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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이 책은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과 진출 방법을 설명하고 BM, 성공 및 실패 사례, 비즈니스 환경, 트렌드, 유의사항 등 중국 진출을 위해 한국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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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 게이미피케이션 2015 / 지음: 권보연 / 커뮤니케이션북스
게임의 심리학 게임의 심리학 2017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게임의 심리학  : 게이머를 사로잡는 게임에는 이유가 있다 게임의 심리학 : 게이머를 사로잡는 게임에는 이유가 있다 2018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게임의 심리학 게임의 심리학 2017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공감과 소통의 게임학 공감과 소통의 게임학 2008 / 김겸섭 저 / 열린길
게임 속 역사 이야기= history in ther game: 모든 창작자들이 알아야 할 비디오 게임 속 진짜 역사 이야기 게임 속 역사 이야기= history in ther game: 모든 창작자들이 알아야 할 비디오 게임 속 진짜 역사 이야기 2023 / 지음: 김동영 / 디지털북스
세상을 바꾼 게임들 세상을 바꾼 게임들 2023 / 지음: 김동현 / 스리체어스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2015 / 지음: 김두일 / 에이콘
비디오게임의 역사 비디오게임의 역사 2018 / 지음: 김용관, 이광현 / 커뮤니케이션북스
컴퓨터 게임과 문화 컴퓨터 게임과 문화 2005 / 김원보 ; 최유찬 공편 / 이룸
게이미피케이션의 이해 = Introduction to gamification 게이미피케이션의 이해 = Introduction to gamification 2016 / [공]지음: 김정태 ; 최재호 / 홍릉과학
세계 최고의 게임 크리에이터 9인의 이야기 세계 최고의 게임 크리에이터 9인의 이야기 2006 / 김정남 ; 김정현 공저 / 대림
For fun! 게임 시나리오 For fun! 게임 시나리오 2007 / 김정남, 김정현 저 / 지&선
게임의 미래  : gamification  : 여가와 산업을 넘어 문화와 예술로 게임의 미래 : gamification : 여가와 산업을 넘어 문화와 예술로 2017 / 저: 김정태 / 상상채널
게임 왕조 실록 : 게임사에 한 획을 그은 영웅들의 이야기 게임 왕조 실록 : 게임사에 한 획을 그은 영웅들의 이야기 2020 / 지음: 김정남 / e비즈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중국문화산업이 미래다  : 중국시장에 뛰어들고 싶은가? 중국문화산업이 미래다 : 중국시장에 뛰어들고 싶은가? 2016 / 지음: 박신희 / 차이나하우스
가라! 중국으로  : 중국 콘텐츠 시장 삼키기 가라! 중국으로 : 중국 콘텐츠 시장 삼키기 2016 / 지음: 유일 / Whybooks(와이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MINECRAFT :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MINECRAFT :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2017 / 구성: 조이 데이비, 조너선 그린, 줄리엣 스탠리 ; 번역: 이주안 / 예림당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2017 / 지음, 그림: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2016 / 지음:심재근 / 에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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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2018 / 지음: 이진희 / 한빛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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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fun)게임 시나리오 (for fun)게임 시나리오 2007 / 김정남 ; 김정현 공저 / 지&선
한국 게임의 역사 : 세계를 놀라게 한 한국 게임의 기적 한국 게임의 역사 : 세계를 놀라게 한 한국 게임의 기적 2013 / 윤형섭 ; 강지웅 ; 박수영 ; 오영욱 ; 전홍식 ; 조기현 공저 / 북코리아
초 패미컴  : 게임은 아직도 패미컴을 뛰어넘지 못했다!! 초 패미컴 : 게임은 아직도 패미컴을 뛰어넘지 못했다!! 2014 / 저자: 타네 키요시, 야모토 신이치, 아베 히로키 ; 번역: 문성호, 김영준 / AK Trivia Special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1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1 2013 / 박일 편저 / 지앤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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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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