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필립 코틀러의)마케팅 모험
  • (필립 코틀러의)마케팅 모험

    발행연도 - 2015 / 지음: 필립 코틀러 ; 옮김: 방영호 / 다산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48688
    • ISBN 9791130605173
    • 형태 347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필립 코틀러의 사생활을 담고 있는 책. 마케팅의 역사가 곧 필립 코틀러의 삶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이 책에는 50여 년의 마케팅 역사와 더불어 세상을 나아지게 만드는 학문으로서의 마케팅에 대한 깊이 있는 성찰이 담겨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국어판 서문- “흥미롭지 않은 삶은 없다”
여는 글- 사그라들지 않는 호기심과 열정

Part. 1 나는 왜 마케팅을 선택했는가
Chapter. 1 가족_학자의 길을 택한 삼형제
Chapter. 2 유년_교양의 보고, 고전의 힘
Chapter. 3 시카고 대학에서 MIT로_“코틀러 씨, 통과했습니다”
Chapter. 4 결혼_평생 친구이자 연인, 낸시를 만나다
Chapter. 5 인도_풍요에 대한 고민
Chapter. 6 루스벨트 대학에서 하버드_노동경제학에서 시장경제학으로
Chapter. 7 켈로그 경영대학원_어디에 미래를 투자할 것인가
Chapter. 8 처녀작_전설이 된 『마케팅 관리론』의 탄생

Part. 2 마케팅의 진화
Chapter. 9 마케팅의 기원과 진화_최초의 마케터는 누구였을까
Chapter. 10 마케팅의 확장_세상을 좋게 만드는 방법
Chapter. 11 사회_국가적 대안이 된 마케팅
Chapter. 12 비판과 칭찬_좋은 마케팅이란?
Chapter. 13 장소_도시를 살리는 마케팅
Chapter. 14 정치_표를 얻고 싶다면 마케팅하라
Chapter. 15 박물관_사람을 끌어들이는 예술
Chapter. 16 공연예술_진짜를 체험하게 하라
Chapter. 17 종교_성경은 최고의 마케팅 텍스트
Chapter. 18 변화_완전히 새로운 삶을 찾아서
Chapter. 19 피터 드러커_현대 경영학의 아버지를 만나다
Chapter. 20 컨설팅_이사진이라면 귀 기울여야 할 3가지
Chapter. 21 성장의 조건_저성장 시대의 성장 전략 8가지

Part. 3 더 나은 자본주의를 위해
Chapter. 22 비영리조직_사기업이 하지 않는 일에서의 성과
Chapter. 23 정부와 지역_소비자 지향적 사고로 서비스를 개선하다
Chapter. 24 부패_뇌물은 자본주의의 필연인가
Chapter. 25 사회적 책임_이기주의를 버려야 성장할 수 있다
Chapter. 26 대안_깨어 있는 자본주의 운동
Chapter. 27 가난_저소득층 시장을 공략하라
Chapter. 28 소득의 편중_함께 살아가는 세상이 더 아름답다
Chapter. 29 번영_국가적 망상의 제거
Chapter. 30 디마케팅의 시대_수요 억제 전략의 효과

Part. 4 마케팅의 눈으로 본 세상
Chapter. 31 WMS월드 마케팅 서밋_마케팅을 통한 더 좋은 세계 만들기
Chapter. 32 일본과의 인연_눈부신 성장과 20년의 침체
Chapter. 33 일본 여행_낯선 사람들과의 색다른 경험
Chapter. 34 나의 취미_네츠케와 츠바 수집에 재미를 붙이다
Chapter. 35 또 다른 취미_유리의 오묘한 아름다움
Chapter. 36 스웨덴_평생 잊지 못할 추억의 나라
Chapter. 37 인도네시아_마케팅 3.0 박물관을 열다
Chapter. 38 태국_늘 웃음으로 맞이하는 사람들
Chapter. 39 브라질_브릭스BRICS의 부상
Chapter. 40 멕시코_아이들을 유능하고 성숙한 시민으로 키우다
Chapter. 41 이탈리아_전쟁의 아픔을 딛고 일어선 저력의 나라

Part. 5 앞으로 우리가 나아갈 길
Chapter. 42 국가_더 이상 독립적인 국가는 없다
Chapter. 43 개발의 동력_중심도시와 글로벌 기업의 협업
Chapter. 44 셔터쿼_삶이 충만해지는 배움
Chapter. 45 명성_그 빛과 어둠을 알다
Chapter. 46 신경제_창조적인 파괴자가 되어라
Chapter. 47 마케팅의 기능_소비자 주도로 진화하라
Chapter. 48 마케팅의 미래_마케팅은 살아 있는 이론

닫는 글_ 삶의 자극을 찾길 바라며
역자 후기_ 대가의 삶을 들여다보다
필립 코틀러의 저서 목록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모테나시, 접객의 비밀 오모테나시, 접객의 비밀 2017 / 지음: 최한우 / 스리체어스
성공을 이끄는 마케팅 법칙 성공을 이끄는 마케팅 법칙 2012 / 추성엽 지음 / 살림출판사
성공을 이끄는 마케팅 법칙 성공을 이끄는 마케팅 법칙 2012 / 추성엽 지음 / 살림출판사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2019 / 지음: 티엔 추오, 게이브 와이저트 ; 옮김: 박선령 / 부키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2019 / 지음: 티엔 추오, 게이브 와이저트 ; 옮김: 박선령 / 부키
마음을 알면 물건이 팔린다 마음을 알면 물건이 팔린다 2022 / 지음: 카게 코지; 옮김: 박재영 / 지상사:
(필립 코틀러의) 굿워크 전략 : 세상과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함께 성장하라! (필립 코틀러의) 굿워크 전략 : 세상과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함께 성장하라! 2013 / 필립 코틀러 ; 데이비드 헤스키엘 ; 낸시 R. 리 지음 ; 김정혜 옮김 / 미래엔
(필립 코틀러의)마케팅 모험 (필립 코틀러의)마케팅 모험 2015 / 지음: 필립 코틀러 ; 옮김: 방영호 / 다산북스
마켓3.0 : 모든 것을 바꾸어놓을 새로운 시장의 도래 마켓3.0 : 모든 것을 바꾸어놓을 새로운 시장의 도래 2010 / 필립 코틀러 지음 ; 안진환 옮김 / 타임교육
(필립 코틀러) 마켓 5.0 :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필립 코틀러) 마켓 5.0 :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2021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 마켓 5.0 :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필립 코틀러) 마켓 5.0 :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2021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 시장의 미래 (필립 코틀러) 시장의 미래 2015 / 지음: 필립 코틀러, 밀턴 코틀러 ; 옮김: 안진환, 최정임 / 일상이상(일상과 이상)
(필립 코틀러) 시장의 미래 (필립 코틀러) 시장의 미래 2015 / 지음: 필립 코틀러, 밀턴 코틀러 ; 옮김: 안진환, 최정임 / 일상이상(일상과 이상)
(필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필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2013 / 필립 코틀러, 발데마 푀르치 지음 ; 김태훈 옮김 / 청림출판
(필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필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2013 / 필립 코틀러, 발데마 푀르치 지음 ; 김태훈 옮김 / 청림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똑똑한 사람들의 멍청한 선택 : 결정적 1%, 사소하지만 치명적 허점을 공략하라 똑똑한 사람들의 멍청한 선택 : 결정적 1%, 사소하지만 치명적 허점을 공략하라 2016 / 리처드 탈러 지음 ; 박세연 옮김 / 리더스북
나인 : 더 빨라진 미래의 생존원칙 나인 : 더 빨라진 미래의 생존원칙 2017 / 지음: 조이 이토, 제프 하우 ; 옮김: 이지연 / 민음사
테슬라 모터스 : 일론 머스크, 자동차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테슬라 모터스 : 일론 머스크, 자동차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2015 / 찰스 모리스 지음 ; 엄성수 옮김 / 을유문화사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프로젝트 뉴욕 : 디자이너와 예술가 20인의 서바이벌 스토리 프로젝트 뉴욕 : 디자이너와 예술가 20인의 서바이벌 스토리 2013 / 이민기 ; 이정민 [공] 지음 / 아트북스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2013 / 권경민 지음 / 다산북스
버림의 행복론  : 끊고 斷 / 버리고 捨 / 떠나라 離 버림의 행복론 : 끊고 斷 / 버리고 捨 / 떠나라 離 2011 / 야마시타 히데코 지음 ; 박전열 옮김 / 서울문화사
사람은 왜 도덕적이어야 하는가  : 영화에서 철학을 만나다 사람은 왜 도덕적이어야 하는가 : 영화에서 철학을 만나다 2017 / 지음: 량광야오 ; 옮김: 임보미 / BM성안당
린 스타트업 : 지속적 혁신을 실현하는 창업의 과학 린 스타트업 : 지속적 혁신을 실현하는 창업의 과학 2012 / 에릭 리스 지음 ; 이창수 ; 송우일 [공] 옮김 / 인사이트
일잘 팀장은 경영부터 배운다 일잘 팀장은 경영부터 배운다 2017 / 지음: 여현준 / 메디치미디어
한국의 부자 인맥 한국의 부자 인맥 2005 / 이태규 지음 / 청년정신
괴벨스 대중 선동의 심리학 괴벨스 대중 선동의 심리학 2005 / 랄프 게오르크 로이트 지음 ; 김태희 옮김 / 교양인
플랫폼의 눈으로 세상을 보라 :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패러다임, 플랫폼 플랫폼의 눈으로 세상을 보라 :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패러다임, 플랫폼 2015 / [공]지음: 김기찬, 송창석, 임일 / 성안북스
(2010) 블루슈머  : 미래를 지배할 12가지 골든 마켓 (2010) 블루슈머 : 미래를 지배할 12가지 골든 마켓 2009 / 지음: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청림출판
서비스 마케팅 = Service marketing 서비스 마케팅 = Service marketing 2013 / 이유재 지음 / 학현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3
40대3
50대1
60대0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3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