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통 현장에서 30여 년을 일한 유통 트렌드 전문가 김영호가 뉴욕, 런던, 도쿄, 상하이, LA 등 세계적으로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핫 시티' 22곳의 장사와 트렌드를 살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북미를 가다
LA 노마드 시대엔 외식 트렌드도 달라진다
뉴욕 뉴욕에서 간편식 사업의 앞날을 보다
미니애폴리스 대형 복합 쇼핑몰은 중소 상인들의 거대한 생태계
토론토 1달러 스토어의 성장은 계속된다
샌프란시스코 파머스 마켓에서 배우는 아날로그 장사
소설리토 삶이 쉬어 가는 곳 소설리토에서 슬로 비즈니스를 생각하다
뉴욕 맞춤 양복점이 부활하는 이유는?
실리콘밸리 나누고자 했더니 돈이 나오더라
뉴욕 예측 불허 마케팅으로 골목 식당을 살려 보자
시카고 커피도 파는 은행? 금융 상담도 하는 커피숍?

일본을 가다
도쿄 일본 편의점에 있는 것과 없는 것
오사카 ‘박리다매의 귀재’ 다이소가 간다
요코하마 옛것은 새것보다 더 새롭다
도쿄 부엌을 관찰하면 부가 보인다
요코하마 요코하마에서 쇼핑 스트리트의 정수를 보다
후지사와 작은 것이 아름답다
도쿄 땅속에서 잠자고 있는 기회를 깨워라

유럽을 가다
런던 벼룩시장에서 전통 시장의 미래를 보다
인터라켄 유럽 동네 슈퍼마켓의 트렌드를 주목하는 이유
브뤼셀 불황의 고단함을 잊게 하는 몽환적인 위로 상품
로텐부르크 중세 도시에서 발견한 신사업 아이템
런던 내고 싶은 대로 값을 치르는 자율적 후불제
에센 골리앗을 능가하는 중소형 매장의 강자 ‘알디’
파리 전기 자동차 공용共用 시대가 왔다

중국을 가다
상하이 중국 신흥 부자들을 주목하라
상하이 이런 게 현지화라고 가르쳐 주는 이케아
베이징 류리창 거리에서 생각하는 인사동 유감
홍콩 와인과 마이스 산업, 강소 도시의 강소 전략
마카오 오픈 카지노가 도시와 나라를 바꿔 놓다
베이징 바링허우 세대와 소황제가 주는 기회

부록
사진 저작권 및 출처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자유는 공짜가 아니다 : 위기와 도산에 처한 소상공인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  자유는 공짜가 아니다 : 위기와 도산에 처한 소상공인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 2019 / 지음: 김명기 / 지식과감성#
지금 당장 포르쉐를 타라 지금 당장 포르쉐를 타라 2023 / 지음: 김민성 / 마인드셋
구독, 자유를 팝니다 : 구독경제가 세상을 사로잡은 진짜 이유 구독, 자유를 팝니다 : 구독경제가 세상을 사로잡은 진짜 이유 2022 / 지음: 김상지 / 삼성글로벌리서치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2019 / 김상훈, 박선미 지음 / 21세기북스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2019 / 김석현 지음 / 북스톤
억대연봉 판매왕의 영업기술 : 지하철 잡상인에서 대기업 팀장까지 억대연봉 판매왕의 영업기술 : 지하철 잡상인에서 대기업 팀장까지 2018 / 김성기 지음 / 북오션
홍보의 神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神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 :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세일즈로 갑질하기 세일즈로 갑질하기 2019 / 김용기 지음 / 행복한북클럽
이젠 커뮤니티 비즈니스다 : 진심언니의 두 번째 이야기 이젠 커뮤니티 비즈니스다 : 진심언니의 두 번째 이야기 2022 / 지음: 김정희 / 좋은PR(좋은피알)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2015 / 김형택 지음 / 푸른커뮤니케이션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2013 / 나가오 가즈히로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북스
감각수업 : 취향이 소비를 결정하는 시대 VMD1세대 노희정의 감각을 자본으로 바꾸는 기술  감각수업 : 취향이 소비를 결정하는 시대 VMD1세대 노희정의 감각을 자본으로 바꾸는 기술 2018 / 지음: 노희정 / 유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구글은 어떻게 일하는가 : 에릭 슈미트가 직접 공개하는 구글 방식의 모든 것 구글은 어떻게 일하는가 : 에릭 슈미트가 직접 공개하는 구글 방식의 모든 것 2014 / 에릭 슈미트, 조너선 로젠버그, 앨런 이글 [공]지음 ; 박병화 옮김 / 김영사
하루관리 : 인생을 바꾸는 하루관의 기적 하루관리 : 인생을 바꾸는 하루관의 기적 2015 / 이지성, 황희철 [공]지음 / 차이
교황님의 트위터 : 이해인 수녀의 프란치스코 교황 말씀 묵상 교황님의 트위터 : 이해인 수녀의 프란치스코 교황 말씀 묵상 2014 / 프란치스코 교황 저 ; 이해인 공저 / 성 베네딕도회 왜관수도원 분도출판사
(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 사람, 국가, 비즈니스의 미래를 다시 쓰다 (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 사람, 국가, 비즈니스의 미래를 다시 쓰다 2013 / 에릭 슈미트 ; 제러드 코언 지음 ; 이진원 옮김 / 시공사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2014 / 이동철 지음 / 오우아
KOTRA 마켓 트렌드 2014 : 세계경제를 주도하는 신흥시장의 진출 전략 KOTRA 마켓 트렌드 2014 : 세계경제를 주도하는 신흥시장의 진출 전략 2013 / KOTRA 지음 / 청림
(1800 단어를 단숨에)기적같은 영단어 암기법 (1800 단어를 단숨에)기적같은 영단어 암기법 2003 / [공]지음: 김영훈 ; 김형규 / 기탄출판
부자 아빠의 비즈니스 스쿨 부자 아빠의 비즈니스 스쿨 2003 / 로버트 기요사키 ; 샤론 레흐트 [공]지음 ; 안진환 옮김 / 황금가지
죽어가는 짐승  : 필립 로스 장편소설 죽어가는 짐승 : 필립 로스 장편소설 2015 / 지은이: 필립 로스 ; 옮긴이: 정영목 / 문학동네
(살아있는) 마케팅 튀는 전략 (살아있는) 마케팅 튀는 전략 2004 / 김호영 지음 / 새로운제안
(100배 즐기기) 말레이시아 = Malaysia : 16'~17' 최신판 (100배 즐기기) 말레이시아 = Malaysia : 16'~17' 최신판 2016 / 한혜원, 박진주 지음 / RHK
(쿠키런)만능 로봇 과학 상식 (쿠키런)만능 로봇 과학 상식 2018 / 글: 임우영 ; 그림: 이태영 / 서울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4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2
2018년1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