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요우커’라는 뚜렷한 단면을 통해, 중국인人·중국산업企·중국자본錢의 거대한 물결이 대한민국을 바꾸어가는 과정을 관찰하고 ‘By China’ 시대의 위기와 기회를 함께 그려보고자 한다. 대한민국 미래 경제 지도를 바꾸는 힘과 그 과정을 분석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Part 1 요우커 붐
Part 2 13억 소비자, 그들이 알고 시팓
Part 3 왜 한국인가?
Part 4 왓 요우커 원트
Part 5 요우커 밸류체인
Part 6 요우커 천만시대의 그림자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 브랜딩의 감을 잡아주는 가장 현실적인 기록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 브랜딩의 감을 잡아주는 가장 현실적인 기록 2024 / 지음: 허준 / 필름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2021 / 지은이: 에밀리 헤이워드; 옮긴이: 정수영 / 알키: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19 / 지음: 호소야 마사토, 옮김: 김현정 / Bmk
그 회사의 브랜딩 :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그 회사의 브랜딩 :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지음: 황조은 / 한국경제신문 :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2020 / 지은이: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마케팅조사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research 마케팅조사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research 2017 / 저자: 안광호, 임병훈 / 창명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2015 / 전종규, 김보람 지음 / 미래의창
2022 대한민국이 열광할 시니어 트렌드= Senior trend: 에이지 프렌들리 2022 대한민국이 열광할 시니어 트렌드= Senior trend: 에이지 프렌들리 2021 / 지음: 고려대학교 고령사회연구센터 / 비즈니스북스
소비자의 마음을 분석하는 일을 합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분석하는 일을 합니다 2020 / 지은이: 김경진 / 프레너미
작고 멋진 발견 작고 멋진 발견 2018 / 지음: 김철수 / 더퀘스트
컨슈머 인사이트 컨슈머 인사이트 2021 / 지은이: 김헌식, 노정동 [공] / 책들의정원
2018 20대 트렌드 리포트 : 2018년을 주도할 20대의 다섯 가지 마이크로트랜드 2018 20대 트렌드 리포트 : 2018년을 주도할 20대의 다섯 가지 마이크로트랜드 2017 / 지음: 대학내일20대연구소 / 대학내일20대연구소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2024 / 지음: 대홍기획 데이터인사이트팀 / 한스미디어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룻밤에 읽는 세계사. 1 하룻밤에 읽는 세계사. 1 2012 / 미야자키 마사카츠 지음 ; 이영주 옮김 / RHK
상하이 비즈니스 산책 : 14억 중국시장의 등용품 상하이 비즈니스 산책 : 14억 중국시장의 등용품 2014 / 김명신 지음 / 한빛비즈
예고된 버블  = China's guaranteed bubble  : '만들어진 성장'은 어디까지 갈 것인가? 예고된 버블 = China's guaranteed bubble : '만들어진 성장'은 어디까지 갈 것인가? 2016 / 지은이: 주닝 ; 옮긴이: 이은주 / 프롬북스
(아리스토텔레스가 들려주는) 행복 이야기 (아리스토텔레스가 들려주는) 행복 이야기 2005 / 서정욱 지음 / 자음과모음
중국의 슈퍼 컨슈머 : 13억 중국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중국의 슈퍼 컨슈머 : 13억 중국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2015 / 사비오 챈, 마이클 자쿠어 [공]지음 ; 홍선영 옮김 / 부키
나는 한류 장사꾼이다  : 밥장사 황해진의 중국 창업 성공기 나는 한류 장사꾼이다 : 밥장사 황해진의 중국 창업 성공기 2016 / 지음: 황해진 / 경향미디어
중국 각지 상인 : 주판 하나로 세계를 움직이는 중국 상인들의 지혜 중국 각지 상인 : 주판 하나로 세계를 움직이는 중국 상인들의 지혜 2004 / 천관련 지음 ; 강효백 ; 이해원 [같이] 옮김 / 한길사
(칭기스칸의) 리더십 혁명 (칭기스칸의) 리더십 혁명 2007 / 김종래 지음 / 크레듀
(13억 중국인이 만만해지는) 중국어 상식 사전 : 서바이벌 중국어와 중국 문화 테마 196가지 (13억 중국인이 만만해지는) 중국어 상식 사전 : 서바이벌 중국어와 중국 문화 테마 196가지 2007 / 강석균 지음 / 길벗이지톡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PB들의 부자노트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PB들의 부자노트 2005 / 박정일 지음 / 청년정신
혁신의 느린 걸음 혁신의 느린 걸음 2005 / 바스카르 차크라보티 [지음] ; 이상원 옮김 / 푸른숲
(정판교의)바보경 : 처세 대지혜 (정판교의)바보경 : 처세 대지혜 2005 / 정판교 원저 ; 스성 편저 ; 한정은 옮김 / 파라북스
프로트레이더와 추세추종전략 : 주식, 선물옵션, FX마진, 해외선물 시장의 이해와 트레이딩 전략! 프로트레이더와 추세추종전략 : 주식, 선물옵션, FX마진, 해외선물 시장의 이해와 트레이딩 전략! 2013 / 이승국 ; 박상용 지음 / 매경출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2
40대3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2
2018년2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