발적 변화의 시대에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 디지털 시대의 차별화 전략
이것은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한 변화이다
우리는 지금 불타는 플랫폼 위에 서 있다
새로운 패러다임을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
토론 지식 공유와 협업을 바탕으로 한 혁신

5장 스토리가 아이디어를 이긴다 - 디자인 혁신과 차별화 솔루션
더욱 큰 목표를 지향하라
새로운 도전을 위한 커다란 발견
혁신을 이끄는 공식
토론 기업의 문화가 미래의 혁신을 결정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핑크펭귄 핑크펭귄 2017 / 지음: 빌 비숍 ; 옮김: 안진환 / 스노우폭스북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2018 / 지은이: 석혜탁 / 미래의창
설득 없이 설득되는 비즈니스 독심술: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4가지 설득 전략 설득 없이 설득되는 비즈니스 독심술: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4가지 설득 전략 2020 / 신병철 지음 / 휴먼큐브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믹스 :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 믹스 :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 2022 / 지음: 안성은(Brand Boy) / 더퀘스트:
마음을 움직이려면 애드립하라  : 즉흥극 배우들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마음을 움직이려면 애드립하라 : 즉흥극 배우들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2016 / 스티브 야스트로우 ; 정희연 / 처음북스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2015 / 지음: 마이클 포터 외 / 레인메이커
프로세스 이코노미= Process economy: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프로세스 이코노미= Process economy: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2022 / 오바라 가즈히로 지음; 이정미 옮김 / Influential& #40;인플루엔셜& #41;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 기획자, 마케터, 광고인, 셀러라면 꼭 알아야 할 팔리는 글 작성법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 기획자, 마케터, 광고인, 셀러라면 꼭 알아야 할 팔리는 글 작성법 2024 / 지음: 톰 올브라이튼 , 옮김: 정윤미 / 비즈니스북스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2018 / 지은이: 윤석금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마케터의 무기들  : 브랜딩 시대, 30가지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  마케터의 무기들 : 브랜딩 시대, 30가지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 2024 / 지음: 윤진호 / 예미
문화마케팅전략론 문화마케팅전략론 2013 / 윤홍근 지음 / 청람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2021 / 이동훈, 김세환 지음 / 한국경제신문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2018 / 지은이: 이무신 / Raon Book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호모 데우스  : 미래의 역사 호모 데우스 : 미래의 역사 2017 / 유발 하라리 지음 ; 김명주 옮김 / Harvill Secker
프랑스 육아의 비밀 프랑스 육아의 비밀 2015 / 지음: 안느 바커스 ; 옮김: 김수진 / 예문사
우아한 관찰주의자  : 눈으로 차이를 만든다 우아한 관찰주의자 : 눈으로 차이를 만든다 2017 / 지음: 에이미 E. 허먼 ; 옮김: 문희경 / 청림출판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사랑의 기술 사랑의 기술 2019 / 지음: 에리히 프롬 ; 옮김: 황문수 / 문예출판사
성격이란 무엇인가 : 하버드대 최고의 심리학 명강의 성격이란 무엇인가 : 하버드대 최고의 심리학 명강의 2015 / 지음: 브라이언 리틀 ; 옮김: 이창신 / 김영사
첫사랑 첫사랑 2012 / 투르게네프 지음 ; 이항재 옮김 / 민음사
시골 카페에서 경영을 찾다  : 일본의 작은 마을을 명소로 만든 사자 커피의 브랜딩 이야기 시골 카페에서 경영을 찾다 : 일본의 작은 마을을 명소로 만든 사자 커피의 브랜딩 이야기 2018 / 지음: 다카이 나오유키 ; 옮김: 나지윤 / 길벗
내가 정말이라면  : 유이우 시집 내가 정말이라면 : 유이우 시집 2019 / 지음: 유이우 / 창비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2017 / 지은이: 요한 볼프강 폰 괴테 ; 옮긴이: 박찬기 / 민음사
백만장자 시크릿: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원칙을 알려주는 부자 매뉴얼 백만장자 시크릿: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원칙을 알려주는 부자 매뉴얼 2008 / 지음: 하브 에커, 옮김: 나선숙 / 랜덤하우스코리아
周易.正易 周易.正易 2001 / 韓長庚 著 / 삶과꿈
마음을 선물하세요  :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을 때! 마음을 선물하세요 :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을 때! 2015 / 지음: 안셀름 그륀 ; 옮김: 최용호 / 가톨릭출판사
(필립 코틀러의) 굿워크 전략 : 세상과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함께 성장하라! (필립 코틀러의) 굿워크 전략 : 세상과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함께 성장하라! 2013 / 필립 코틀러 ; 데이비드 헤스키엘 ; 낸시 R. 리 지음 ; 김정혜 옮김 / 미래엔
경쟁우위의 종말 경쟁우위의 종말 2014 / 저자: Rita Gunther Mcgrath ; 역자: 정선양, 김경희 / 經文社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2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0
2019년1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