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발행연도 - 2006 / 알렉스 프랭클 지음 ; 정명진 옮김 / 미래의창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13923
    • ISBN 895989009X
    • 형태 335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상업, 교통, 통신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우리는 커피 한 잔을 마시러 가자는 표현 대신에 "스타벅스에 가자"라고 말하며, 두통약 대신에 '타이레놀'이라는 브랜드 네임을 사용한다. 우리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수많은 브랜드 네임들은 어떻게 세상 속으로 파고드는 것일까? 브랜드 네이밍이 만들어지고 세상에 태어나는 과정을 소설처럼 자세하게 묘사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 2010 / 데이비드 아커 지음 ; 이상민 ; 브랜드 앤 컴퍼니 옮김 / 비즈니스북스
더 서비스  = (The) service 더 서비스 = (The) service 2010 / 오세웅 지음 / 새로운제안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2009 / 장정빈 지음 / 올림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미래 시장을 읽는 8가지 트렌드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미래 시장을 읽는 8가지 트렌드 2006 / 지음: 정재윤 / 마젤란
스토리텔링의 기술 = storytelling in business : 어떻게 만들고 적용할 것인가? 스토리텔링의 기술 = storytelling in business : 어떻게 만들고 적용할 것인가? 2014 / 지음: 클라우스 포그 ; 크리스티안 부츠 ; 바리스 야카보루 ; 옮김: 황신웅 / 멘토르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2006 / 알렉스 프랭클 지음 ; 정명진 옮김 / 미래의창
소셜 마케팅 소셜 마케팅 2013 / 백혜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2015 / 임흥준 지음 / 더퀘스트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2015 / 임흥준 지음 / 더퀘스트
세계 전통 시장 : 어디로 가고 있는가? 세계 전통 시장 : 어디로 가고 있는가? 2016 / 지음: 장흥섭 / 형설라이프
(2016)미리 보는 세계 : KOTRA 리포트 (2016)미리 보는 세계 : KOTRA 리포트 2015 / KOTRA 지음 / 행성B웨이브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2016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지음 ; 홍윤주 옮김 / 시그마북스
시장의 역사 시장의 역사 2008 / 지음: 박은숙 / 역사비평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만화로 쉽게 배우는)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 Project management (만화로 쉽게 배우는)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 Project management 2011 / Hirokane Osamu 저 ; さぬきやん 그림 ; 김소라 역 / BM성안당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2014 / 이동철 지음 / 오우아
(Look at me!)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Look at me!)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2014 / CA 편집부 지음 ; 이지은 옮김 / 퓨처미디어
'초등 2학년' 평생 공부 습관을 '완성'하라  : 내 아이를 공부에 길들일 결정적 시기, 22가지 법칙으로 잡아라! '초등 2학년' 평생 공부 습관을 '완성'하라 : 내 아이를 공부에 길들일 결정적 시기, 22가지 법칙으로 잡아라! 2016 / 지음: 송재환 / 예담friend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2014 / 사사다 후미 지음 ; 김혜영 옮김 / 디자인소호
뿡뿡, 춤추는 방귀쟁이 뿡뿡, 춤추는 방귀쟁이 2014 / 지음: 정민지 ; 그림: 장지혜 / 지경사
밤이 무서워? 밤이 무서워? 2014 / 지음: 강보나 / 책내음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2012 / 손혜원 지음 / 디자인하우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2014 / 김민기, 박보현 [공]지음 / 다산라이프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2020 / 지음: 고몽(김웅현) / BM성안당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2013 / 지은이: 김창수, 박미수, 이희성, 박종진, 노경희, 허성란, 신현식 / 대왕사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2019 / 지음: 정나영 / 미래의창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2019 / 지은이: 이기찬 / 중앙경제평론사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2015 / 지음: 정봉민 / 블루&노트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2019 / 지음: 문준희 / 진서원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2020 / 지음: 전국사회교사모임 / 살림Friends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2015 / 전종규 ; 김보람 [공]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