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세일즈, 심리학에서 답을 찾다
  • 대출인기

    세일즈, 심리학에서 답을 찾다

    발행연도 - 2015 / 지음: 김상범, 오정환 / 호이테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51144
    • ISBN 9788993132342
    • 형태 270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공급이 수요를 앞지른 지 오래고, 간단한 검색만으로 모든 정보를 얻는 시대다. 고객들은 똑똑해져 이제 제품 지식만 가지고는 팔 수 없다. 열심히 발품을 판다고 그전처럼 성과가 좋아지는 것도 아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팔 것인가? 심리를 알고, 대응하며, 지배하는 것이 답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환상 상품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히트상품의 비밀  환상 상품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히트상품의 비밀 2024 / 지음: 김방희 / 토트 :
스티커 메시지 = Sticker message 스티커 메시지 = Sticker message 2022 / 김병희 / 한국경제신문 :
구독, 자유를 팝니다 : 구독경제가 세상을 사로잡은 진짜 이유 구독, 자유를 팝니다 : 구독경제가 세상을 사로잡은 진짜 이유 2022 / 지음: 김상지 / 삼성글로벌리서치
구독, 자유를 팝니다 : 구독경제가 세상을 사로잡은 진짜 이유 구독, 자유를 팝니다 : 구독경제가 세상을 사로잡은 진짜 이유 2022 / 지음: 김상지 / 삼성글로벌리서치
리더를 위한 영업 관리 실전 매뉴얼 : 탁월한 성과를 지속시키기 위해 B2C 영업 리더들에게 꼭 필요한 영업 관리 핵심 매뉴얼 리더를 위한 영업 관리 실전 매뉴얼 : 탁월한 성과를 지속시키기 위해 B2C 영업 리더들에게 꼭 필요한 영업 관리 핵심 매뉴얼 2022 / 지음: 김상범 / 푸른영토
Marketing keywords 101  : 키워드로 마스터하는 마케팅 MBA Marketing keywords 101 : 키워드로 마스터하는 마케팅 MBA 2013 / 김상용 지음 / 토트·북새통
Marketing keywords 101  : 키워드로 마스터하는 마케팅 MBA Marketing keywords 101 : 키워드로 마스터하는 마케팅 MBA 2013 / 김상용 지음 / 토트·북새통
세일즈, 심리학에서 답을 찾다 세일즈, 심리학에서 답을 찾다 2015 / 지음: 김상범, 오정환 / 호이테북스
왜 내 성과는 제자리일까  : 이기는 비즈니스를 위한 P·A·R·T·Y 전략 왜 내 성과는 제자리일까 : 이기는 비즈니스를 위한 P·A·R·T·Y 전략 2017 / 지음: 김상배 / 한국경제신문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2019 / 지은이: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2019 / 지은이: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하루만에 배우는 경영학. 마케팅 입문편  = Business administration by one-day. marketing intro 하루만에 배우는 경영학. 마케팅 입문편 = Business administration by one-day. marketing intro 2017 / 지음: 김상용 / 토트
하루만에 배우는 경영학. 마케팅 입문편  = Business administration by one-day. marketing intro 하루만에 배우는 경영학. 마케팅 입문편 = Business administration by one-day. marketing intro 2017 / 지음: 김상용 / 토트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2024 / 지음: 김상민 / 더퀘스트 :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2024 / 지음: 김상민 / 더퀘스트 :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국형) 장사의 신 (한국형) 장사의 신 2014 / 김유진 지음 / 쌤앤파커스
설득하고 싶은가? 스토리로 승부하라 설득하고 싶은가? 스토리로 승부하라 2015 / 신성진 지음 ; 신영빈, 신한빈 [공] 그림 / 새로운제안
은퇴부자들 : 강남의 3040, 은퇴준비는 이미 끝났다 은퇴부자들 : 강남의 3040, 은퇴준비는 이미 끝났다 2014 / 고준석 지음 / 흐름
바이올렛 아워 : 우리가 언젠가 마주할 삶의 마지막 순간 바이올렛 아워 : 우리가 언젠가 마주할 삶의 마지막 순간 2016 / 지음: 케이티 로이프 ; 옮김: 강주헌 ; 그림: 황영진 / 갤리온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2015 / 아오키 다케시 지음 ; 이아랑 옮김 / 인스토리
논어 논어 2012 / 지음: 공자 ; 역해: 안외순 / 타임기획
신문, 콘텐츠 제국 신문, 콘텐츠 제국 2009 / 박명식 ; 박선홍 ; 배은미 ; 이창환 지음 / 나남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나를 믿는 긍정의 힘) 자신감 : 내 안의 위대함을 깨우는 14가지 법칙 (나를 믿는 긍정의 힘) 자신감 : 내 안의 위대함을 깨우는 14가지 법칙 2011 / 지음: 로버트 앤서니 ; 옮김: 이호선 / 청림출판
걱정 많은 사람들이 잘되는 이유 : 마음 속 근심을 성공으로 바꾸는 법 걱정 많은 사람들이 잘되는 이유 : 마음 속 근심을 성공으로 바꾸는 법 2015 / 지음: 줄리 K. 노럼 ; 옮김: 임소연 / 한국경제신문(한경BP)
생생 마케팅 생생 마케팅 2017 / 지음: 김두룡 / 지브레인
(고객의 거절을 OK로 만드는)실전 대화법 (고객의 거절을 OK로 만드는)실전 대화법 2015 / 지음: 김동범 / 중앙경제평론사
(딜로이트 컨설팅 김경준 대표의) 통찰로 경영하라 (딜로이트 컨설팅 김경준 대표의) 통찰로 경영하라 2014 / 지은이: 김경준 / 원앤원북스
우리는 어떻게 설득 당하는가  : FBI에서 배우는 비즈니스 심리학 우리는 어떻게 설득 당하는가 : FBI에서 배우는 비즈니스 심리학 2012 / 조 내버로 ; 토니 시아라 포인터 지음 ; 장세현 옮김 / 위즈덤하우스
영업의 정석  : 세일즈 멘토 심현수의 영업 비법 영업의 정석 : 세일즈 멘토 심현수의 영업 비법 2013 / 지음: 심현수 / 나비의활주로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5
40대2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2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